곤경에 직면하여 백조가 어찌 날개를 펴고 날까?전형 업그레이드 답변
우리나라는 현재 주요 양산 레젤 섬유의 기업 중 하나로서 백조 신형 섬유 제조 유한 회사들이 최근 새로운 동작을 보정하고 있다.'6만톤 레젤 탈환성 종목'.1기 신축 1.5만 톤 생산 라인이 일회성 운전에 성공한 것도 백조 전환형 업그레이드 프로세스 로고 노드 가 됐다.
2014년 자주운전으로 레젤 섬유를 생산해 원사 브랜드를 창출하고 순평퇴성으로 진입한 종목 첫 포레젤 섬유 하선, 벨벳 실크 생산 업체가 레젤 그린 섬유 제조업체로 성공적으로 변신했다.
되돌아보는 길, 매우 고달프고 백조는 어떻게 바람을 맞을 수 있을까?
변세에 직면하다
백조인
백조 의 전신 은 국가 ‘ 1, 5 계획 ’ 의 공업배치 의 중점 기업 으로, 우리나라 는 물론 아시아 최대 접착사 생산 업체 로 우리 나라 의 방직 공업 발전 에 중요한 공헌 을 했다.
기술 진보와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접착된 환경보호 압력, 공급 실형 등 갈등이 나날이 나타나면서, 동시에 경진의 일체화, 웅안신구 설립, 보정시 계획조정 변화 등 요인으로 산업의 업그레이드, 더불어 ‘백조인’ 앞에 놓여 있다.
갑작스런 변화에 직면하여 백조회사 당위와 경영진이 철저히 인식하고 발전은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 금열쇠 ’ 로 전환하는 것이 발전의 관건이다.기업은 이미 롤 돌로 올라가 산을 오르고 오르막에 오르는 험난한 시기로 발전하고, 전형 업그레이드된 역사적 기회, 퇴진하지 않으면 퇴진하지 않고 많은 간부 직원들이 ‘ 백조 ’ 에 대한 기대를 저버리면 안 된다.
통일 인식의 기초 에서 보 정 백조 는 국가 5 대 발전 이념 과 '3 에서 1 보 하 기 위한 임무 요구 를 적극적 으로 공급 측 구조적 개혁 을 추진 해 2015 년 6 월 접착고무 장사 생산 선 을 동시에 양산 을 동시에 육성 녹색, 건강 신형 방직 소재 레젤 섬유 를 추진 했 다.
회사를 되돌아보는 5년은 백조 역사상 가장 어려웠고 가장 평범하지 않은 5년이다.5년 동안 회사는 공장을 건설한 이래 가장 가혹한 겨울을 겪고 기업이 폐쇄할 위기에 이르렀다.접착고무 실사 생산 라인이 모두 중단되고, 폐산 손실이 거대하고 5000여 명의 일자리 직원은 배치해야 하고, 역사적 부담, 자금 극도의 부족으로 대외 융자가 심각하게 막혔다.중중난에 직면하여 백조 전체 직공들이 용감하게 담당하고, 적극적으로 직공 대열의 안정과 안정과 안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형 업그레이드의 초심을 잊지 않고 퇴성진원 프로젝트 건설을 추진하고, 실제 행동으로 기업 개혁 발전을 실천할 수 있다.전략적 전환 방향에 따라 레젤 프로젝트를 순서대로 추진한다.
2014년에는 소화 흡수, 혁신 최적화 공예 도입, 관건기술이 돌파, 국내 최초 1.5만톤 레젤 생산 라인이 자주운전 성공과 안정 운행, 세계 두 번째, 국내 최초로 이 기술을 장악하는 기업을 통해 우리나라에 대한 기술 봉쇄를 깨고 있다.
2015년 레젤 섬유 고단 브랜드 ‘원사’를 성공적으로 출시해 섬유질 재생, 품질 재조’의 녹색 업그레이드, 우리나라 재생 섬유소 섬유소 녹색 제조 길을 열었다.
원사 — 레이젤 섬유 원료는 천연 섬유소 (순환재생 속생림) 에서 나온다. 생산 과정 무독, 무오염, 무오염, 저모에너지 (재활용, NMMMO용제 활용, 회수율 99.7% 이상, 제조 제품은 자연분해, 2차 오염되지 않는다.레이젤 제품은 천연섬유의 편안함과 화학섬유의 많은 장점으로 21세기의 녹색 섬유로 불린다.
이 기초에서 6만 톤의 탈환성 사업에 들어가 건설 공사를 시작했다.2015년 10월 백조와 순평현 협력협의를 체결해 총 25.57억 원을 투자하며 하북 순평경제개발구 건설연산 6000톤의 용제 섬유소 퇴치성 진원 기술 개조 프로젝트.2017년 3월 퇴성원 종목의 1기 공사가 파토공사를 시작하여 회사의 신형 섬유 규모화 발전에 중요한 단계를 내딛고 있다.프로젝트건설에서 건설자는 도시를 멀리 떠나는 번화한 지역의 백지 위에 60년 전 1세대 백조인처럼 지혜와 땀으로 희망을 쏟았다.건설자는 힘을 합쳐 협조하고, 공난을 공략하고 대담하게 혁신하여 일련의 설비 최적화 및 공예 조정을 실시하였다.2년 넘게, 백조 회사 조정 공사, 삽입 작업, 교체 작업, 장애 돌파, 어려움, 건설, 설치, 디버깅 등의 작업이 질서 있게 추진된다.2019년 8월 3일 1만5000톤의 생산 라인을 신설해 시산, 8월 5일 레젤 섬유가 순조롭게 하선됐다.
백조 레이셀 프로젝트의 투산 및 시장의 보급, 우리나라 점착섬유 변형 업그레이드, 재생 섬유의 구조조정, 중요 추동 작용, 레젤 섬유는 점착섬유 대신 환경오염 개선 문제뿐만 아니라, 더 넓은 분야에 적용된다.
백조인은 방향이 맞으면 길거리가 두렵지 않고, 전형을 겨냥하여 이 큰 목표를 겨누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확고히 알고 있다.산이 아무리 높아도 백조는 더 높이 날아야 한다. 길이 아무리 멀어도 백조는 더 멀리 날아야 한다.
▶기회에 ‘백조인’을 개척하여 ‘원사’ 브랜드 만들기.
‘ 원스 ’ 가 출시된 후, 거위 가 한층 더 나아가 시장 분석 위치 를 실시, 브랜드 전략, 제품 인식 시스템, 최적화 서비스 체계 를 세워 ‘ 원사 ’ 레이셀 섬유 는 곧 국제 · 국내 시장에 진입해 가방 · 무직포 · 니트 등 분야의 응용 을 더욱 확대하였다.많은 사용자의 인정을 받고, 수십 개 기업과 장기적 안정적인 협력관계를 세웠고, 시장 점유율이 안정적으로 높아져, 제품의 연속은 공급 불응의 추세를 보이고 있다.'원사'는 중국 섬유 3.0시대를 열고 생태와 가정생활 및 방직 문화에 가장 영향을 주는 섬유가 되고 있다.
▶원사 브랜드를 널리 보급하다.
‘원스’ 레이젤 섬유 제품 시장을 촉진시키기 위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거위는 국내외 방직 전시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원사•일원원복시•목생화’ 니트 패션이 유행하는 발포회를 열고 전시회에 맞춰 패션쇼를 선보였다.검색엔진, 잡지간지 등 새 매체들을 통해 ‘원사’ 상표와 ‘녹색 섬유’ 표식을 통해 녹색 고급 브랜드 영향력이 급격히 높아졌다.중국이 공동인민일보, 신화사, 중앙방송국, 광명일보 등 여러 중앙매체들이 개최한'중국을 검색해 2016 대형 인터넷 홍보 이벤트'에서 원사 신형 섬유 재료가'혁신 과학 기술'상을 수상했다.제품 Oeko-Tex100 을 통해 가장 엄격한 아잭스‘원스’ 레이셀 섬유가 3년 연속 중국 화섬유 공업협회 와 국가 방직 섬유 제품 개발센터가 발표한 ‘중국 팝 트렌드’다.중국 화학 섬유 공업협회에 의해 ‘ 녹색 섬유 ’ 로 인정되었다.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하다.
백조는 생산 공정, 설비 기술 소화 흡수, 최적화 개선 개선, 생산 라인 안정 운행을 유지, 다산 달성달효의 목표를 달성했다.기술 혁신 결정층, 기술 혁신 실시 및 기술 혁신 지원층으로 구성된 3층 기술 혁신 체계를 구축해 기업을 주체로 하는 다양한 협력 혁신 패턴을 만들어서 과학 기술 창신, 과학기술 인재 대열 건설을 위해 회사 과학 기술 혁신 제도와 조직 보장.
▶핵심 기술을 장악하다.
'신용제법 재생 섬유소 산업화 기술'프로젝트의 개발은 레젤 섬유의 핵심 생산기술을 확보해 만톤급 신용제법 재생 섬유 공예와 구성 장비를 갖춰 레이셀 섬유의 산업화 생산을 실현시켰다.이 프로젝트는 중국 방직 공업연합회 과학기술 진보일등상을 수상하며 중국 방직업계의 신기술 (성과) 보급 프로젝트를 선정했다.성부급에 들어간 과학 연구 항목 4항은 항천그룹 과학 기술 창신 기금 프로젝트 3항에 포함된다.유효한 인증 특허 27개(이 중 발명 특허 11개), 수리 신청 발명 특허 13개, 실용 신형 특허 7개.'레젤 단섬유'진행을 진행해'교련 레젤 단섬유'협회 기준을 제정했다.중방련 조직의 프로젝트를 통해 신용제법 재생 섬유질 산업화 기술 전체가 국제 선진 수준에 이르렀다.
이상의 성적은 항천그룹의 견강한 리더십과 강력한 지지를 벗어나지 못하고, 신형 섬유 전환 전략을 관철할 수 있는 결심을 지킬 수 없고, 육심과 진취를 개척하지 않는 광대한 건설자들의 노력과 맞서 싸우고, 노년생'백조인'고창업 정신의 전승을 끊지 않는다.
발전은 목표이고, 전형은 경로, 혁신은 관건이다.과학 기술 혁신에 의존하여 기업의 전형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를 통해 고품질 발전의 길을 반드시 걸을 수 있다.
새로운 시대에 직면하다
'백조인'두 번째 창업 시작.
2018년 10월 24일, 중공보정 백조 신형 섬유 제조 유한회사 최초 대표대회가 성중히 열리고, 대회는 향후 5년간의 분투목표: 2023년 레젤 섬유 생산력 10만 톤, 판매 수입은 22억 원, 이윤 1억 원, 퇴성 1억 원, 퇴성원 전퇴 완수, 직원들의 소득이 한배 넘어 근로자의 행복감을 증강시켰다.
백조 당위 서기, 회장, 고전 사장이 처음 당대회에서 근무보고를 할 때,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부르는 중국 꿈은 항상 우리를 부르고, 국내 신형 섬유 일류 기업의 아름다운 비전을 항상 우리를 부르며, 사랑스러운 ‘백조인’을 버리지 않는 간절한 기대가 우리를 격려하고 있다.단결은 힘이고 단결해야만 전진할 수 있다.초심을 잊지 않고 사명을 명심하고 국기그룹, 항천그룹 전략 배치를 철저히 관철해'백조인'의 재창업의 열정을 불러일으켜 가시나무 가시덤불 불의의 진취, 불부부의지, 광대 간부 직무용 지혜와 땀을 이끌고'백조'의 웅장한 청사진을 그려내며 새로운 국면과 행복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습기가 차고 62년의 풍우비는 이미 몇 세대의 백조인 (백조인) 분투의 그림자를 역사에 남겨 두었고, 새로운 시대는 다시 새로운 막을 올렸다.더욱더 아름답고 거창한 그림이 서서히 펼쳐지고 있으며'백조인'이 백조 2차 창업의 현란한 악장을 계속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겉감 | 파키스탄 면방으로 심각한 도전에 직면하다
- 유행화 | Air Jordan 7녀'Black Patent Leather'신발을 발매하고 할로윈 주제로.
- 패션 브랜드 | Rimowa X Dior 联乘胶囊手袋系列正式发售,款式令人着迷
- 겉감 | 2019년의 방직 시세 유괴는'쌍십일'을 따라올 수 있을까?
- 유행화 | Air Jordan 1 "UNC To Chaicago"의 새로운 배색 신발을 선보여, 충돌 비주얼이 높다.
- 패션 브랜드 | Nike X Cactus Plant Flea Market 연승 의상 시리즈 정식 발매, 농후한 복고 분위기
- 국제 데이터 | 맥켄석 보고서: 대규모 지속적인 구매는 패션 산업의 지속적인 개혁을 실현할 수 있는 관건이다
- 겉감 | 추운 겨울이 이미 방직 업계에 이르렀으니 경기 가 좋지 않다
- 매일 첫머리 | 주간 열점 돌이켜 보면 국내외 방직 의류 업계 뉴스 대행사(10.21.25.)
- 뉴스 택배 | 중국 의류 성장형 브랜드 전문장 발표 곧 중국 국제 패션주
- 상해 금당 복공차 비누소가 《 국가 목록 》.
- 자ara를 뛰어넘는 태평조, 지난 3분기 의상 매출만 50억 돌파!
- BAIT X'1권 슈퍼맨'2회 연명 의상 시리즈 상장, 더 많은 캐릭터
- 연발 지분 전 3분기 영업 28억, 연간 7200억 인도네시아 방패를 날려 해외 포석에 설치하였다.
- 중국 ZA의 태평새가 되고 싶어, 3분기 복장으로 50억의 매출이 이뤄진다!
- 파키스탄 면방으로 심각한 도전에 직면하다
- Air Jordan 7녀'Black Patent Leather'신발을 발매하고 할로윈 주제로.
- Rimowa X Dior 联乘胶囊手袋系列正式发售,款式令人着迷
- 2019년의 방직 시세 유괴는'쌍십일'을 따라올 수 있을까?
- Air Jordan 1 "UNC To Chaicago"의 새로운 배색 신발을 선보여, 충돌 비주얼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