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시즌 순리 21% 증가 배후: Azure 영업 속도 연속 8계 하락
마이크로소프트 재보가 업계의 예상을 다시 넘어섰다.
베이징 시간 10월 24일 미주 수요일 이후 마이크로소프트는 9월 30일까지 2020재년 1분기 재보를 발표했다.재보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 이 분기 매수가 331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한 월가 분석사가 평균 예상했던 32.3억 달러를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순이익은 107억 달러로 전년 대비 21퍼센트 증가했다.주당 수익은 1.38달러로 분석사가 예상했던 1.24달러를 크게 초과했다.
운영 소득 면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운영 수익이 전년도 대비 27% 로 127억 달러에 이른다.이 분기 마이크로소프트는 주식 환매와 배당의 형식으로 주주주에게 79억 달러를 반환해 2019재년 동기보다 28% 증가했다.
하지만 예상 밖의 재보 뒤에도 염려가 있다.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 화보의 중요 동력 Azure 지능운의 업무에 따르면 그 영업 속도가 8분기 하락했다.작년 같은 기간의 76% 에 비해 올해의 숫자는 59% 였다.
수요일 쟁반 후 마이크로소프트 주가가 0.64% 올랐다.발고까지 마이크로소프트 디스크 앞의 상승폭이 1.1% 에 달한다.
Azure 수입 증속 완화
이번 재기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업무 표현이 다르다.
부문에 따라 이 분류는 마이크로소프트 생산력과 업무 공정 업무 수입이 111억 달러에 달하며 13% 증가했다.이 중 상용급 Office 365 마감 25% 증가, 상용급 Office 제품과 운용 서비스가 13% 증가했다.소비급 Office 제품과 운용 서비스 매수가 5% 증가하고, 소비급 Office 365 소비자 구독자가 3560만 명으로 늘어났다.영영영영영영매수가 25% 증가하고, Dynamics 365 수입이 41%, Dynamics 제품과 구름 서비스의 수익이 14% 증가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지능운의 업무 표현이 눈에 띄어 108억 달러로 전년 대비 27% 증가했다.이 중 Azure 수입이 59% 증가하고, 서버 제품과 운용 서비스가 30% 증가하고, 기업급 서비스는 7% 증가했다.
무엇보다 이번 재계 아zure 마케팅은 여전히 높은 성장을 유지하고 있지만, 점점 둔화되는 추세다.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따르면 현재 마이크로소프트 아zure 영수는 8분기 연속 감소(보유 포함)로 지난 해 같은 기간 아zure 영업 속도가 76%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대해 마이크로소프트는 Azure 의 영수 증속 증속 완화에도 불구하고 모금리는 실질적 개선, 상업운이익률은 4퍼센트에서 66% 까지 높아졌다고 밝혔다.제1재기의 뛰어난 표현은 이번 재년에는 강력한 시작을 이루고 있다.이번 분기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수입은 36% 의 동기 대비 증가로 116억 달러에 이른다.마이크로소프트 부총재 겸 수석 재무관 에이미 호드(Amy Hood)가 말했다.
더 개인화된 계산 업무 방면은 마이크로소프트 자본 재기 매수가 111억 달러로 4% 증가했다.이 가운데 윈도우 OEM 의 마케팅은 9% 증가하고 윈도우 상용 제품 및 운용 서비스 수입이 26% 증가하고, 유량 도입 원가를 포함한 검색엔진 광고 업무가 11% 증가하지 않고, Xbox 콘텐츠 및 서비스 수용은 상대적으로 변함없이 유지되고 있다.
이 분기 마이크로소프트는 새로운 Surface 제품을 발표하지 않았기 때문에 Surface 업무가 4% 하락했다.마이크로소프트 측은 이에 대해 “ 제품 생명 주기 과도기 ” 라고 설명했다.마이크로소프트는 시즌2에 수퍼페이스 프로7과 수퍼피 3을 포함한 일련의 제품을 발표했다. 다음 분기 재보 수퍼페이스 업무의 활약이 회복될 전망이다.
또 마이크로소프트는 게임 분야의 매수가 7% 하락했고, 지난 1분기 이 업무 수입은 동기 대비 10% 하락했다.마이크로소프트가 Xbox 수입방식을 바꾸는 것으로 분석됐다.현재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Live, Xbox Game Pas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인다.
하분기 재보 전망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하분기 생산력과 업무 프로세스 업무를 113에서 115억 달러 사이로 매수할 것으로 예상하고, 지능운업무는 112.5에서 114억 5억 5000만 달러 사이로, 아zure 업무 수입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더 자성화된 계산업무영수는 126에서 130억 달러 사이다.
혼전'혼합 구름'
Azure 수입 증속 완화는 고례가 아니다.사실상 아마존 AWS윈 서비스의 2분기 순수입은 83.81억 달러로 전년기 대비 36% 성장했지만 지난 1분기 41% 와 지난해 같은 기간 49% 보다 낮았다.
고속 성장의 구름이 시장을 계산하고 있으며 시장 용량이나 점차 포화될 것이라는 뜻이다.갈수록 많은 구름이 계산 입국자, 그리고 집집마다 야심도 커지고, 이 시장의 경쟁도 더욱 심해지고 있다.아마존, 구글이든 알리바바, 텐센트, 화웨이 등이든, 각 대과학기술의 거두는 모두 구름 한 잔씩 시장을 계산하기를 희망한다.
물리 공간의 개척토는 그 하나일 뿐, 게이머들도 새로운 구름을 찾아서 세분전장을 계산하는 혼합구름은 일종의 선택이다.
개널에 따르면 202020년까지 90%의 기업은 구름 관리 인프라를 섞어 이용할 것으로 보인다.최근 몇 년 전 세계 3대 구름의 거물 (AWS,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은 혼합 운무 방면에서 동작이 빈번히 잦다.
이 가운데 마이크로소프트는 3대 구름의 거물 중 가장 먼저 포석하여 구름을 섞은 기업이다.자료에 따르면 혼합운시장에서 마이크로소프트가 내놓은 Azure Stack 혼합운해결 방안은 Azure 의 유연성과 빠른 리듬의 기술을 혁신하여 혼합구름환경에 적용할 수 있다.Azure 는 고객의 전체 데이터 영역에서 무한한 데이터와 분석 기능을 갖춘 유일하다.
천풍증권연구진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일찌감치 혼합운업무를 개발해 자신의 우세를 세웠고 현재 판매능력부터 SPI 완비 배치의 양성순환에 처해 있다고 밝혔다.
구름 계산 영역의 지도자 AWS 역시 이미 구성이 시작되었다.앞서 AWS CTO Werner Vogels 사유운은 가짜 명제라고 하지만 현재 이 회사는 ‘진향의 법칙’을 벗어나지 않고 본질적으로 혼합구름의 Outpost 를 발표했다.
IBM 도 예외가 아니다.올 7월 IBM 은 340억 달러를 망쳐 세계 최대 개원 운플랫폼 Red Hat 을 인수해 세계 최초의 혼합운 공급상을 만들기 위해 세계 최초의 혼합구름을 제조했다.10월 24일 21세기 경제기사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았을 때 IBM 부총재, 대중화구 시스템부 사장이 후양양양은 "Red Hat"을 인수하는 것은 본격적인 운시장 진출을 위한 것이다.
하지만 IBM 이라는 동작은 공유구름 시장에서의 점유액이 계속 떨어지고 있다.IDC 의 글로벌 운시장 조사 자료에 따르면 2014년부터 2018년까지 IBM 의 시장 점유율은 2위에서 4위로 떨어졌고 하드웨어 업체의 라ckspace 시장 점유율도 크게 떨어졌다.혜보, 사과와 후지통(일본 외에서) 공유운서비스를 폐쇄하고 혼합운업무로 전향하고 있다.
"글로벌 운산은 이미 차이화와 성숙화 toB 서비스의 후반전에 접어들었다. 2017년과 2018년 데이터센터 고속 건설 주기가 마무리 되며 혼합구름과 구름서비스가 점점 큰 추세다"고 말했다.구름 계산 시장의 미래를 둘러싼 천풍 증권 연구진이 지적했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특집 | 宁波时尚再添新动力|2019宁波时尚节暨第23届宁波国际服装节盛大启幕
- 패션 브랜드 | KM20 X Off-White 협력 10주년 한정 캡슐 시리즈 발매, 메인 보람 배색
- 패션 브랜드 | Tyler, The Creator 신특'IGOR'같은 수트 시리즈가 오늘 밤 출범
- 패션 브랜드 | 신백륜 X BEAMS X Mita Sneakers 새로운 연명 CMT580 신발
- 즉시 뉴스 | 할인력 `사상 최대의 ` 쌍11 ` 전자 상업계 거머리 어떻게 시장을 발굴합니까
- 즉시 뉴스 | 유행이 바뀌면'볶음','스커트'오래 걸리나요?
- 매일 첫머리 | 상무부 시장 운행사 책임자 가 2019 년 전 3분기 소비시장 운행 상황 을 이야기하다
- 유행화 | PEACEMINUSONE X Nike Air Force 1 연명화 발매 날짜 확정~
- 유행화 | 광웨이 2019 Pro Leather'All-Star Pack'신발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 유행화 | Nike Dunk SB Low'Viietch'배색 슈즈를 습격해 고급 스웨이드 만들기
- 중해유 삼분기 유 판매 수입 483억 자본 지출 동기 대비 3할에 가깝다
- '순풍동성 급송'브랜드 공식 포석 즉시 물류 발표
- 태주 세관은 본격적으로 2단계 신고를 시작하였다
- Sneakesnrstuff X Adidas 새로운 연명 ZX 40004D 신발
- Off-White X AJ1 연명 백색 배색'Canary Yellow'신발이나 검은색 오습
- Air Max 90 신발 전신 회색 브라운 배색, 신비한 무늬
- 국가 우체국: 지난 3분기 823개 빈곤현 수락 속부품 초39억 건
- 경동 AI 회장 주버문 분석 "신뢰할 수 있는 AI"
- 방직 품종 판매가는 어떻게 연말 성수기에서 한판 붙일까?
- ‘ 방직업의 새로운 데이터 ’ 교류 정상회의는 우루무치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