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거물들의 ‘ 쌍십일 ’ 은 더욱 격렬해졌다

2019/10/24 11:31:00 118

쌍십일

더블11을 앞두고 마이크로신 외쇄 규범이 출세할 경우 이미 초연 4기 전쟁터가 더욱 불확실성을 더할 수 있다.

아연 재경에 따르면 10월 18일 저녁, 위신 공식 공중 플랫폼'위신파'는 최신 수정 버전의'위신 외부 링크 내용 관리 규범'(이하'규범')을 발표했다.이번 새로 개정된 규범에서 다운로드, 친한 친구 조력 가속, 가격깎기, 맞춤단 등 활동형식을 새롭게 늘리고 있다.

이 소식은 인터넷상에서 많은 사람들이 많은 것을 걱정하기 시작했는데, 결국 위신군과 친구들 사이에서 ‘싸워’를 벌이는 베테랑’이다.

사실 이 소식은 이렇듯 많은 운영 모델뿐 아니라 이 규범은'쌍십일'이전에 본격적으로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올해 애리와 경동 등 거물간'쌍십일'대전에 많은 불확실성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규범은 ‘ 잠금 ’ 을 많이 맞춘다?

이 새로 개정된 규범이 발표한 그날 밤, 하룻밤 잠을 못 이루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그중 많은 팀을 포함할 수도 있다.

많은 노력은 C2B 맞춤단에 집중해 온 제3자 소셜 커뮤니티 플랫폼이다.운영 모델은 주로 사용자와 친구, 가족, 이웃 등의 스펠링을 통해 발기인을 통해 더 낮은 가격을 제시할 수 있으며, 맞춤법 앱 위에 있는 상품을 구매하고 있다.그중에서도 친구와 가족끼리 나눠 형성된 사교 이념을 통해 더욱 독특한 새로운 소셜 커뮤니케이션 사고를 형성했다.

이 패턴을 많이 통해 타오바와 경동 사이를 순조롭게 열어 놓았던 서너 선이 침몰했다.2018년 재보에 따르면 2018년에는 많은 G뮤직비디오가 4716억원, 3선 및 이하 도시 사용자의 비율이 60%를 넘어 플랫폼의 활약 바이어수는 4억2억2억원으로 2대 방송사 플랫폼이 됐다.

이런 좋은 성적은 있지만, 몇 년 성장 중 운영 패턴도 가장 많은 수치를 받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위신친구권과 친구들에게 보내온 퍼즐'값을 깎아'링크 를 열어야 한다. 링크 를 열어야 한다. 더 많은 앱 을 다운로드하거나 애플리케이션에 접입한다.이 조작에 개인 정보를 누설할 위험이 있다.친구나 친인과의 관계에 방해가 되므로, 어쩔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그 패턴에 대한 지루함을 느끼게 한다.

이번 웨이보는 외부 체인 규범을 발표한 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잘했다''벌써 개봉했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렇다면 이번 규범은 정말'잠금'많이 할 수 있을까?

아연재경에 따르면, 이번에 새로 증가한 몇 개의 외쇄 규범은 규정 위반 용도에 대해 프로그래밍/링크, 좋은 친구 조력, 가속, 할인, 미션 수집 등 활동과 부정 맞춤팀을 선포한다.이 가운데 두 가지 규범은 외부에서 ‘ 검지손가락 ’ 으로 많이 맞췄다. 아무래도 이 앱이 자주 하는 일이다.

그러나 이번 규범은 모든 팀원들에 대한 금지가 아니라 불법 맞춤법단, 허위병단, 사기 성격의 맞춤단, 추첨 성격을 갖춘 맞춤단, 추첨단과 명확한 규칙을 명확하게 하지 않은 스펠링단이다.

이에 따라 이 규정은 맞춤법에 많은 영향이 크지 않다.그러나 신규'칼 베기'등 이벤트 형식을 의미한 뒤 나타날 수 없거나 다른 패턴을 통해 선보일 수 있다는 의미로 퍼포먼스를 많이 나누는 데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며, 결국 모든 것이 진정 투입 후 효과를 기다려야 할 것이다.이에 대해 "이번 위신외 체인 규범 승급은 10월 28일 본격적으로 실시될 예정"이라며 "더 많이 발효한 뒤 영향 을 지켜봐야 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번 규범은 "손쓸 틈이 없다"며 "오히려 올해에 대해 알리와 경동의 경쟁을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대한 확실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거물들의'쌍십일'대비

더블 11일, 이는 아리가 내놓고 주도한 쇼핑 마니아 축제, 올해, 경동은 먼저 전쟁의 서막을 열었다.

10월15일 경동은 올해 ‘쌍십일’을 열고 올해 ‘쌍십일’을 발표하며 10월 18일부터 11월11일까지 전선은 여전히 길다.이번 시작회에서 이러한 키워드: 침침, 스펠링, 생방송, 보조금 등을 언급했다.

이 가운데'침몰'은 가장 많이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고, 경동의 목표는 이미 알리에서 많이 맞췄다. 결국 언론 자료에 따르면 2019년 7월 경동의 사용자 중합도 46% 정도에 이른다.

이런 경쟁 압력 아래 경동은 먼저 ‘ 보 ’ 를 물류 방면에 깔았다.이번 개정회에서 성두아시아 1호와 무한아시아 1호에 위치한 초대형 분간센터는 이미 정식으로 사용되었고, 이 두 분간센터 일간 주문 처리 능력은 모두 100만 위안 이상, 지능화 처리설비를 통해 전체 주간효율은 전통보다 5배나 높일 것이다.

이외에도 경동물류는 앞으로 5개월간 일선 창고 및 택배원 및 택배원이 3억원에 가까운 보조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물류를 중시하는 것은 경동뿐만 아니라 아리와 소녕도 있다.

지난 6월 12일 알리바바바와 중국 우체국은 베이징 중국 우체청에서 전략협력 프레임협의를 함께 체결했으며, 양측은 물류, 전기, 금융, 정보 안전 등 분야에서 전면적으로 협력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알리새의 인터넷 플랫폼에는 순풍, 3통은 이런 국내 민영 택배도 포함돼 중국 우체국 기업도 접수할 예정이다.당시 외부에서는 실력의 확장으로 간주됐지만 지금은 아리가 일찌감치 올해의'쌍십일'을 준비하고 있다.

경동과 알리는 물류 방면의 준비를 제외하고 소녕도 자신의 준비를 하고 있다.10.17일 소녕물류는'번개향진'을 공식 발표할 계획이며 4부터 6선 성구, 현성 및 소할 향진, 농촌 지역을 대상으로 24시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그러고 보니, 경동은 시장 침몰을 중시하는 것뿐만 아니라 소녕도 마찬가지다.

보조금 면에서도 경쟁도 이미 업그레이드됐다.

얼마 전'홈페이지가 가장 싼 아이폰11'을 통해 많은 유량을 많이 가져왔고, 다양한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아이폰11시리즈 휴대전화 판매량은 지난해 9월 20일 동기 매출이 20배 증가했다.올해'618'에서는'100억 보조금'의 강력한 혜택을 많이 내놓고 있다. 이는 더불어 버라이어티 수주가 동기 대비 증가하며 활발한 사용자도 4.83억으로 늘고 있다.최근에는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이번 ‘쌍십일’에서 더욱 많은 보조금을 내놓고 시장을 점령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많은 수당을 위해 경동도 응답했다.경동은 올해 ‘쌍십일’에서 일부 고고객 단가 상품에 대한 보조 액수를 늘려 3C, 일용품, 뷰티, 대건강, 대형 자동차, 대규모 경로상품 등이 포함된다고 밝혔다.

또한 각 측이 전파력 위에서도 큰 힘을 주고 있다.

2018년 타오바오 쌍11쇼핑 마니아 매출은 2135억원으로 2017년 이보다 453억위안을 기록했다.그러나 이 성적은 알리를 진정으로 안심시키지 말아야 한다. 사교 전파 방면은 항상 자신의 약점이기 때문이다.

경동과 필사적으로 위챗 1급 입구를 많이 맞으면서 더 많은 유량이 도입될 수 있다는 뜻이다.이는'분초로 싸우다'는 투십일에겐 더 중요하다.그래서 아리도 이 열세를 극력 보완하고 있다.

먼저 8월 마이크로보에서 전기상 서비스 플랫폼을 내놓고 생방송 분야와 타오바오 생방송 생방송 전면 개통됐다.이어 9월 지급보와 마이크로보를 공동으로 발표해 보보보소절차와 마이크로보가 공식 상호됐다.이에 따라 아리와 신랑은 장면, 제품, 플랫폼 3대 차원에서 상통된다.

예견할 수 있는 것은 이번 투십일, 트위터에서 타오바오바오는 반드시 새로운 성장점이 있을 것이다.

'세 번 뽑기'? 일촉즉발.

거두는'쌍십일'에 대한 전쟁은 물리적 차원에서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여론전에서도 발생했다.

그동안 수년간 계속된 경동에서 알리 2선 기소하는 일은'쌍십일'의 임박으로 제기됐고, 이 사건은 결국 천고양이 상소 기소로 끝났다.

하지만 더 많은 사람들의 삶에 많이 들어가면서 여론전에도 휘말리고 있다.알리공관위원회 왕수석 씨는 지난 며칠 전 인터넷에 2선 관련 응답을 게재했다. "수동적 호흡이 어떤 기업의 무밑줄 에 그치지 않고 투입했다"고 답했다."2선은 한 번도 거짓 명제일 뿐이고, 여러분이 잘못 기억하지 않았다면, 둘 중 하나는 어떤 기업이 경쟁을 자주 하는 수단이다."

이 말들이 드러난 후 더 많은 외부 통역이 맞춤법으로 번역됐다.이에 대해 "올해의'더블(더블) 10(xuan)이 지난해보다 10일 앞당겨 전기업체'천하를 어렵지 않은 장사'가 이뤄지지 않았지만 형세는 사람들보다 낫다"고 덧붙였다.

경동은 이튿날 경동 부회장도 송양도 친구권에서 두 가지 선택에 대해 "두 가지 부상이 가장 심한 것은 경동이 아니다. 밤낮 없이 바쁜 쇼핑몰, 플랫폼 자원은 다플랫폼, 다플랫폼 발전을 장려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수단으로 압박을 하는 것이 아니라, 고졸의 결과는 천하의 장사가 어려워진다"고 말했다.

이런'침수전'의 전기 예열에 따라 다가오는 전쟁의 냄새가 짙어지고 있다.

QuesstMobile에 따르면 몇 개의 플랫폼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8월까지 휴대전화 타오바오 APP 사용자 규모는 6.42억, 타오바오 애플릿 사용자 규모는 1.15억, 중량 간 전경 사용자 규모는 6.91억, AP사용자 규모는 3억 81억, 소규모 사용자 규모가 1억, 중량 후 전경 사용자 규모는 4.29억, 경동 APP 사용자 규모는 2.46억, 소규모 8700만, 중후 전경 사용자 규모는 3억 13억 원이다.

올해의 ‘쌍십일’ 대전에서 가장 바쁜 것은 여전히 많은 상인들이다.외쇄 규범이 출시됨에 따라 올해의 변화를 겨냥한 타법도 이번 대전에서'가열제'가 됐다.

'21'에서 20일이 남았지만 초연 냄새가 나날이 짙어지고 있다.

  • 관련 읽기

9월 중국 면 방직 업계 경기 보고서: 시장은 비록 따뜻해지지만, 예년은 아니다.

겉감
|
2019/10/24 11:31:00
186

손서철: 방직 업계는 ‘ 덕지체미 ’ 가 전면적으로 발전해야 한다

겉감
|
2019/10/24 11:31:00
50

신장 식보무인기 연말에 5000대를 돌파할 가능성이 있다

겉감
|
2019/10/24 11:31:00
49

타개된 ‘ 데이터 대화 ’ 는 350개 방직 기업의 경영 현황을 보고 방적 업계의 발전 대세 를 보고 있다

겉감
|
2019/10/24 11:00:00
183

비스타스는 내몽골 광웨이 10% 주권 을 양도하고, 광웨이 는 만톤 급 탄소 섬유 산업화 프로젝트 를 최신 진전 했다

겉감
|
2019/10/24 11:00:00
80
다음 문장을 읽다

9월 중국 면 방직 업계 경기 보고서: 시장은 비록 따뜻해지지만, 예년은 아니다.

2019년 9월 중국 면 방직 경기 지수 46.37, 8월 대비 0.46, 경기 지수 5개 연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