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 아파트 가 잇달아 IPO 소식 이 난상 에 출시 하거나 저항 을 당했다
지난달 17일 보도에 따르면 최근 외신들이 인지를 인용해 장세아파트는 2020년 미국에서 IPO 상장을 고려해 5억 ~10억 달러를 모으고 있다고 한다.
자료는 2011년 10월, 품질 주거 제품과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학 기술 유니버설 회사다.이 회사 CEO 곰린에 따르면 올해 7월에 이미 누적 서비스가 45만 업주, 300만 명의 임대자,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9개 도시를 덮고, 친구, 전세, 호택, 거주, 역, 민박 등 6개 임대 제품을 출시했다.
지난해 1월 화평투자, 홍삼자본, 텐센트 3개 기관이 수령한 40억 위안폐 A 륜융자를 선포했다.지난 6월에는 B 륜융자가 끝날 때까지 모금 5억 달러를 모금해 범대서양자본 영장, 텐센트 자본, 홍삼자본, 천도 자본 등이 투입됐다고 보도했다.
사실상 상장된 유래에 관해 일찍이 소문이 있다.지난해 11월 중국 국내에서 대량의 ICP 업무를 고려해 많은 인터넷 회사와 마찬가지로 VIE 구조가 해외에서 융자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후속으로 상장 계획이 있다면 해외에서 완성될 것으로 보인다.
무독유배자, 장세아파트 또 다른 회사 달걀 껍질 아파트도 최근 미국으로 출시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언론에 따르면 알 껍질은 올해 미국으로 출시될 예정으로 6억 ~7억 달러로 추정된다.
자료에 따르면 이 회사는 올해 3월 5억 달러의 C 라운드 융자를 완료하고 호랑이 유니버설 펀드, 개미금복합장, 춘화자본, 고반얀 자본, 유쾌하고 자본 등이 투입됐다.이 융자 후 달걀 껍질은 20억 달러를 초과했다.사실이라면 알 껍질과 같은 장세아파트 해외 최초 쟁탈전이 시작된다.
최근 몇 년 동안 인구가 1이선도시로 모여들면서 고교 졸업생 수가 많아지면서 장세 아파트를 대표하는 임대 시장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특히 2017년 전세 동권 정책이 제기된 뒤 각 측이 더 분분하다.
전첨산업연구원이 발표한'중국인터넷 + 장세아파트 상업모델 창신과 투자전략기획 분석 보고서'는 2020년까지 임대 시장 규모가 2조71억 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이 배경 아래 장세아파트 플랫폼이 시장에 출시해 더 많은 자금을 구하는 것도 정리에 있다.
그러나 장세대 아파트 업계가 기뻐하는 등 집의 질적 위험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다는 점이다.중국 질만리행 소비 신고에 따르면 올해 2월 발표된 정보는 2018년 전세 관련 조소한 1246사례로 해당 신고업체에 150개가 넘는다.이 가운데 소비자들이 집중적으로 고소한 전세 플랫폼은 자유롭고 안거객, 달걀 껍질 아파트 등 압송금, 악의적 사기, 임대 대출은 소비자들이 고소하는 핫점이다.
한편, 지난 6월 절강성 소보위는 달걀 아파트, 예컨대, 임대 등 장세 아파트 플랫폼을 사랑하면 발견 문제를 체험하고 상황을 설명하고 개선 조치를 제시했다.
절강성 소보위는 조사에서 “차이화의 혜택 지급조건을 통해 대출 할부 방식으로 집세를 지불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며 “분기 서비스 현상을 숨기는 상황에서 임대료 ”, “ 실내 공기의 품질이 국가 기준에 맞지 않아 포름알데히드, TVOC 가 국가한정치 ”, “ 할부 대출 서비스 홍보가 명확하지 않아 소비자가 주택 대출 제공자, “ 소비자 수요를 적시에 만족시킬 수 없고 서비스의 품질이 높아질 필요가 있다 ” 등 5가지 문제가 있다.
이런 문제들이 근치되지 못하면 아파트 플랫폼 이미지에 손상을 끼칠 수도 있고, 출시 길에 그늘을 씌울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서부 패션 센터 를 만들어 섬시 방직업 이 과학 기술 발전 속도 도로 로 걸어 들어가다
- 겉감 | 심방직 A (000045): 반입 취소 제한성 주식 완료 193.6만
- 겉감 | 복능 지분 (600483): 회사 사무실 주소와 연락처 변경
- 겉감 | 절강용성 (600352): 거판 침용지산은 3%에서 5%까지 증가하고 있다.
- 겉감 | 서부 패션 센터 를 만들어 섬시 방직업 이 과학 기술 발전 속도 도로 로 걸어 들어가다
- 매일 첫머리 | 전기 업체가 백화점 소매업종의 전형 업그레이드의 길이 어디에 있습니까?
- 매일 첫머리 | 중국 방직 의상 공급 연쇄 집적 혁신 투어 ·복원 패션 센터 전장 3도 선보이다
- 매일 첫머리 | 여성의 속옷 업계는 성장 공간이 커서, 중고단 브랜드가 기회를 맞고 있다.
- 매일 첫머리 | '95 후 '디자인'상 당첨','디스상' 제113회 중국 신생 세대 패션 디자인 대상 위해 낙막
- 전문가 시평 | 원유 대등력 에틸렌
- 적적적은 내년 초 상하이에서 착륙하여 자동운전 서비스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 의류 판매량이 떨어지고 있는데 남성복 브랜드들은 어때요?
- 보희조 2019 상반기 순이익 183.49% 증가했지만 현금 흐름은 여전히 마이너스다
- 가격이 100배 폭등하였는데, 슈즈는 도대체 얼마나 미치겠는가.
- ZAA 관점, Forever 21 파산 신청 빨리 패션 왜 천천히
- Q3 순이익은 동기 대비 6할에 가깝고, 음로핀이 공중 상승
- 오르는 소리가 울려 퍼지고, 면가가 오르고, 끈적폭적하고, 세척이 모두 오르고...무인기 또 있어요?
- 노태 방직 은 SA8000 사회 책임 관리 체계 감독 심사 를 받았다
- 지난 2년 동안 인도 제조업 외부인 직접 투자 (FDI)가 계속 쇠퇴했다
- 6가지 다른 가을에 입으면 매일 예쁘지 않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