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선봉적 디자인 & 전통 문화

2019/9/13 10:26:00 123

북경 패션주앤드레어패션쇼

ANDREA CREWS SSS20: MOMENTUM

베이징 패션주간 앤드레어 패션브랜드의 창시자와 아트메이드, 마노시아 리베크는 리조트를 초청받아 개조한 의상: 중고옷은 파리 스튜디오 수공업으로 개량되어 독특한 패션이 되었다.또 일련의 일상 유행 문화 의상이 완벽하게 의상 디자인의 무한한 가능성을 드러냈다.

MOMENTUM 은 패션과 사회공연 패턴을 생태환경의 방향으로 전환하는 것은 명실상부한 환경을 무대로 옮기는 무대다.





풍조가 경진과 희망하다.

2019 백강 청년 패션 디자이너

우수 작품 연합 발표회

9월6일 오후 ‘풍상경진희망 2019 백강 청년 패션 디자이너 /공예사 우수작품 발표 및 시상식 행사가 베이징 패션주간 성대하게 열렸으며 6개월 가까운 추선 행사가 원만하게 끝났다.

베이징 패션 디자이너 협회와 베이징 패션 디자이너 협회와 베이징 패션 디자이너 협회의 적극적인 창의와 노력 아래 경진3지 의류 협회가 2017년부터 한 해의 ‘경진과 백강 디자이너 추선 이벤트 ’를 합동해 올해 ‘경진과 백강 청년 패션 디자이너 ’로 선정됐다.


예전과 달리 올해는 의상 디자인 분야나 공예 면에서 더욱 선명한 특징과 현저한 상승을 예고했다.의상 디자인에서는'2020년 봄 여름 옷 '디자인을 주제로 창의적인 디자인 개념을 돋보이며 뚜렷한 시대성과 문화적 특징을 지닌 스타일로 독특하다.또한 공예 방면에서 올해 경기제도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 트렌드, 패션과 저탄소 환경보호를 결합해'낡은 옷 개조'를 활용하는 방식으로 환경 보호, 절약, 건강한 생활 이념을 심화시켰다.




이번 행사는 베이징 패션주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백강 차트에 오른 25조 디자이너 우수 작품과 15조 공예사 우수한 작품들이 합동 발표했다.모델은 참가 작품을 입고 현장 게스트와 관객을 위해 디자인과 공예를 일체로 한 시각 잔치를 선보였다.

PURE TOUCH 2020SS 경정 제품 발표회

지난 6월 6일 오후 베이징 패션 지주 유한책임회사 소속 베이징 대화 패션과학기술 발전유한회사 PURE TOUCH 브랜드가 PURE TOUCH ‘국경 ·정 ’을 진행했다. 202020SS 신상품 발표회에는 물입방에서는 자연과 정교한 시각 잔치를 선보였다.

PURE TOUCH'국경 ·정 '2020SS 신상품 발표회, 자연과 조화로운 공생을 영감으로 삼아'광감 순수한 녹색'으로 순수하게 표현했다.발표회가 전달된 것은 단지 ‘집 ’이라는 공간이 자연으로 돌아오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삶의 환경이 가장 원시, 가장 순수한 상태를 찾을 때 가장 진실한 자신을 찾는다.

이번 시즌 발포는 고품질 실크 실크 시폰, 면, 마 등 다양한 천연 원단을 선보이며 자연스러운 원시와 편안함을 선보이며 디지털 프린트, 주름, 태슬, 망사 등 공예 방식을 활용하고, 각양각색의 자발적인 디자인 액세서리, 50여 세트를 통해 자연스러운 본진, 광합작용, 세레니티 재생 '3장을 활용해 ‘경 ·정 ’ 발버닝 콘셉트를 선보였다.

막포 ·소광 -손김나 전장 발표회


'막포 ·소광 -'기손나 개인 작품 전장 발표회'는 베이징 패션주간 2019년 9월 6일 16:00베이징 방항국제센터에서 베일을 풀었다.이번 발표회의 주제와 디자인 영감은 문제가 갈수록 두드러진 환경에서 비롯된다.21세기 들어 갈수록 극단적인 날씨, 빙하 소환, 미세먼지, 물종 멸종 위기, 인류 끊임없이 신생 질병 위협과 고통.인류가 지금 자연환경을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하고 있다. 만약 가능한 한 빨리 변화를 하지 않으면 결과는 상상과 예견이 없다.

‘막포 ·소광 ’은 각각 네 개의 시리즈로 나뉜다. 각각 얼음 ·불 ·어두운 시각 ·소광이다.우리의 오늘날의 환경의 극단을 비추고, 마치 얼음과 불같은 하늘처럼, 우리가 대자연의 거듭 경고를 계속한다면, 인류의 ‘ 슬그머니 ’ 가 올 것이다.우리는 현재를 바꾸고, 적극적으로 자연환경을 보호해야 소광이 다시 나타날 수 있으며, 우리의 자손들은 평평한 세계를 누릴 수 있다.

의상의 연출에서 디자이너가 색채, 액세서리, 윤곽형 등 수단으로 이 이념을 구상화시킨다.대색덩어리, 대형 스타일링을 통해 디자이너로서 "보호환경은 너부터 시작이다!"




은그벨벳 2019 추동 저형'신제품 발표회'를 제가 만들었어요.

은그벨벳 2019 추동 발표회는 9월 6일 방항국제센터에서 열렸다.은그벨벳 2019 가을 겨울 ‘우리 형 내 플라스틱 ’의 시리즈는 고금 설계 요소를 융합시켜 브랜드의 일관된 간략한 개념을 이어가며 현재의 디자인언어를 포함해 심플과 반복 충돌할 예정이다.혹은 우아하거나 캐주얼하거나 길거리, 자신의 스타일에 제한하지 않는다.동시에 우리는 먼저 자신을 연구하고 옷을 연구하고, 자신의 옷과 옷의 균형을 찾아야 한다고 주장한다.

즉 ‘다원 ’의, 또한 ‘자신의 것 ’은 은그벨벳 인군과 마찬가지로 주력 80 후 70 후 90, 심지어 부분의 00, 제품 연구 개발에서, EUNGB벨벳은 최초의 주류 스타일에 따라 차근차근 설계 코스를 풍성하게 한다.제품은 나이에 국한되지 않고, 은그벨벳 세 줄의 메인 라인, 각 제품선의 손님과 스타일에 차이가 있고,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을 제공한다.디자이너 역시 코디에 따라 스타일의 다른 제품을 매치하여 충돌감을 더해 옷이 더 재미있다.

"한복의 아름다움을 전승한다".

——진흙 & 선당 2020 브랜드 브리핑



'한복의 아름다움을 전승한다'는 진흙 축소 & 선당 2020 브랜드 발표회가 2019 베이징 패션주에 선보였다.이번 발표회 현장에서는 [진흙 부축] [선당] 고정 50벌 및 고급 성복 계열 한복 드레스 및 한원소 드레스를 선보일 예정이다.수십만가치의 예복과 [청하기억] 수십만가치의 보석, 국내 일류 전통 스타일리스트 [나란미육] 메이크업 디자인에 50명의 연예인 모델까지 합쳐 [한복 춘밤] 플랫폼 생방송으로 전통한복과 당대 국풍의 도철성연을 연다.

  • 관련 읽기

자기 집 의 ‘ 1묘 3분지 ’ 를 타파할 수 없는 풍조 는 경진 이다

패션 브랜드
|
2019/9/12 19:16:00
2

PHANTACI 2019 가을'tomorrowland '시리즈 Lookbook 감상 분석

패션 브랜드
|
2019/9/12 19:16:00
0

BBC X Palm Angels 연승 의상 시리즈가 등장할 예정이며'비주류 '시추 포인트

패션 브랜드
|
2019/9/12 19:15:00
0

뉴에라 (뉴에이화)가 새롭게'뽀로로 '시리즈 모자를 선보여 발매, 전통공예 재현

패션 브랜드
|
2019/9/12 19:15:00
0

빅토리아 Beckham Beauty 곧 상선, 벨형수 뷰티 브랜드

패션 브랜드
|
2019/9/12 19:14:00
0
다음 문장을 읽다

트렌드 2020 봄 여름 여성복 아이템 디테일 분석: 공예와 디테일

2020 봄 여름 아이템 트렌드 에서 오프숄더, 허리, 등 입기 는 이미 고요히 성풍 을 이루고, 디자이너들은 계속 상큼한 스타일을 연출해 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