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딸들의 연애 '데이트룩, 서루루의 패션, 곽비정 문예, 정상은 가장 마음대로.

2019/9/8 16:09:00 2

서루정량곽벽정

'딸들의 연애 '시즌2는 드디어 설렘이 올랐고, 스크린을 가득 채운 사탕은 더 달지 않았다.

여자들은 데이트도 정성껏 치장하고 예쁘게 차려입고, 여자 게스트들의 첫 데이트룩은 작은 드레스를 선택하지 않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먼저 공개된 첫 번째 커플은 방금 관선과 얼마 안 된 서오루와 장명은으로 브리핑에서 커플 사이의 다른 포옹 자세를 보여줬다. 프로그램이 켜지자 이들은 각종 달고 뽀뽀, 조안 영상 키스, 엘리베이터 뽀뽀...이 개쌀은 말랐다.

장은은 실력권, 잘생기고 훈훈하게 생겼고, 역시 풋풋한 솜씨를 선보였다. 아침에 일어나면 첫 번째 일은 여자친구에게 영상통화를 하고, 서로의 커플을 의논하고, 서루는 "이 부분에 잘 듣는다"고 달달했다.

두 사람은 모두 흰색 티셔츠와 블루 청바지를 입고 깔끔하고 상큼한 느낌을 주며 블루 화이트 커플룩은 역시 한 쌍이다.

장명은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고 편안하고 소탈하고 캐주얼하고 멋스럽고 청춘 소년감이 넘친다.

서루는 화이트 단장 티셔츠에 블루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패턴을 매치해 여름철 핫한 패션을 선보이며, 가슴 아래는 가슴까지 시크하게 보이며, 실력 넘치는 웨이브 스타일링으로 부럽게 부럽게 부럽고, 솔직한 웨이브 스타일링으로 포인트를 줬다.

헤어스타일도 이날 가장 인기 있는 헤어스타일의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짧은 헤어스타일과 조그마한 헤어스타일과 사랑스럽고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진조은은 특히 방송에서 유일하게 솔로인 여자 게스트로 데이트하기 전에 상대방과 만나본 적이 없었고 자연스럽게 코디를 해보자.

진조은은 감미롭지만 성격은 솔직하고 털털한 느낌을 준다. 처음 만난 캐주얼한 차림이 좋다. 심플하면서도 예쁘지만 40대 마음에 소녀의 마음을 갖고 데이트할 때 자발적으로 어색함을 풀어주고 사랑스럽다.

진조은은 노란 프린트 티셔츠를 입고 선명한 노란색으로 눈을 부릅뜨고 활기찬 기운이 돋보이며 하체에 오버핏 팬츠를 매치해 날씬해 보이며 긴 다리를 돋보이게 하고 허리에 매치해 깔끔하고 멋스러웠다. 발아래 검은색 장화 한 켤레, 시크한 분위기를 풍겼다. 밝은 미소를 지으며 밝고 밝았다.

액세서리에도 소심하고, 진조은은 검은색과 빨간색 가방 두 개를 골라 매치했다. 마지막으로 레드 백팩을 선택해 포인트를 줬다. 블랙은 전체적으로 소화하고, 레드 포인트는 순식간에 활발하게 포인트를 주었고, 하트 귀걸이, 정교하게 눈매를 매치해 버터 매니큐어 매니큐어 매니큐어 상큼하고 컨디셔니스타를 발랐고, 컨디션은 잘 안 지고, 원기 넘치는 예쁜 언니다.

장명은은 고단 뽀뽀를 해체하고 장항은 흙적인 이야기를 벌여 공격을 했지만 정상에게 구유를 맞았다. 사랑의 한 쌍이 됐다.

정상과 장항이라는 꼬마 커플은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다. 장항은 원내인은 아니지만 비주얼도 높고 멋스럽고 멋스럽고 얇은 컬러의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가벼운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해 편안한 편안함을 자아낸다.

정손함도 검은색 프린트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프린팅 패턴을 더해 살짝 동그랗게 연출한 블랙 롱 스트랩 숄로 시스루 앞머리를 매치해 청순한 느낌을 자아냈다.

연애 후 작은 상큼한 자신감, 피부 뽀얀 콜라겐 가득, 원기 충족, 온 몸은 소녀의 향기를 발산해 청춘이 넘쳐 분분미의 리듬 정상이다.

곽벽정과 보좌를 향하는 것은 정말 신선같은 사랑이었다. 그는 그녀의 한마디 한마디를 마음속에 새겨두었다. 눈빛 속에 가득히 숨길 수 없는 애완은 곽벽정에게 베일을 끼는 순간 너무 로맨틱하지 마라. 그 달콤한 사랑은 정말 부러웠다.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들은 새 집을 옮기는 데 마침 집에 있는 옷차림으로 검은색 후드 후드 후드티와 청바지를 매치해 심플하고 나이를 뺀 성숙함에 한줄기 소년의 기운을 물씬 풍겼다.

곽벽정은 줄곧 고요한 긴 머리를 기르고 그녀의 기질을 가산시켜 차분하고 차분하고 차분한 표정을 지으며, 투족간 모두 우아한 숙녀 범아를 선사했다.

그녀는 회색 조끼를 입고 검은색 체크 체크 스커트를 매치해 상큼하고 달콤한 화이트 롱 셔츠를 입었다. 긴 긴 생머리 숄, 문예 여신까지 발랄했다.

이들은 방송에서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곽벽정도 세 조의 웨딩사진을 공개하고, 또 미모에 휩싸였다.

세련된 웨딩드레스 놀라움을 자아낸다. 상반신 스팽글 포인트, 블링블링블링이 눈부시게 빛나며 화려한 분위기를 더해 볼륨과 패셔니스타와 패셔니스타를 더했다. 보송보송한 베일 드레스, 보송보송한 화이트 베일이 환상적이며 우아한 공주.

같은 화이트 웨딩드레스, 더욱 깔끔하고 대범하고 가벼운 얇은 베일에 깃털원소를 더해 신선함이 펄럭이고, 커다란 치마자락은 로맨틱하고, 네크라인의 깃털 포인트 포인트를 더해 슬림한 느낌을 더했다. 브러쉬 디자인은 작은 어깨의 목선, 이 일자 자물쇠뼈도 아무도 없다. 긴 머리는 하늘하늘거리는 선녀로 내려온다.

앞쪽의 흰색 웨딩드레스보다 남색 자색 웨딩드레스가 독특하고 층층이 겹친 치마자락과 로맨틱하면서도 판타지, 특이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몸매는 정말 홀드한 몸매. 하지만 곽벽정은 가볍게 소화해 스타일링을 매치해 선미의 긴 직발, 선미 감각을 더해 조그마한 섹시함과 매력을 더했다.

  • 관련 읽기

허케이 빈티지 그린 재킷 패턴 개성

스타 옷장
|
2019/9/8 16:09:00
4

장가녕 동틀'온태의 '사진 사진, 작은 치마 코디로 작은 머리채 소녀 감각

스타 옷장
|
2019/9/8 16:09:00
6

등은희는 양줄 단추를 입고 반신치마를 조립하고, 풍채가 넘친다.

스타 옷장
|
2019/9/8 16:09:00
4

장택천 남편 시각미 사진 긴 머리 숄 차림 청춘 청순한 모습 여전히 젖차 여동생

스타 옷장
|
2019/9/8 16:09:00
4

‘진정령 ’을 태국 풍복으로 갈아입기 위해, 포근하고 부드러운 스승 누나는 놀라웠다.

스타 옷장
|
2019/9/8 16:09:00
6
다음 문장을 읽다

허케이 빈티지 그린 재킷 패턴 개성

꼭 젊은이들이 모두 ‘연희공략 ’을 쫓아다니고 있는 청궁대극 중, 극중 늙은 세대의 연기파 섭원, 서시만 등인을 제외하고, 또 한 무리의 신생대를 이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