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행색 앞다투어 2019년 9월 컬러 트렌드 분석 보고서

2019/8/26 16:40:00 0

2019 가을 여장 트렌드여장 트렌드색채 트렌드

이 시끌벅적한 세계에서 색채는 우리에게 온도와 위안을 띠고, 디자이너는 자연에서 계발하여 설계와 생활에 되돌아왔다.

2019년 가을 컬러의 트렌드에서 진정한 가을 톤은 진한 크림 (크림 사탕)과 짙은 갈색 치즈, 부드러운 견과브라운 (설탕 아몬드와 개암)이다.다가오는 추운 계절에 이 톤을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것 같아요!

크림 그레이는 2020년 겨울 컬러의 트렌드에서 회색 톤으로 은하수 블루, 밤블루, 블루와 섞여 진정 차가운 느낌을 준다.

달콤하면서도 소박한 녹색도 말할 수 있다. 2019 -2020년 가을 /겨울 색채 트렌드에서 대량으로 출현되고 에덴과 숲은 겨울의 완벽한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올리브, 오래된 이끼와 배소스가 옅고 부드럽고 가을에 잘 어울린다.

다음은 여러분들을 위해 8가지 컬러 트렌드를 총결해서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1. 성계 블루

성계 블루는 황실 톤으로 인해 사람들이 더 큰 성계를 연상시키기 쉽기 때문이다.그것은 가장 완벽한 원색으로 2019년 가을의 색채에 대해 우리는 그것을 가장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이 눈에 띄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2. 네이비

이런 짙은 네이비블루는 많은 수영장에서 중립을 유지하며 2019 -2020년 가을 겨울 가장 중요한 경향 중 하나다.이 파란색은 멀리서 거의 검은색으로 착각된다.그것은 어떤 옷이든 녹기 쉽고 청포의 완벽한 색깔이다.

수영장은 3.1 Phillip Lim 이 네이비 스키니 점퍼를 선보이며 보자세 1961 (port 1961)에 같은 우아하지만 노출된 오프숄더 원피스를 선보였다.조지 아마니 (Giorgio Armani)의 패션쇼에서 해군람도 중요하다.

3. 크림 회색

그레이 컬러는 물론 소박하지만 2019년 가을 컬러의 트렌드에서 실제로 접지 효과를 내며 많은 의상에 사용되는 럭셔리 원단을 녹여준다.톰 포드 (Tom Ford)의 가을 겨울 계열은 럭셔리한 원단의 양복과 다른 스타일의 유니크한 팬츠, 재킷과 머플러는 모두 그레이 컬러로 우아해 보인다.

Tibi, 그레이 컬러의 사용도 전문적이다.Vaquerara에서 우리는 회색 직업 룩을 보고, 초큰 사이즈의 서리 그레이 재킷을 매치해 흥미롭게 보인다.존 에리오트 (John Elliet)의 패션쇼에 크림 그레이 컬러의 스키니와 코트와 더불어 더욱더 따뜻해졌다.

4. 바닐라 크림

미라와 뉴욕 패션주에 이런 귀여운 회백은 가장 인기 있는 옅은 중간 톤이다.마크 파스터 (Mark Fast)의 수영장에서 버터색 바닐라 컬러의 니트는 어떤 원피스보다 부드럽게 보인다.우라 존 슨 울라 존 슨, 디자이너 는 정교한 원피스와 유백색 와이드 팬츠를 매치했다.

옅은 색 중성도 워렌천노 (Valentino)의 트렌치코트, 긴 치마와 주름 세트에 자주 등장해 2019년의 버터봉 (stick of butter) 스타일링을 선보여 지난해 유행했다.

 5. 에덴원

이 컬러는 반통 색채 연구소 (Pantone Color Institute)에 ‘명상 ’이라 불리는 것은 짙은 중성녹색으로 삼림생물보다 푸근하다.그것은 확실히 짙은 초록색이다. 암흑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사람들에게 느끼는 느낌이 매우 상큼하다.

시에스 마제준 (시에스 Marjan)의 계열에서 이 컬러의 녹색 비단 원단은 레이스가 있는 옅은 블루 장식 원피스에 걸쳐 높은 넥타이 단추의 셔츠에 사용된다.에덴 그린 (Eden green)은 긴 외투로 눈길을 끌었다. 코트가 꽃무늬 자색 스타킹에 바짝 덮인 버건디 (David bowid Bowie)의 중성적인 계발이었다.(천사의 멋대로 /패션 여신 착용)

올해 디올 (Dior)의 타이틀도 에덴그린 (Eden green), 초록색 체크 패턴의 원단은 재킷, 스커트, 어깨끈 원피스에 원피스에 원피스를 사용했다. 원피스는 단추를 달린 블랙 셔츠다.

6. 황금색

지난 시즌 가장 인기 있는 메탈 컬러는 실버 컬러지만 2019년 가을 겨울 트렌드는 모두 골드 컬러다.이런 짙은 색조는 사치와 부유를 대표한다.

7. 연갈색

2019 -2020년 가을 /겨울 색상 트렌드는 견과류의 선택을 주었고, 옅은 갈색은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로 복숭아색 을 약간 가졌다.이 컬러는 로컬 톤의 배색 방안에서 특히 사랑스럽고 짙은 갈색이나 연한 베이지와 결합할 수 있다.

올해 수영장에서 바보리 (Burberrry)는 옅은 갈색, 옅은 갈색은 주색, 다양한 여장, 재킷, 양복의 주색 을 선보였다.Tibi, 옅은 갈색은 아주 전문적인 색조로, 거기에 합체된 긴 치마와 루즈한 롱 팬츠 세트로 활용된다.

비안 웨스트우드 (Vivinne Westwood)의 옅은 갈색과 비단 롱 스커트는 절대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백발의 성숙한 모델이 보여준 덕분이기 때문이다.

8. 트레이닝 레드 (빅킹 레드)

레드를 타고 뉴욕 플랫폼에서 폭발해 2020년 겨울 색채의 광야를 드러냈다.그 자체로는 영원히 퇴색되지 않는 색채로 야외 드레스가 잘 어울린다.

오투다라 (Altuzarra), 팬츠와 재킷 한 벌의 가죽 세트는 이런 복잡한 컬러에 각별히 눈길을 끈다.티비, 자전거를 타는 레드 터틀넥 스웨터에 타이리안 자색 가죽 스커트를 매치해 다음 시즌 가장 편안하고 편안한 의상, 찬엘, 자전거를 타는 레드 컬러의 긴 트위드 코트는 이번 시즌 가장 핫한 아이템 중 하나다.Salvatore Ferragam도 자전거를 타는 빨간 가죽을 사용하고 다른 원단을 사용했다.

  • 관련 읽기

2019년 9월 여장 유행 트렌드 분석 보고서

유행 색채
|
2019/8/26 16:35:00
0

2019 가을 겨울 트렌드 컬러가 왔으니, 가을 겨울 옷 빨리 사!

유행 색채
|
2019/8/22 8:40:00
0

2019 /20과장된 컬러추동 여장 트렌드 분석!

유행 색채
|
2019/8/19 13:03:00
0

세계 최고 권위 있는 색채 기구 추동 유행 이 왔다

유행 색채
|
2019/8/17 12:39:00
0

여성복 스웨터 트렌드, 색채 맞춤은 반드시 성명을 가질 수 있다!

유행 색채
|
2019/8/14 11:47:00
4
다음 문장을 읽다

8 월 말 방직 시세 가 호전된 반제품 의 주문 증가 이익 은 미약하다

8월 말에 이르기까지 일부 공장과 무역상들이 모두 최근 주문서가 약간 증가하여 방직 시세가 좋아지기 시작했다.그러면 이 호전의 기세는 과연 담화 일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