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핫팬츠'라는 제목으로 채의림이라는 남자가 눈을 뗄 수 없었고, 여성은 부러워하는 것을 보았다.

2019/8/14 14:25:00 2

채의림

채의림, 노래도 잘추는 실력파 여가수, 겉모습도 작은 그녀, 능력있는 여자, 이 길을 걷는 것도 많은 의혹을 겪었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진정한 실력으로 또 한 무리의 팬을 정복하고, 정말 훌륭한 여자다. 다음은 함께 가서 훌륭한 그녀를 만나보자.

채의림은 매번 화려한 의상으로 표현해야 할 만큼 이번 공항에 현체된 그녀보다 걸러진 상의를 입고 파동 청바지를 걸치고 섹시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과 화이트 체크 원소의 상의에 인형 넥의 디자인을 더해 사랑스럽고 아름답다.

이 세트는 시크해 보이기도 하다. 검은색 바탕에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겉에는 양복 재킷을 더해 꽉 찬 스타일링, 코트 디자인도 훌륭했다. 유니폼을 매치해 고급스러워 보이면서도 여유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이며 남자친구 스타일링이 잘 어울린다.

이 세트는 여신이다. 레드 컬러의 롱 원피스, 벨벳 원단은 질감이 있어 보이는데, 이런 레드 컬러는 빈티지한 느낌으로 보이며 과감한 믹스룩 스타일로 빈티지한 원피스를 매치해 데님 재킷을 매치해 잘 나오는데, 고급스럽고 고급스럽고, 정말 어떤 스타일의 의상이 무적한데요.

어떤 스타일의 의상이든, 그녀의 몸에 입어도 편안한 느낌을 주는 블랙 슬림코트, 하의동 청바지를 입었다.시크해 보이는 데다 야구모자의 장식까지 더해 전체적으로 감각이 느껴지는데, 이 우수한 패션감각은 매번 제시간에 출석할 때마다 여신답다.

이번 공항에 현체한 그녀 역시 아름답게 입었지만 이번에는 상대적으로 상큼하게 보일 수 있다. 하얀색 슬림으로 데님 팬츠를 매치해 여름 느낌으로 보이며 화이트 코트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깔끔해 보이며 목의 액세서리도 예뻐 보이며 전체적으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전과 비교해보면 더욱 가까워보이는 느낌이 든다.

저조한 그녀는 이번에도 예외가 아니다. 모자 마스크가 적지 않지만, 아주 단단히 감싸고 있지만, 그날의 그녀는 아주 정교한 메이크업을 하고 아름다웠다. 그런 그녀를 보면 누가 38살이라고 믿겠느냐. 정말 얼굴에는 세월이 남지 않은 흔적, 나이는 숫자처럼 본인에게 아무런 영향도 없는 것 같아 정말 부럽다.

이 스타일은 역시 몸매를 고르는 편이다. 안쪽은 슬림한 코디이며 아래는 반바지로 몸매를 잘 살릴 수 있지만, 채의림은 몸매도 완전 홀드인데, 몸매도 우수하다. 역시 춤도 잘 추고 몸매에 대한 관리도 엄격하다.

'핫팬츠'는 채의림이라는 제목으로 남자가 눈을 뗄 수 없었고, 여성은 부러워하고 있다!

이 걸쳐도 섹시하다. 더 이상 짧은 반바지가 안 될 정도로 짧아 보이는데, 채의림이라는 뜻은 웬만하면 소화가 안 될 것 같다. 반바지 밑에 다리가 마르지도 않고 뚱뚱하지도 않고, 남자만 봐도 눈이 빠지지 않는다. 여자도 부럽다. 정말 훌륭한 본인이다.

  • 관련 읽기

송연페이 공항 스트리트, 옷을 잘 입는 게 좋다.

거리 촬영 유행
|
2019/8/14 14:25:00
2

32살 이비는 꽃치마를 입고 검은 치마를 입고 엉덩이 비율이 놀라웠다.

거리 촬영 유행
|
2019/8/14 14:25:00
0

이우춘 공항 거리 촬영, 간략한 중성풍, Get 독특한 유행

거리 촬영 유행
|
2019/8/13 19:39:00
2

북유럽 여자애가 어떻게 Chic?2020 봄 여름 코펜하겐 패션을 뒤적거려 주수장 외가 찍어야 알아요!

거리 촬영 유행
|
2019/8/13 19:39:00
2

오메 스트리트 시범 키 큰 여자, 이렇게 코디하면 고급스러운 여신아.

거리 촬영 유행
|
2019/8/11 17:11:00
0
다음 문장을 읽다

반년 흑자 7억 95억 동기 대비 196% 증가하였고, 이녕 말굽'물결 '앞 으로 떠났다

이녕이 오늘 아침 발표한 2019년 중반 실적 공지, 2019년 6월 30일까지 6개월 만에 회사의 수입은 62.547억 위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