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ara, 유정, 퇴장, 빠른패션 기업이 얼마나 큰 영향을 받을까?
자, 마ssimo Dutti 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페인 Inditex 회장 겸 최고경영자 Pablo Isla 일전에 최고경영자 일직을 사임하겠다고 선언했다. 현재 수석 운영관 Carlos Vrespo 빈자리 교체. 이 결의는 올해 7월 이사회에서 주주와 비준을 거쳐 발효될 예정이다.
주목할 만한 것은 장의고 또한 올해 최고경영자 교체 브랜드 창시자 유정 일흔 살 때 2선에 물러설 것이라고 했지만 아직 후임 인선 발표는 하지 않았다. 유니폼 새 최고경영자는 외부 채용을 하지 않고 이사 등 내부 인원에서 선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렇다면 어떤 이유로 자ara가 최고경영자 인선 조정을 촉진하고, 패션업체가 잇따라 업종의 발전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맹목적 확장, 자카라, 교체수원.
Pablo Isla 는 2005년부터 Inditex 최고 경영자를 맡고 있으며 2011년 현재 83세를 잇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룹 창시자 Amancio Ortega 회장직을 겸임하다.
Pablo Isla 를 이끄는 가운데 핵심 브랜드 자ara를 주도하는 인디렉스가 전 세계에서 특히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고속 확장 과정을 열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환율 파동, 실체 소매 매장 임대료가 계속 인상되면서 그룹의 이익 능력이 타격을 받고 있다.
2016재년부터 모사 인디텍스그룹의 이익 능력이 끊임없이 위축되고, 모금리가 4년 연속 하락했다. 지난 2년 동안 자라가 중국 시장에서 의류 판매가가 평균 하락했다 10%에서 15% 이로써 인디테스그룹 2018년 순이익 증가 2% 이르다 34.44억 유럽 원 기간 에 전기 채널 은 집단 의 실적 보다 주요 성장 동력 이 되어 매출액 이 증가했다 27% 총수입의 12% 약속하다 32억 유럽 원, 하지만 2017재년 41%의 강력한 성장에 비해 훨씬 뒤떨어진다.
이 중 원가 지출은 자ara 업계의 하락을 연루시킨 주요한 것으로 분석된다. Pablo Isla 에 따라 최선을 다하는 기업의 확장식 발전 사고로 인디테스 그룹은 전 세계에서 보유하고 있다 7490가 가게 는 지난 1년 만에 새로 늘었다 370개 가게 맞다 26가 가게 는 개편 이나 증축 을 진행하고 있다 106개 국가와 지역이 공식 홈페이지와 전자상서비스를 내놓고, 그룹은 임대료 방면의 지출은 2017재년의 23.58억 증가했다. 1.4% 23억 92억 유로.
특히 아시아태평양 지역이 급격히 확장되면서 현재 그룹 소속 브랜드가 중국에서 개설된 점포는 이미 600개를 넘어섰고, 서너 선 도시의 침몰 전략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개점 수로는 2019년에는 빠른패션 브랜드가 한꺼번에 줄어든다. H &M, 유니폼, 무인용품, C &A, Forever 21, GAP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 중 5개 브랜드가 분기 확장 동작을 포함해 총 11개 매장 (업그레이드 하지 않고 매장)에 비해 몇 년 전 속도가 크게 늘어났다.
자ara가 갑자기 멋지게 바뀐 순간을 맞출 수 있을지 주목된다.
소비 업그레이드 는 상품 창고 조정 전략 을 강요시켰다
때문 패션 업계 간 경쟁 이 치열 해 현재 각 브랜드 는 ‘ 기호 난하 ’ 의 상태 에 있다 기존 시장점유율을 보존하기 위해 다른 경쟁자들에게 시장을 배척하지 않기 위해, 자라의 전임 주임 Pablo Isla 가 주장한 문점 확장 전략은 빠른 패션 기업이 선택한 가장 직접적인 조치다.
동시에 현재 점점 많은 전신자 플랫폼 의 적극적 발전 라인 아래 업무 를 이용 라인 에서 결합 하는 우세 가 소비자 를 끌어 모으고 있다 전통의상 매장이 된 강력한 경쟁자가 되고, 빠른 패션 이용 매장이 시장 점유율을 점령하는 것도 전기 충격에 대비하는 방식이다.
하지만 점포 임대료, 인력 비용이 갈수록 비싸지면서 매장의 경영 원가가 갈수록 높아지면서 이윤이 좁아지고 있다. 빠른 패션 업체들도 매장 확장에 의존해 ‘단순하고 거칠다 ’는 방식으로 통하지 않는다.
양호한 발전 추세를 유지하고 있는 유니폼 어미회사는 3년 만에 연간 이윤을 처음으로 낮추는 것으로 알려졌고, 2019재년은 경영 과액이 100억 엔을 인하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소비 업그레이드 새로운 시대로 시장 수요가 바뀌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점점 다원화된 요구를 가지고 있어 제품 품질과 서비스 체험을 더욱 중시하고 있다. 저가, 동질화, 개성 결핍, 빠른 패션 브랜드를 버리는 이유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이로써 최근 최근의 장문인 유정이 제시한 전환 조치 중 하나는 의상 정제 서비스를 내놓고 소비자들의 마음에 드는 판박이 인상을 바꾸려 소비자들의 체형에 가장 적합한 옷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예를 들어 소매 길이가 너무 길거나 판형이 너무 작은 불평을 하면 고객은 169가지 사이즈 조합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소매, 기장, 네크라인을 고르면, 인터넷으로 주문할 수 있다. 유정은 미래 유니폼이 생산자와 옷차림자 사이의 경계선을 깨고 생산을 글로벌 고객들의 개성 수요에 부합할 수 있도록 희망하고 있다.
올해 유정은 만 70세로, 그는 자신이 CEO 를 퇴임한 후 소비자 심리를 깊이 이해하고 시장 수요에 잘 맞는 사람이 미래의 우수한 옷고깃장을 맡는다고 말했다. 유정은 변화가 급격한 패션 소매시장에서 후계자 선출은 능력 뿐만 아니라 풍부한 디지털화 경험을 갖추고 시장 변화에 따라 새로운 경영 판단을 신속하게 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디지털화 기술은 H &M 을 비즈니스를 찾게 한다
사실 자ara가 실적이 하락을 앞두고 있는 하이 &M 의 최근 판매 속도도 늦어지고 있다.
H &M 은 4일만에 새로운 가게의 속도를 가졌지만 2012년부터 2016년까지 H &M 영업이익률은 4일부터 18% 12.8%로 내려가 . 이윤율을 보장하기 위해 H &M 은 매년 증가하는 것을 포기했다 10%15% 새로운 실체점의 목표는 있지만 상황이 결코 호전되지 않았다. 2018재년 동안 H &M 그룹의 매출은 동기 대비 5% 증가, 침체 후 더 큰 번거로운 재고: 재고 규모는 작년 상반기 대비 증가했다 13% 363억 3300만 스웨덴 클랑 (약 256억 위안)이 많았다.
Karl Johan Persson 은 H &M 가족의 3세대이자 그룹 현재 글로벌 CEO 그는 무심코 퇴임에도 불구하고 H &M 이 스타일리시한 라벨을 붙이는 것을 원치 않았다고 공개했다. 매번 이 단어를 써야 할 때마다 빠른패션과 H &M 을 한 문장에 넣기를 원치 않았다.
어쨌든 H &M 을 대표하는 빠른 패션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특징으로 고속 성장을 겪은 H &M 도 관문을 찾았다. 이 가족의 3세대 지도자가 인정하고 싶지 않거나 H &M 등 리더십의 빠른 패션 브랜드의 좋은 시기는 이미 지나갔을지도 모르며 CEO 들의 깊은 우려를 가질 수 있다.
그래서 Karl Johan Persson 은 취임 이후 H &M 에 대해 중조해 경영 상황이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H &M 은 최근 다른 분야의 디지털화 기술을 투자했으며, 예를 들어 의류가 몸에 맞는 기술을 테스트했다. 이 밖에 H &M 은 3D 기술과 인공지능 면에서도 많은 자금을 투입했다. 미래는 이러한 데이터가 큰 추세를 예측하고 상품을 더 잘 분배할 수 있다.
Karl JohanPersson 은 H &M 이 많은 동류사에서 낮은 가격의 세분시장에 머물고 있으며, H &M 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품질이 좋고 가격보다 낮은 제품을 제공하고 싶다고 생각한다. 미래회사는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투자를 늘리며 쇼핑 체험을 늘려 시장 경쟁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계속된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강패남장 재도 강세 중국 비즈니스 캐주얼 남장 1위 가치 브랜드
- 기업 정보 | 韩都衣舍着手备战今年双十一
- 수장 방송 | 피혁 패션 주: 원창디자인 보호와 베끼기 NO
- | 강남 헝겊, AMII 618, 디자인 더 큰 시장
- 회사 뉴스 | 冯氏集团旗下的高端男装预期上半年亏损将大幅加剧
- 시장 동향 | 线上线下巨头闪电结盟
- 업종 종합 서술 | 실체 소매의 새로운 생활 방식은 무엇입니까?
- 전문 시장 | 왕홍: 갈라지고 생태 변현 모드로 변하고 있다
- 시장 연구 | 마마오: 해마다 ‘ 가격대 ’ 책략을 촉구하다
- 시장 동향 | 京东之困:资本市场均不认可
- Adidas ZX 4000 4D 새로운 배색 정식 등장!
- Flyknit 편성 구두면 Air Jordan 4 가 드디어 왔습니다!
- 중국 경방성: 단오 소형 연휴 후 새로운 스타일 커튼이 성교 국부 순조롭다
- 미국 의류 구매 마케팅 거물 지IIII 3자 공동 관세 매출
- 유명 고작 디자이너 그레이스 첸: 디자인은 입장권입니다.
- 천가 조수 배후: 브랜드 상들이 막후 추수
- 포전'귀신'이 새벽이 되자, 가게 주인은 철줄줄 걷는 것 같다.
- 백화점'황금 과거'와'지금 반상'이 4대 추세다.
- 24 개 절강 산업 원강 프로젝트 는 영파 에 총투자액 이 61억 위안 을 넘었다
- 2019년 5월 우리나라 방직품 의류 수출액이 22.46%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