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흥의 방직사를 언급하면 신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가브리은 또 소흥 방직에서 가장 중요한 집필이다.
이곳은 소흥포의 주산지뿐만 아니라 대외 거래의 주창들이다.
일찌감치 1980년대에 이곳에는 전문적인 경방거래 시장이 나타나 시대에 굴착한 ‘팔포인 ’들이 활발히 활약하고 있다.
수십 년 동안의 세례를 거쳐 이제 남긴 늙은 ‘팔포인 ’은 십불존했지만, 경방시장은 크게 늘었고 세계적인 경방성이 되어 국제적 영향력을 세웠다.
이 뒤에는 창업자들이 남루하게 몰려드는 현란한 시대 물보라였다.
이번 주, 기자는 절강온라인을 따라 열린 "'타임라인'이 코브리 창립 70주년 기념 매체행 행사로 중국 경방성을 방문해 방도'전생 이생'을 회고했다.
“ 수포 거리 ” 의 우뚝 솟다
기자가 전국 최초의 ‘ 국자호 ’ 학과 방직품 시장에 들어서면서 현대화 시장의 기운이 곤두박질쳤다.
세계 최대 규모와 경영 종류가 가장 많은 방직품 집산센터는 처음에는 임하의 길이에 불과해 4500m에 불과한 좁은 물길거리에 불과하다.
1980년대 초, 소흥 현은 방직, 날염을 주체로 한 향진 경방공업으로, 경방기업은 비교적 밀집되고, 교통상대적으로 편리한 코교, 노점 설정, 현지에서 판매하고 있다.
당시 포목을 대량으로 팔았던 ‘ 작은 선호 ’ 는 짙은 ‘ 소보 ’ 로 좁고 긴 물길 ’ 에서 외래상가와 거래를 시작했다.
가교에서 가장 먼저 입행한 사람으로 소흥 우흥 방직의 주인인 호소홍은 역사의 발전을 증명하고 팔포 업종의 변천을 증명했다.
당시에는 남편과 두 사람이 이 강변의 브레이크 거리에서 하나의 행렬을 열었다.
행렬문 앞에 책상을 하나 놓았는데, 뒤에는 직포 공장에서 받은 천 몇 마리를 놓고서 장사를 이렇게 하기 시작했다.
호소홍은 추억으로 말했다.
비록 자발적인 시장이지만, 이 브루트는 전국 각지에서 온 포목채업자를 끌어들이며 당시 코교에서 가장 번화한 상업센터가 되었다.
1988년 국경절, 부지 17,000 평방 미터, 건축 면적 2300 ㎡, 총 투자660만 위안, 600 간 영업용 주택 다기능, 폐쇄식'소흥 경방 시장'이 개업해 당시 절강성 최대 실내 전문 시장이 되었다.
바로 그때 호소홍이 강변부가에서 시장으로 이사를 갔다.
“5800원을 써서 가게 한 칸을 샀는데, 이렇게 안전하게 팔리는 장사를 이어갔다.”
그녀는 말했다.
1992년 시장이 본격적으로 ‘ 중국 경방성 ’ 으로 이름을 바꾸어 전국에서 최초로 ‘ 중국 ’ 이라는 전문 시장이 되었다.
1997년 경방성 주식이 상장되었다.
이로써 중국 경방성 기본 성형.
10여 년 만에 가교는 처음으로 화려하게 돌아섰다.
"다른 시장에 있는 원단, 경방성, 다른 시장에 없는 원단, 경방성도 있습니다."
가교에서 최근 20년 동안 일한 중국은 경방성 건축 관위 부서기 부화건을 보고, 가교가 더욱 장대하게 일어났다.
‘ 10년 전, 원단 시장은 주로 동승로 일대에 집중되어 있으며 약 대여섯 개의 시장이 있다.
나중에 시장이 많아질수록 시장시설도 점점 현대화되고 있다.
전 세계를 가득 채우는 진격
소흥 경방시장에서 중국 경방도시로 성장하고, 코교의 전문 시장의 탈바꿈은 전방위다.
이번 변신이 가장 빛나는 키워드는'패션 아이디어'다.
코교 본토기업인 길마양사의 회장 계모, 패션 창의의 중요성을 깊이 깨닫고 있다.
2008년 경방성으로 마료를 팔았는데, 당시 면료가 성행하던 시기에, 계절 새싹의 리넨은 신조였다.
그러나 회사가 막 투입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경제 위기에 부딪혀 무역이 중상을 입었다.
“나는 의류 브랜드, 경제 위기의 영향은 크지 않다.”
그 해부터, 시즌 샘플이 특색 브랜드로 정착되어야 제품의 경쟁력과 영향력을 갖게 할 수 있다.
정교한 작업과 특이한 디자인으로, 길마량사는 G20 정상회담과 블로그 포럼에 성공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계절의 새싹이 또 안정되지 않았다.
"그것만으로도 부족합니다."
길마량사는 꿈공장에 입주하고 이탈리아 디자이너에 맞서 패션 신상품을 조준했다.
2018년 5월 중유럽 패션몽 공장이 작동한 것은 올해 코교 신규 패션센터다.
장영평 드림공장 관계자는 현재 드림공장이 20개 이탈리아 브랜드를 도입하고 2020년까지 유럽 위주의 패션 브랜드 업체와 디자인기구가 입주해 중국 기업의 플라스틱 브랜드, 산업 부가가치 향상, 국내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다.
현재 새싹처럼 해외로 진격해 중국 방직품의 우량유전자를 글로벌 패션계에 융합한 코교 포상들이 늘고 있다.
국내 시장이 나날이 포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방직품 판매 업계가 돌출되는 중요한 방향이다.
‘강변부거리 ’부터 ‘실로코교 ’까지 ‘글로벌 ’까지 전 세계에 가득하다.
지금의 중국 경방성은 ‘ 봉황열반 ’ 처럼 여전히 끊임없이 궐기, 장대하고, 끊임없이 ‘ 모퉁이 슈퍼카 ’ 라는 전기를 쓰고있다.
현재 중국 경방성은 시장경영자 3만여 가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경영 품종 5만여 종으로 판매망을 192개 국가와 지역으로 널리 퍼져 있으며, 하루 객류량은 10만 명에 이른다.
전 세계에서 매년 25% 의 방직 원단이 거래하며 전국 근반방직 기업과 생산판매 관계를 맺는다.
2018년 경방도시장군들이 거래액 1808.38억원으로 전년 대비 10.1% 증가했다.
이 중 시장 대외 무역 수출 실적 기업 1932개, 동기 대비 5.11% 증가, 수출액 286.7억 원, 동기 대비 9.37% 증가했다.
소흥시 코교구 건설관리위원회 주임은 중국 경방성의 전형 업그레이드와 코교 방직산업의 발전을 높이고, 모두 중국 경방성 업종의 말권과 국제영향력 강화, 코교 방직산업을 위해 국문, 세계로 새로운 대문을 열고 있다.
신규 중국 창립 70주년 새로운 출발점, 중국 경방성 이'금명함'이 리벳 업그레이드 를 돌며'개방, 패션, 지혜, 고단'의 발전 위치를 둘러싼 개혁 개방을 견지하고 국제교류를 심화시켜'일대 일로'의 계기로 새로운 시기의 국제방직 을 단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