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궁정 예술대전 및 국가급 비물질문화유산포럼 중국 자수예술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
2019년 3월 16일 오전'물승군 의의 황은허 '중국 궁정예술대전 및 국가급 비물질문화유산전승포럼은 소주 중국 자수 예술관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행사는 중국 문화정보협회가 주최하고, 국관 보장예술기구가 주최하고, 중국 자수예술관, 야오건평 자수예술관, 소수예술관, 소수수소진 소진승영, 소주 고신구 및 진호가도, 박물관 지도자 등 18명이 참석했다.
행사 현장에서 지도자, 전문가들이 이번 행사에 대해 높은 찬사를 보냈다.
从左到右依次为:苏州苏绣小镇发展有限公司副总经理李若愚,故宫博物院原宫廷部主任、研究员苑洪琪,镇湖街道党工委副书记冯燕芳,中国艺术研究院美术研究所副所长郑工,苏州高新区文化体育和旅游局副局长夏剑华,苏州西部生态旅游度假区党工委副书记、管委会副主任、镇湖街道党工委副书记、办事处主任邵亮,中国工艺美术大师、国家级非物质文化遗产代表传承人、全国文联委员姚建萍,苏州高新区宣传部副部长徐群,中国文化信息协会会长、中国收藏家协会原副会长黄河浪,中国民族文化艺术基金会名誉理事长、原中国历史博物馆党委书记、恭王府管理中心主任兼党委书记谷长江,文化部非遗司原司长马文辉,国家博物馆原副馆长马英民,首都博物馆原党委书记、常务副馆长、现任北京博物馆学会常务副会长、秘书长崔学谙,中国工艺美术大师
국가급 비물질문화유산 대표는 전승인, 국가급 균자 비유전관장 임성항, 국관 보장예술기구 담당자 서리형, 세계 지식화 신문사 부편집장 지효용.
행사는 이날 중국 전통 기예를 대표하는 각종 황가의 예술을 대표하며, 예를 들면 수수, 균자, 경태람, 법랑채, 옥조각 등과 함께 중국 자수 예술관에 모여, 현장에 70건의 정품 예술품을 전시하고, 이번 전시회는 지난 3월 16일부터 5월 4일까지 지속되면서, 수주 인민에게 바치는 문화성연회뿐만 아니라, 비유 기예 보호, 교류, 활태 전승의 적극적인 시도였다.
개막식에서 소주 서부 생태관광 휴가구 당공위 부서기, 관리위원회 부주임, 진호거리당 부서기, 사무소 주임 소량 선생이 먼저 무대에 올라 인사했다. 소수 소진은 향후 발전에서 소수 산업을 둘러싸고, 삶, 생태, 생태, 독특한 운미, 생태, 생태, 생태, 생태, 생태, 아름다운 이업 특색 소읍.
문화에 의존하고 산업은 뿌리이고, 소수 비유기술을 더 잘 전승한다.
중국 문화정보협회 회장, 중국 컬렉터협회 황하 부회장은 이번 비물질문화유산 전승포럼을 개최하는 것은 이번 비물질문화유산 전승포럼의 목적을 배우기 위해 비유기술 전승인의 인솔 아래 비물질문화유산에 대한 보호와 전승을 강화할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문화부 비유사원 사원사장 마문휘씨 발언에서 소수는 오늘날 자수함에서 가장 대표적인 하나로, 소수에는 중화민족의 특유의 문화형식이 담겨 있으며, 자수는 앞으로 시대의 흐름과 인민생활과 결합해야 한다.
야오젠핑은 수수수예술은 중화민족의 진귀한 보물이고 수수수의 보호와 전승은 모든 수수수수예술자의 책임과 의무를 견지하고 혁신을 견지하여 수수수예술의 전당에서 가장 찬란한 별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더욱 좋은 자수 예술을 전승하기 위해 당대의 수수 발전과 혁신 성과를 보여주고, 중국 자수관은 성대한 관장식을 거행하며, 요건평 대사가 설계한'사녀축국 제도','옥란피향','조화성세 '세 가지 대표적인 작품이다.
관장작 《사녀축국도 》의 원본은 2017년 국가 주석이 국제올림픽위원회 방문을 받았을 때 직접 설명하고 증정하는 국례로, 이 작품은 영구히 국제올림픽본부 올림픽박물관에 진열되었다.
작품 취재 는 명대 화가 두현의 명작, 요건평 대사 는 융침 수법 을 사용하여 바늘 을 베 고 실 을 먹 으로, 실 은 백색 으로 점 잉크 천침 을 점 잉크 천 바늘 을 생동적 으로 명나라 중국 여성 이 화원 에서 축국 된 아름다운 화면 을 재현 하 고 섬세한 섬세한 인물 의 몸매 가 아름답고 조그마한 빛깔 을 볼 수 없는 소수 예술 이다.
관장작 ‘옥란의 향향 ’은 야오건핑을 2018년 첫 중국 국제수입 박람회 창작의 또 다른 작품으로, 상하이 진보회 영빈청에 진열되어 여러 매체들이 경쟁적으로 보도됐다. 놀라운 세계! 상하이 시화 백옥란을 주제로, 비둘기, 태호석, 모란 등이 원소로 수놓아 ‘옥란의 향기, 광영천하객 ’을 주관하는 소수 작품이다.
이번 작품의 표현은 옥란화와 백비둘기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유하고, 새로운 각도에서 원화 ‘백란 ·비둘기 ’를 그려 시청자들을 감탄케 했다.
관장작'화목한 백년 올림픽'은 요건평 선생님 베이징 올림픽의 헌례작이다. 작품집 국화, 유화, 촬영 등 예술 요소는 하나로 아테네 위성, 베이징천단, 장성, 에베레스트 봉 등 대표적인 경관은 거리가 매우 거리감, 공간감 및 투시 효과를 중점적으로 그려냈다.
날개를 펴고 날아가는 길상조 한 마리를, 영리한 눈부터 이미지까지 꼭 닮은 깃털로 수놓았다.
한층 가색으로 점점 깊어지는 기법으로 천단의 금보정, 남와홍주, 아테네 위성의 미감을 새겨냈다.
작품구조는 착착, 색깔 처리 방면에 대담하게 색차이와 색채를 추구하고, 강렬하고 알록달록한 색채의 효과를 부각시키고, 빛의 명암전환 면에서 플랫폼을 쌓아 올리고, 흐릿한 부분으로 바늘을 가로쌓아 오매미로 과도하게, 작품의 허실을 맞춘다. 침법과 실리의 결합을 부각시키며, 이리와 자수 결합에 따라 다른 바느질과 실리의 교합을 겹쳐 광선으로 접고, 광선 접기를 통해 다른 원거리 공간감과 불평한 입체감을 나타낸다.
또 행사 현장에서는'문심장이 개금'의 국가급 비물질문화유산 전승포럼을 열고 참석해 비물질문화유산에 대한 전승과 보호, 각각기 자신의 견해를 표명하며, 비물질문화유산 기예를 위한 전승과 교류가 방향을 밝히고 있다.
요건평은 당대 ‘수수황후 ’로 불릴 정도로 당대 수수놓은 대표적인 인물로, 그 작품은 여러 차례 국례로 선출돼 중국 외교사업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이번 작품은 중국 자수예술관에 의해 중요한 의미를 갖게 되고, 비유기술의 전승이 아니라 각지의 비유보호 경험 교류를 촉진시켜 표율을 만들어 중국 비유보호보호보호보호의 역사를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
- 관련 읽기
- 설계 전방 | 패션 디자이너 ——Isabel Marrant
- 지방 핫점 | H &M 대형 합작금은 처음으로 경경에서'활철루'를 만났다.
- 여성복 | 스웨시 2013 추동 여장 시리즈 패션 발표
- 패션 브랜드 | Isabel Marrant Pour H &M 파리 매력 패션하우스가 성공적으로 전시됐다.
- 패션 브랜드 | Giovani Valentino 베스트 디자인 럭셔리
- 스타 디자인 | 양멱과 유시시 의류 대PK'여신 '칭호는 누가 더 잘 어울린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보온솜 은 정교하게 매치하여 청춘 의 활력감 을 입혔다
- 유행 색채 | 화이트 드레스 가 초겨울 에 우아한 기질 을 입는 것 이 유행하고 있다
- 패션 브랜드 | Laurent Fuks 힘껏 모니랜드 2013 가을 겨울 신제품
- 신제품 발표 | 麦迪莱登 2013秋冬新品时尚发布
- 중미 무역전 하에 방글라데시 · 인도네시아 대미 의류 수출이 끊임없이 상승했다
- 비즈니스부: 2019년 중국 대외 무역 중점 업무 배치, 10 방면 근무
- 복장 산업 ‘지능 ’화, 중산 기업들은 모두 이런 새로운 움직임이 있다!
- 왕준케는 스워치 팔목으로 유엔이 환경 보호 발성을 선보였다.
- 옷차림: 남성의 매력적인 코디팁
- 315 야회 대형 방학 현장, 각 업계의 거대한 흑막!
- 영유아 방직품 을 골라 사면 ‘ 3 은 하나 는 안 된다 ’ 고 한다
- 봄부터 기후: 치마와 외투는 봄날의 최고의 CP 이다
- 면 방직업체 조사 보고서 (2019년 2월): 기업 생산판매 하락 원료 재고 하락
- 여성권 LVMH 를 창도하고 2020년까지 여성 고관은 50%로 늘어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