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라는 스타가 먼저 발돋움하고 51초 완판된 슬리퍼는 어떤 수준입니까?
피크는 스타를 앞다투어 발톱으로 51초 완판하는 스니커즈의 수준? 지난해 12월 5일 피크스포츠는 베이징에서 자주 혁신 중단 과학 기술'태극'(PEAK -TAICHI) 이후 운동화 분야에 관한'전복성 '혁명의 신조가 이어지고 있다.
충격적인 SNER 권에서 전민들의 강탈을 일으켰고, 이제는 많은 스타들도 다크스니커즈에 발을 담고 있는 스니커즈, 국산 스포츠 브랜드는 과학 기술에 단단한 핵을 다졌다.
태극극슈즈 발표회에서 달리기를 즐기는 드라마 스타 서결아도 활동 중 첫 번째 체험과 함께 착용 태격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인기 아이돌인 유인어, 백거강과 진분은 패셔니스타 블록버스터 속 발바닥이 풍성하고, 조화로운 스니커즈가 눈길을 끌었다.
지난 2월 국민 핫드라마'녹색홍'에서 샤오웨이 역을 맡은 왕오웨이도 촬영 중 가장 최신 핑크 오렌지 배색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 슈즈는 어떻게 허공에서 출현할 수 있을까? 아니면 피크가 최신 개발한 과학 기술 재질의 기술을 어떻게 다룰 수 있겠는가?
태극과학기술의 가장 큰 특징은 인체 운동 상태의 변화에 따라 자신의 기능 속성을 바꿔 자체 적응 체험을 가져다 주는 것이다.
무엇이 부드러움과 부드러움에 따라 하는 제품의 특성을 충분히 해석했다.
지난해 12월중중순 ‘극1.0 ’ 슈슈슈천고양이 첫머리 한한양의 하이슈는 51초 만에 신매완완완완완완완플플플플태1.0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초1.0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플플플플플태태태태1.0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활플플플플플플플태태태태태태태태태태태태태태태피크 스포츠와 게릴라 스포츠가 손잡고 1.0 패드 슬리퍼를 선보이며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았다.
좋은 제품은 직면시련이 두렵지 않다. 태극발판매후에도 많은 SNEAKER 의 혹평을 받고 있다. ‘발감 폭열 ’, ‘탄유와 제제 ’, ‘성가비의 왕 ’ 등의 꼬리표는 정성이 넘치는 제품에 낙인되어 있다.
물론, 태극과학기술의 초생세대 제품으로, 태극1.0 스니커즈는 더 많이 올라갈 필요가 있지만, 이 최신 국산 흑과학기술은 업계의 높은 인정을 받았고, 국내 스포츠 브랜드에 대항하는'핵심 경쟁력'이라고 입을 모았다.
국내 유명 구둣주 ‘Z 구두설 ’은 피크 스니커즈를 위해 CALLL을 날뛰고 있다.
피크 태극과학기술의 탄생에 대해 그는 직접 발을 측정하고 높은 평가를 받았고, 동시에 많은 의견도 제기했다.
그는 국산 스포츠 브랜드가 핵심 과학기술을 많이 장악하는 것이 외국 브랜드와 경쟁하는 최대 수단이라고 생각한다.
피크 천고양이 플래그숍에서 이 운동화에 대한 평가는 만점에 가깝다. 단기간 안에 소장된 소비자는 300,000에 육박하고, 스니커즈의 외형, 소프트 폭탄 특성과 소포성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 태극 ’ 의 탄생은 많은 소비자들이 자신들의 민족적 자부심을 불러일으켜 많은 소비자들이 국산 스포츠 브랜드의 부상을 기쁘게 보고, 태극과학기술에 대한 농구화 방면의 응용이 기대를 높였다.
피크에겐 이 구비의 폭발적인 반향은 이 개판 30년 기업에 대한 예상 밖에도 정리 속에 있다.
피크 스포츠 CEO 허지화는 "스포츠 용품 시장의 경쟁은 과학기술 창의력의 비율이다. 중국 최초의 3D에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 오늘 발표한 자주 혁신 과학 기술'태극'까지, 피크크는 줄곧 중국 스포츠 과학 기술의 혁신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