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본 최대 의류 공장 폐쇄!

2018/8/27 9:47:00 102

일본의류업의류업체

일본 의류 기업들은 최근 중국 시장에서 고투에 빠졌다.

판매가 부진하기 때문에 대형 의상업체 이도금 (Itokin)을 제외하고는 중국을 철수하기로 결정했고, 수많은 매장을 소유한 여장업체인 호려자 (Honeys)도 문을 닫고 있다.

하지만

일본 의류 기업들이 문을 닫는 현상은 결코 중국에서 일어나지 않는다.

일본 경제신문에 따르면 일본 국산의상이 이제는 사라질 위험이 닥치고 있다.


최대 청바지 생산 업체 폐쇄 공장

일본 의류업은'차가워'요?

일본 최대

청바지 생산 업체 EDWIN

올해 5월 말부터 두 일본 내 공장을 폐쇄했다.

이 중 한 곳은 칭슨현 진경시 상야공장에 위치한 상야공장은 40명도 되지 않아 수천엔에서 2만여 엔까지 생산한 청바지다.

EDWIN 은 이 공장과 진경시 청슨 공장을 통합시켜 동시에 두 공장에서 자원 퇴직 사원을 모집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아키타 현의 합천 공장도 5월 말에 문을 닫았다.

EDWIN 공장 폐쇄, 일본 국내일 수도 있어요.

의류 산업

줄임새.

사실 일본 내 의류 생산 규모는 최근 몇 년 동안 계속 위축되고 있다.

2017년 일본 국내 생산량이 9840만 건으로 떨어졌다.

최근 20년간 이 숫자는 거의 해마다 줄어들었지만 2008년 전 이 숫자는 2억 점 이상을 유지하면서 올해 처음으로 1억 건을 넘어섰다.

중국 등 국가 경쟁 의 우세 가 현저하다

일본 의류업'본토제조'가 거의 사라졌나요?

일본 국내 의류 업계가 저조한 추세로 해외 의류 제품과 크게 관련이 없다.

일본 방직품 수출업체협회에 따르면 일본 국내 의류 수입 비율의 수입비율은 2017년 97.6%로 5년 연속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중국 등 아시아 국가들의 수입이 증가해 수입 비율도 20년 전보다 25퍼센트 이상이 상승했다.

현재 프리미엄 회사 신 판매 그룹을 대표하는 의류 소매커가 해외 공장의 생산을 확대하고 있으며, 중국, 베트남 등 주요 생산기지가 에티오피아, 방글라데시 등 노동원가가 더 낮은 나라로 옮겨가고 있다.

신판그룹 회장 겸 CEO 유정이 그동안 최저임금 제도를 도입한 에티오피아가 생산원가를 한층 낮춰 제품 가격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인건비 등 원가 차이 외에도 해외 공장은 일본 기술의 지도하에 염색과 봉제 등 공정도 일본과 동등한 품질을 이룬 만큼 일본 생산이 뚜렷한 우위를 잃게 했다.

같은 신 판매 깃발 브랜드 GU 는 중국과 베트남을 중심으로 직원들의 기술력을 높여 가격이 저렴하고 유행 원소를 상품에 융합할 수 있는 생산 체제를 제정했다.

유정으로 말하자면 ‘아시아 공장의 직원들 능력 이 강하다 ’고 일본 공장의 직원들이 빈곤해 2대 연령도 큰 편이다.

경쟁 의 우세 가 갈수록 뚜렷해지는 것 은 일본 내 의 것 이다

복장 시장

거품경제시기의 15조엔 규모는 10만억 엔으로 줄었고 공급량은 20억 건에서 40억 건으로 늘어났다.

일본 국내 대형 와이셔츠 생산 상산희 회사가 저가 상품이 중국과 라오스의 공장 생산을 더 많이 빌리지 않으면 해외 제품과 경쟁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일본

의류 산업

방어전에서 일본 정부도 새로운 정책을 통해 해외 공장을 끌어들이려는 기업이 국내로 돌아오려 했으나 효과는 미미하다.

일본 기업들은 아시아 국가와 아프리카 신흥시장의 상당한 저렴한 노동력에 대해 이유를 전혀 찾지 못했다.

이렇게 되면 일본

의류업

본토 제조 '소멸의 예언이나 머지않아 하나의 사실이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이탈리아 화상은 제조업 방직, 의류 및 신발 종류를 주류로 한다

세계 시각
|
2018/8/22 11:28:00
108

일매:미대화에 관세는 자신의 소비에 영향을 끼친다.

세계 시각
|
2018/8/11 6:44:00
87

캐나다 화교 상원 의원: 미국이 ‘ 관세전 ’ 을 일으킨 것은 무효한 일이다

세계 시각
|
2018/8/8 10:34:00
83

미국과 국제 여론은 트럼프를 강하게 비판하고, 트레이드 트레이닝 무역전

세계 시각
|
2018/8/6 15:10:00
55

외신:알리 새 소매 전략 이 전자 상무 를 뛰어넘어 고 있다

세계 시각
|
2018/8/3 15:08:00
69
다음 문장을 읽다

아동복 브랜드는 분분히 말을 달리며 밭: 바라바라, 마카악, 포기 세 곳을 함께 열어, 패기!

8월24일 오전 바라바라, 마카콜라, 그루나무 브랜드는 하얼빈 서성홍장 3점에서 동시에 개업하고, 마카콜라 총지배인 장소담, 하얼빈 시스템 대리상 왕보록, 왕리메이 등 3개 브랜드의 개업식 및 커팅식 및 커뮤니케이션 의식에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