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치품 은 재고 의 본래 를 훼손시키기 위해 브랜드 가치 를 보호한다

2018/7/27 14:54:00 53

사치품재고브랜드 가치

거액의 재고를 소각한 이후 영국 사치품 그룹 버버리 (바보리) 가 사회 언론과 대중 매체에 휩싸여 풍조파에 휩싸였다.


회사의 연간 재보에 따르면 버버리가 올해 3700만 달러의 의류, 액세서리, 향수를 소각했다.

이 행위도 일부 주주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지난해 4월 미국 뷰티 거물인 코티그룹과 1억 6천만 달러의 향수와 미장 업무에 대한 경영 협의를 달성했다.

이번 소각된 상품 중미 메이크업 제품은 이전보다 훨씬 더 많아 총 가치의 3분의 1을 넘어섰다.

버베리 (Burberrry) 는 지난 5년에 소각된 상품의 총 가치는 이미 9000만 달러를 넘었다.

그런데 사실 이런 소각행위는 사치품입니다.

업종

프랑스의 사치품 거두는 흔치 않다.

헤르메스 (에르메스) 도 연보에서 시즌 상품을 소각한다고 밝혔지만 구체적인 소각 수량을 밝히지 않았다.

의상 미장 뿐만 아니라 스위스 사치품 거물인 데일리 (Richmont) 도 과거 2년 동안 상품의 평가절하를 방지하기 위해 4억 파운드를 넘는 손목시계를 소각했다.

대중의 비난에 따르면 버버베리 (Burberrrry) 는 지난주 목요일에 대량 생산을 줄일 때 회사의 시종 상응하는 조치를 취하고, 실제 상황에 따라 생산 총수를 과잉 생산을 줄이는 낭비로 필요한 상황에서 Burberrrrrrrrry (Burberrrry) 만이 상품을 파기하고, 가장 친환경적인 판매방식을 선택하고, 기업도 적극적으로 재활용하는 경로를 찾고 있다.

사실상 사치품이 팔리지 않는 적압 상품을 폐기하는 것은 지식 제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보호하기 위해 자신의 제품을 저가로 판매하고 싶지 않다.

시장

"(상표보유자가 권한을 받지 않고 이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시장 경로)에 다녀'잘못된 사람'을 잘못 입는다.

의류 산업에서 빠르다

패션

재고 문제의 가장 심각한 유별이다. 올해 3월 H &M 은 2017년 43억 달러를 모아 쌓은 재고에 대한 엄청난 숫자로 땀을 쥐었다.

사실 재고를 어떻게 처리해도 균형 잡기 어려운 문제다.

재고 세일 역시 최선의 선택은 아니다. H &M 은 가격을 끊이지 않고 재고를 처리해 워낙 위축된 실적을 불량 순환에 빠뜨리고 있다.

이후 덴마크 매체에 따르면 매년 12톤의 재고를 소각한다고 고발되었다.

직접 소각하는 방법은 브랜드의 이미지에 ‘환경 의식 박약 ’이라는 모자를 씌워 버리가 비난을 받고 있다.

대중은 도덕, 인도주의와 환경보호 측면에서 고려해 판촉이나 기부 등 다른 방식을 선택하여 여분의 상품을 처리하지만 법적 면에서 브랜드는 그들이 생산하는 정판 상품을 폐기할 권리가 있다.

사치 브랜드는 그 산업의 지위를 보장하는 중요한 경로 중 하나로 자신만의 전속 판매망을 가지고 있으며, 지나간 상품을 시장에 유통시키는 엄격하게 통제하는 것이다.

만약 소각의 소각 방식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패션 업체는 다른 방법이 있다. 예를 들면, 나이크가 자기 집을 만든다

신발

모두 잘라 쓰레기 역에 던지고 미국 브랜드 Urban (Urban) 네덜란드 (Outfitters) 에 직원들이 자신의 재고 있는 Tom 신발에 녹색 페인트를 발랐고, 어떤 고객은 비닐 속옷 반품, 점원은 옷감을 잘라냈다.

사치 브랜드 이런 방법은 ‘우유가 무너져도 가난한 사람에게 나누어지지 않는다 ’는 것을 연상케 하는 사건이다.


그러나 여러 해 동안 더 많은 사람들이 들은 버전은'우유를 하리'라는'대불황'이라는 부호는 자본가들이 우유를 우유를 떨어뜨리고 있는 이유는 자신의 독점이윤을 유지하고 싶다는 이유다. 그러나 우유가 유농이 쓰러졌다는 증거가 많지만, 우유가 우유의 가격을 유지하기 위한 요소도 있지만, 유농의 방법은 최소한 손해를 보지 않는 상황에서 우유를 도시로 옮겨 팔기 위해서다.

그래서 바보리 등 사치 브랜드 재고 상품은 자본가가 진짜 할 줄 아는 일이다. 돈으로 사회 등급을 세운 울타리를 세우는 것이다.

  • 관련 읽기

백 톤 의 한국 의 옛 옷 은 ‘ 밀수 ’ 라는 명품 옷 뒤에는 폭리 가 있다

산업 투시
|
2018/7/27 11:32:00
89

재보 가 발포 되자 20% 2분기 폭락 한 스케치 가 반반 을 우려했다

산업 투시
|
2018/7/26 14:49:00
52

강남 헝겊의 성공적인 원코드: 3걸음 걷기 데이터 드라이브

산업 투시
|
2018/7/25 17:07:00
134

원래는 Dior 이런 광고를 보면 효과가 있나

산업 투시
|
2018/7/25 12:12:00
76

버그 라이온은 반년 동안 천만 홍콩시장 소매 곤경 에 빠졌다

산업 투시
|
2018/7/25 12:04:00
107
다음 문장을 읽다

다프니, 이탈강에서 가장 무서운 상대 대동: 신발 79원 8000개 매장

온저우의 크고 작은 신발 기업을 합치면 3500개가 넘는 백화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오강, 빨간 잠자리 등은 모두 온주 브랜드다.대동이라고 불리는 온주 브랜드, 신기한 구두 기업인데, 촌스럽고 촌스러운 브랜드, 전국에 80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대동은 저가 신발 시장을 어떻게 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