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섬유 거머리 욱이 화성된 복장 환경관: 흙 주위에 묻어 분해
최근 일본 화학과 자재과학사 욱화성 (Asahi) 이 주최하는 2019 봄 여름 외투 소재 전시회에서 그 순섬유 (Asahi) 를 사용하여 원단 베르베르트
원피스
.
외모가 화사하고 아름다운 패션은 배후에는 거대한 환경 파괴력이 숨어 있다.
원단의 생산에서 최후의 복장을 폐기하는 처리로, 거의 모든 부분에는 무시할 수 없는 오염이 존재한다.
환경 보호 의식에 따른 흥행은 환경 보호 원단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데 주목된다.
최근 일본 화학
재료
과학사 욱화성 (Asahi Kashei)이 주최하는 2019 봄 여름 외투 소재 전람회에서 그 순섬유 사용을 한 베스베르크 (벤베르트)가 만든 원피스를 선보였다.
원피스 자체의 디자인은 큰 볼거리가 없다. 가장 놀라운 것은 친환경 특성이다. 흙 속에 묻히기만 하면 사방 시간만 내려올 수 있다!
Bemberg 1313 \ 벤트네크는 욱화가 개발한 동아미사 제품이다.
구리아미노사의 발명과 응용은 일찌감치 1897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이듬해 독일에서 공업화 생산을 실현할 수 있다.
1928년 욱이 창시인 야구로 돌아가 독일 JP 빈 패권 대표와 뉴욕에서 기술기계를 도입한 정식 계약식을 거행했다.
욱화는 1931년에 동아미조의 생산을 시작하여 80여 년 동안 기술적 돌파와 혁신을 겪으며, 욱화는 이미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동아미사 생산상 중의 하나다.
지금까지 동아미노의 사용도 안감에서 재킷, 속옷, 기능성 속옷, 가방, 니트 등 다양한 품종으로 확장되고 있다.
Bemberg (Bemberg)는 원료가 100% 재생섬유로 사용되지 않았던 면모모로 포장된 솜털이 담겨 있다.
욱화성은 자창기술을 이용하여 솜털 부분에 정련과 용해해 순수한 재생 섬유가 되었다.
비교적 일반 천연 섬유, Bemberg, 섬유 극세와 골고루, 화학 처리 및 기술 가공, 편안한 면 소재 일수.
2017년 Bemberg Textile Exchange GRS (Global Recycled Standard) 인증을 받았다.
벤베 베 베
재료
흙에 묻힌 후 분해, 여름의 환경 조건 (온도 35도, 습도 80)의 경우 두 달 뒤의 중량은 반으로 줄어들고 미생물의 식량으로 토양으로 돌아온다.
원자재는 모두 천연 재료를 위해 소각 처리해도 유해물질이 생기지 않는다.
Bemberg 의 생산 과정도 환경 보호, 욱화된 자발발전설비, 공장 수력 발전, 생물질에너지 발전 등 재생 에너지 비율이 40%에 달한다.
이 밖에도 욱은 Bemberg (Bemberg) 를 원샷 생산 과정에서 생겨났다
섬유
부스러기는 발전용 연료로 재활용하고 공장에서 배출된 폐기물을 충분히 회수하여 이용한다.
기타 폐기물을 포함해 현재 기본적으로 0% 배출률을 100% 실현하고 있으며 2016년 0배출률은 99.8%에 달한다.
욱화성은 적극적으로 이 섬유 원단을 보급하고 있다.
2017년 일본 패션비즈 나비 (섬유 패션산학협회)가 주최한 제11회 Forme (101회 Presentention) 행사를 협찬해 패션전문의 학생들이 섬유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작품을 제작했다.
이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이 먼저 욱화성 주최하는 ‘베엠베르크 ’에 참여한 자료 지식은 자하 현의 수산시 상품과학연구소에서 참관해 공부하고 이 원단을 이용하여 자신의 작품을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지막으로 도쿄 국제교류센터에서 열리는 원단전 JFW (JFW) 자벤 크리에이션 (JFW) 에서 작품을 선보여 소개했다.
중국 시장에서 더 좋은 성과를 얻기 위해 욱화성은 베이징에서 열리는 중국 국제 패션이 베mberg 사용을 위한 소재 설계 창작'욱화성 중국 대상'을 지원해 패션쇼를 개최했다.
2017년'제20회 욱화성 중국 패션디자이너 창의대상 (욱화성중국 대상)'은 마지막 행사지만, 앞으로도 패션을 통해 베이징에서 새로운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온 물 이 텅 빈 것 에 대비 하여 조용히 “ 수술 식 ” 구조 조정 을 완성 하다
- 뉴스 택배 | 항구에 출시된 후, 국내 남성복 GXG 는 다국적 연명 가드를 빌어 젊어졌다.
- 뉴스 택배 | 주다복의 첫 재물 판매량 파탄 홍콩 소매업 왜?
- 뉴스 택배 | 내용 전신 연구 보고서: 빨리 즐겁지 않아, 관건 벨트
- 겉감 | 6월 정규 공업의 증가치는 6.3% 증가했다
- 뉴스 택배 | DIORAMOUR 칠석 밸런타인데이 한정 시리즈 발매
- 겉감 | 캐리드 위국: 3자회사에 주주 권리를 60만 벌금을 당할 수 없다
- 종합 데이터 | 2018년 남자 여장 온라인 소매 TOP10 브랜드 차트
- 2018 패션 선전 전람회, 벨리트는 당신과 계약 전람회 센터 160
- 매력 ·신직성 ---제17회 중국
- 이 30년 묵은 남자 복장 은 4000개 의 문점 을 열어야 하고 300 억 원 을 더 팔아야 한다
- 이녕 달리기 「가벼운 」 간소화 행렬 을 천천히 거닐며 「구름 」끝을 거닐다
- 유니폼 은 새 세계 브랜드 대사 를 선포했다: 테니스 천왕의 거성 페델러
- 모지희는 품질으로 조류미화를 만든다
- 보스턴 대변혁: 비패딩 베기 사업 재개런던점
- 잎무신: 30년 장비로 중류 지주 호항 방직 강국로
- 상큼한 여름, 유품은 당신에게 신발 가방을 축축하여 Tips
- CCIP 전람회, 어떻게 당신이 없어질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