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녕 뉴욕 패션주가 세계로 전시되다
전통부터 조류의 변화로, 저곡에서 환상적인 분출까지, 연년 적자를 흑자로 돌리며 이녕 회사가 굴곡에서 행진했다.
이녕, 집집마다 알려진 체조 왕자, 퇴역 후 상해에 들어서며 동명의 국산 체육용품 브랜드 ‘이녕 ’을 창립한 이후 수십 년 동안 상해 부침했다.
한때 국산 스포츠 상급 두머리로, 이녕 브랜드는 한때 접의자를 잃고 연년 적자를 맞아 기업 위기에 이르게 했다.
하지만 오늘날 특수한 패션쇼는'이녕'을 스포트라이트 아래로 되돌려 세계를 다시 중국 브랜드의 발전 실력을 집중시켰다.
모든 것이 가능하다면 ‘이녕 ’의 광고어이자 기업가 이녕이 우리에게 바뀐 바뀔 수도 있다.
2018년 2월 7일 미국 뉴욕
뉴 패션
축제가 열리고 있는 것은 뉴욕 패션주가 가장 유명한 패션쇼장이다.
매년 수만 개의 패션 마니아들이 모여들어 글로벌 최우수 의상 브랜드의 풍채만 볼 수 있다.
이 패션주에는 중국어의 상표가 주목받고 있다. 바로 중국의 ‘이녕 ’이다.
중국 스포츠 브랜드 이녕 2018 가을 가을 가을 시리즈가 뉴욕 패션주를 선보이며 처음으로 뉴욕 패션주를 밟은 중국 스포츠 패션 브랜드가 됐다.
눈길을 끄는 ‘중국 이녕 ’이라는 글꼴, 클래식 ‘토마토 볶음알 ’의 배색, 창시자 이녕은 체조경기장의 실루엣, 이러한 동양원소의 강세를 선보여 중국 스포츠 브랜드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복고
패션
전통과 힙합, 이녕 브랜드의 전복적인 디자인이 경염한 이국, 한 시간, 친구권과 인터넷 플랫폼이 이녕 뉴욕 패션주간으로 고침되고 있다.
이녕은 "우리는 스포츠 브랜드로서 자신의 모습을 어떻게 표현할 것인지 혹은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그런 디자인을 얻을 수 있고, 이러한 공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트렌디한 것 같아요. 그게 맞는 것 같아요. 좋은 것 같아요."
전통부터 조류의 전환으로, 슬럼프부터 환상적인 분출까지, 연년 적자를 흑자로 돌리며 이녕은 울퉁불퉁 속에서 나아가고, 창시자 이녕도 막후에서 ‘전선 ’을 대리 CEO 를 맡으며 키로 나섰다.
지금의 이녕은 이미 두 귀밑머리가 희끗희끗했지만 여전히 활기차다.
상해 부침한 그는 지금 모두에게 숙지된 신분은 유명 기업가이다.
그러나 30년 전 그는 집집마다 아는 체조 왕자, 한 세대의 스포츠인들의 영광과 찬란함을 담고 있다.
14개 세계 챔피언 106개 국내외 체조 경기의 금메달, 이런 자랑스러운 전적은 ‘이녕 ’이라는 두 글자를 중국 체조사 사상 눈부신 영광으로 만들었다.
하지만 선수로서 눈부신 성적도 은퇴의 선택에 직면해야 한다.
1988년 이녕 퇴역했지만, 그는 체육부문 진출을 순조롭게 선택하지 않고 가맹 건력보로 자신의 이름으로 ‘이녕 ’ 스포츠 용품 브랜드를 창설했다.
명성이 외곽에 있는 이녕은 자신의 이름을 브랜드 이름으로 선택해 소통 원가를 크게 절약했다.
하지만 장사와 체조를 하는 것은 업종별 일이며 이녕은 상해 진출 후 첫 출정으로 벽에 부딪혔다.
주문회에서는 이녕이 잘 된 상품을 선보였지만 주문자는 상품에 타격을 받지 않았고, 다만 이녕은 "젊은이가 사기가 있다"고 표창했다. 당시 이닝은 스물여섯 살이었다.
한 선수에게 실패는 성공의 필수 경로로, 백화점 초보자들에겐 "처음에는 범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이녕이 판매 경로를 쟁취하는 실패로 곤경에서 그는 새로운 판매 모델인 스포츠 용품 전문점을 찾았다.
새로운 스포츠 용품 전문점 판매 패턴은 이녕의 상업의 길이 더욱 순조롭게 진행되게 했다. 1996년 기업의 발전의 수요로 이녕은 헬리보에서 벗어나 독립적으로 운영하는 스포츠 용품 회사를 설립하고, 회사 본부를 베이징으로 옮겼다.
회사는 그해 6억 7000만 위안의 판매 성적을 기록해 국내 운동 시장 점유율의 반벽강산을 점령했다.
2004년, 회사 상장, 이녕의 몸집은 한때 120억 위안에 이른다.
회사가 날로 커지면서 이녕은 퇴출 배후를 택하기 시작했다.
2008년 전국이 기대하던 베이징올림픽은 예정대로 45세의 체조 왕자 이녕이 회의장 횃불에 불을 붙인 주화봉송 선수가 되었다.
이녕은 올림픽에 대한 브랜드에 대한 홍보를 하지 않았지만 새둥지가 횃불에 불을 붙였지만 전 세계에 ‘리엔ing ’이라는 이름을 한꺼번에 알게 되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올림픽 역사상 가장 성공한 무료 광고"라고 말했다.
2009년 리닝은 중국에서 처음으로 아디다스를 넘어 나이크에 버금가는 2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호경기가 길지 않아, 무작정 확장, 2010년 대량의 국산체육용품들이 재고위기를 겪기 시작했고, 업계 맏형 이녕으로 위기 중 가장 선두였다.
위기에 대비하기 위해 이녕사는 목표 소비자인 900을 다시 잠그고 광고어를'모든 것이 가능하다'로 바꾸게 했다.
그러나 젊은 대중은 이런 변화에 대해 계산을 하지 않고, 회사의 전형 전환이 철루를 만났다.
2011년, 이녕은 안달을 넘어 잃고
업종
큰 지위.
2012년 이녕은 매장 1000여 곳을 폐쇄해 19.79억원, 2013년, 2014년 지속 적자 3억92억원, 7억8억원, 회사도 전대미문의 곤경에 빠졌다.
2014년 말, 이윤 폭락과 전형적인 고통을 겪은 이후 창시자 이녕은'전선'으로 복귀하기로 결정했다. 복귀 후 그는 젊은 수중층을 대하는 문제에 더욱 실천하고 있다.
그는 연구 개발, 구매, 판매 이런 수직 직직 직능 부서를 취소하고, 농구, 달리기, 배드민턴, 등 사업 부문, 모든 사업부에서 완전한 산업 사슬을 보유하고, 다른 세분시장의 수요를 중시하는 상품을 개설했다.
과거 중국 스포츠 브랜드의 소매점은 기본적으로 중개업자가 장악하고, 브랜드 측은 매년 몇 번의 구매회를 통해 판매상들에게 대량의 판매상을 주며, 각 문점의 구체적인 경영 상황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측은 드물다. 시장이 위축된 후, 이런 고속 성장 시기의 조방 패턴은 빠르게 대량의 재고품을 쌓을 수 있다.
그래서 더 높은 시장의 민감함과 공급 사슬의 영향력은 기업이 천변만화된 시장에서 방향을 찾을 수 있다.
세분화된 판매 체험은 물론 이녕사는'인터넷 +운동 체험 체험 체험 스타일'을 시작으로 전통적인 도매모델도 소매 패턴으로 전향하고 있다. 새로운 발전 전략에서 이녕스포츠는 제품 ·채널 ·글로벌 협력 등 여러 시도를 시작했다.
이녕은 지난 5년, 지난 10년, 지난 3년, 특히 우리 제품의 전반적인 조정을 진행하면서 스포츠와 패션, 생활, 여유, 도시화, 도시화에 더 유기적으로 결합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가 과거 2,3년간 밀려낸 이 제품들은 현대 젊은이들에게 비교적으로 기대되는 그런 디자인이다.
물론 우리 스포츠를 기반으로 하는 것은 순수한 캐주얼 패션의 제품이 아니다. 스포츠에 기반, 스포츠에서 패션에 이르는 그런 조짐이 더 많은 활력이 넘길 수 있다.
제품과 시기가 모두 진입하고, 채널은 물론 인터넷의 대조에 순응해야 한다. 2015년 12월 이녕과 경동은 경동물류를 이녕에서 매장의 전체 물류 해결 방안을 제공해 재고 및 운영 효율을 최적화한다.
다시 활력을 불어넣은 이녕 회사는 차츰차츰 흑자로 바뀌었다.
발표된 2017년 중반 재보에서 이녕의 순이익 성장률은 66.79%에 달해 왕자가 귀래한다는 의미가 있다.
2108년 뉴욕 패션주간에는 이녕과 이녕 브랜드의 강세를 더욱 깊이 느끼고 있다.
중국 원소, 스포츠 문화, 조류 풍습, 새로운 이녕 브랜드가 세계에서 풍채를 뽐내며 민중의 민족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녕 특수한 개인적 경력으로 기업이 설립 초부터 독특한 유전자를 갖게 하는 것도 바로 중국인, 중국 시장, 심지어 국제시장에서 이녕 브랜드에 대한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이다.
2018년 이녕체는 자유 유전자의 현저한 요소를 지니고 재장 진출, 세계에 중국 디자인의 매력을 선보였다.
뉴욕 시대 광장 의 거막 에서 눈부신 붉은색, 이녕 왕자 귀환 의 기세 를 돋보이 고 새로운 한 해, 새로운 발걸음, 미래 의 이녕 모든 가능성 을 알 수 있다.
- 관련 읽기
- 설계 전방 | 패션 디자이너 ——Isabel Marrant
- 지방 핫점 | H &M 대형 합작금은 처음으로 경경에서'활철루'를 만났다.
- 여성복 | 스웨시 2013 추동 여장 시리즈 패션 발표
- 패션 브랜드 | Isabel Marrant Pour H &M 파리 매력 패션하우스가 성공적으로 전시됐다.
- 패션 브랜드 | Giovani Valentino 베스트 디자인 럭셔리
- 스타 디자인 | 양멱과 유시시 의류 대PK'여신 '칭호는 누가 더 잘 어울린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보온솜 은 정교하게 매치하여 청춘 의 활력감 을 입혔다
- 유행 색채 | 화이트 드레스 가 초겨울 에 우아한 기질 을 입는 것 이 유행하고 있다
- 패션 브랜드 | Laurent Fuks 힘껏 모니랜드 2013 가을 겨울 신제품
- 신제품 발표 | 麦迪莱登 2013秋冬新品时尚发布
- [심도] 콜롬비아의 변화.
- 중국의 미래의 60개의 상업 모드, 하나하나 큰 기회!
- Under Armour 17년 주가가 1분기 하락 예상 초과 하락
- 라하벨 2018 1분기 순이익 2억에 가까운 다음 단계는 존재감 부족한 남장
- 직장 관리: 장3과 이4는 왜 결말이 다른지
- FASHION SOURCE 봄날 카운트다운, 수영장, 포럼 등 활동 배열기가 공개됐다.
- '젤리 '브랜드 발전의 길 —브랜드 건설 환발 기업 새로운 활력
- 샤넬은 또 온라인에서 가방을 파는 것을 후회하는가?
- 파리 봄, 파리, 파리, 신랑 웨이보 에서'중국인 차별 '사건에 대해 사과 드립니다.
- 第五季SIUF国际内衣超模大赛总决赛在深圳揭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