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VIN KLEIN 이 왜 일본 시장에서 탈퇴하고 또 돌아갈 거예요?
세계의상 모자망에 따르면 CALVIN KLEIN (CK)은 낯설지 않지만 싱가포르에서 온 것을 알고 ‘작은 CK ’라고 불리는 것.
신발
브랜드
CHARLES & KEITHH
2016년 말 일본의 14개 점포에 갇힌 신발 가방 브랜드가 최근 일본 소비자 시선에 다시 등장한다고 발표했다.
중국 소비자들은 핸드백으로 유명한 캐롤리스 & 13
패션
최근 몇 년 동안 가게를 열었다.
하지만 매장과 제품에 대한 조그마한 CK 의 배경에는 언급이 극히 적다.
그는 Carles Won과 Keith (Keith) 가 1996년 싱가포르에서 창립했으며, 2000년 브랜드는 글로벌화 확대를 시작했다.
2013년 CHARLES & 1테가 일본 최초의 합자경영 깃발 가게를 열었다. 일본 의상 소매 거점 Onward Holdings Co 51%, CHARES & 1313 KEITH 본부가 49%로 출자한 뒤 14개 점포를 열었다.
그러나 자신의 비즈니스 패턴으로 진피를 구매하기를 바라는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해 2016년 연말, 캐롤리스 & (CHREITH) 가 일본 시장의 모든 실체점을 철수했다.
그러나 4개월 만에 캐럴스 & 13일 KEITH 는 2017년 4월 일본 시장의 모든 업무를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옮겨 온라인 판매를 통해 다시 한 번 입국했다.
최근'선상 부활 '이후 1년째인 캐롤리스 (CHARLES & 1313) 네오 (KEITHH) 에 따르면 실체점을 다시 일본 시장에 끌어들일 가능성이 있다.
“우리의 이념은 사실 시대에 따라 바뀌는 것이고, 특히 현재의 추세에 따라 다른 영향을 받을 것이며, 우리의 목표는 글로벌 도시 패션여성을 겨누고 있다 ”고 말했다.
CHARLES & 13 & KEITH 의 글로벌 전략 기획 담당자 Emmanuele (Emmanerele) 는 “ Mace & Driskill ” “ 일본 여성들은 보통 몸매가 매우 작고, 출근해야 할 코스가 길고, 우리는 일본 시장에 적합한 소비시장 특성에 맞는 상품을 마련할 것 ”이라고 말했다.
2016년 말 철자 이유에 대해 Emmanuele Mace -Driskill 은 인터뷰에서 "일본의 점포는 온워드와 단연 (Holdings Cooldco) 를 열고 있다"며 "합자기업을 공동경영하는 만큼 브랜드의 결정은 반드시 이 회사의 동의를 거쳐야 한다"고 설명했다.
구체적인 글로벌 전략에서 각종 결정을 포함해 브랜드 본부가 주도하기를 더욱 바란다.
특히 Omni -Channel (Omni -Chani -Channel)의 발전을 고려해 실체점도, 온라인 판매플랫폼도 좋고, 브랜드측이 스스로 결정할 수 있기를 바란다 "며"물론 일본 기업의 우리로서는 여전히 일본 시장과 매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많은 브랜드와 달리 캐럴리스 & 1테르 (CH) 는 일부 국가에서 온라인 판매 플랫폼만 내놓고 고객의 데이터를 내놓았고, 이는 브랜드의 소매 분야가 매우 중요한 일환인 것으로 보인다. 이는 왜 일본 시장실체점을 철수한 지 4개월 만에 CHARLES (CHARLES) 만 13 & KEITH 가 일본 소비자에게 직접 나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나선다.
또 올 한 해 CHARLES & 1테르 (KITH) 는 일본 패션산업을 이끌고 있는 도쿄, 나고야 3개 도시가 실체점포를 새로 개설할 전망이다.
이 계획은 아직 논의 중이지만 이 브랜드는 실체점포에 대한 다시 부활을 포기할 수 없다는 점이다.
한편 점포는 소비자들에게 더 직접적인 상품체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상품에 대한 터치 및 시용으로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더욱 적합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최근 몇 년 동안 디지털화의 발전으로 많은 브랜드들이 디지털화 소매 개혁을 맹목적으로 미국을 비롯해 많은 브랜드 의상을 포함한 실체점포는 폐쇄되지 않고 일부 인성화된 서비스도 존재하지 않지만 몸매 선호 등 차이로 아시아인들은 여전히 서비스형 실체점이 필요하다.
이 외에도 작은 CK 는 일본 시장을 아시아 시장을 확장하는 중요한 점으로 일본의 독특한 소매자원이 눈에 띈다.
Mace -Driskill 은 일본의 발전 전략이 다른 나라와 크게 다르지만 일본의 시장 환경, 상품품질 및 서비스가 모두 좋다는 것은 브랜드가 다른 나라에서 발전 전략을 제정하는 데 참고할 수 있는 중요한 시장이다.
현재 CHARLES & 1테가 글로벌 35개국에서 총 564개 점포를 개설해 온라인 사이트에만 41개국이 있다.
싱가포르 본부가 직접 운영하는 주요 일본과 대만, 한국은 조만간 영국에 직영점을 설립할 예정이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서둘러 달리는 효과는 퇴조할까?인민폐 환율이 급락하여 떨어지다
- 매일 첫머리 | 천의 물류 는 지능화 로 방성 베 를 선두 한다
- 조류 풍향표 | 영국 왕실 이 화물 을 가지고, 본토 ‘ 가볍고 사치스러운 가방 ’ 을 더 이상 버버리지 마라
- 조류 풍향표 | 남자와 황금의 법칙을 매치해, 그 약속에서 실수하지 않겠다!
- 전문가 시평 | 초예파:면화 시장 밑에는 이미 정책 바닥이 나타나 기다릴 필요가 있다
- 뉴스 택배 | 미방 3분기 적자 지혈제 처방 전형 내년 이익
- 뉴스 택배 | 2018년: 빠른패션 브랜드 보편적으로'면 난색 '
- 매일 첫머리 | 신장 호르과스 항구 수출입 화물운송량 무역액이 더블 증가를 실현하였다
- 매일 첫머리 | 2018년 중국 대외 무역 수출입 총액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최고 30조 위안 초과
- 매일 첫머리 | 천진시 빈해 신구 추출 검사 10개 도표 패딩 1개 도표 불합격
- 최근 UGGG와 일본 패션 브랜드 Sacai 와 연명 시리즈가 나왔습니다.
- 샌들 브랜드 Birkenstock 손잡는 디자이너 리닉 Owens 가 세 가지 연명트랙 출시.
- 중국 브랜드는 왜 국제 패션주에 로그인해야 합니까?
- 첫 번째 Amazon Go 무인 슈퍼마켓은 시애틀에서 개업한다
- 미국 시장에서 Nike 와 Adidas 누가 중심으로 떠있습니까?
- 베이징 백화점은 어떻게 옛 백화점에서 절로 패퇴 전망 아래에서 자처할 수 있습니까?
- 절강바이어는 스위스 종표 브랜드를 1.6억으로 인수했다.
- 사치품 집단이 잇달아 전기 포옹 채널 역봉이 YNAP 를 구입한 것을 후회하는 것 같아요.
- [장심 꿈 꾸다] 꿈꾸는 청년, 십가디자이너, 소파도
- 손서철: 방직 업계의 고품질 발전을 추진하는 네 가지 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