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제6회 전집 후 공장 브랜드 입상회 부득불 알 수 없는 관점

2017/7/5 17:35:00 41

앞 가게 후 공장브랜드 유치생방송

전점 후 공장 브랜드 유치 회의는 이미 5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 선 아래 화물 상담 + 선상 플랫폼 상품의 직접적인 결합 형식으로 다방면 공승을 이루었다.

공장과 점포를 위해 직접 소통 플랫폼을 만드는 원칙

제6회 전점 후 공장 브랜드 유치회 및 제7회 전점 후 공장 브랜드 추천회

예전의 풍부한 경험에 근거하여, 또 전국 각지에서 온 전집 후 공장의 우수한 공장의 상점들이 계속 업계 브랜드의 축제를 주조하여 제조업자에게 무료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가게에 대한 이해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 브랜드 초상회는 왕래를 이어가며 선상에서 양리 활동을 결합하여, 선 아래 협업, 위신 생방송 등이 포인트로 각 브랜드상과 단말상인들을 위한 시각, 청각, 촉각을 일체의 의류 브랜드 유치.

제6회 전집 후 공장 브랜드 유치를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전체 기획 기획사들이 주도면밀하게 앞당기는 후기 조기 준비 등 과정을 위해 완벽한 노력을 기울이고, 어떤 세부사항도 놓치지 않고, 제6회 브랜드 초상들이 7월 20일 여러분과 만날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구경거리

의류 브랜드

각자의 솜씨를 펼치다.

먼저 소개해야 할 것은 역대 상담회가 가장 눈에 띄는 브랜드 티쇼.

가장 중요한 코너로 브랜드 티쇼는 공장과 가게가 가장 기대되는 코너로 업계 인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각 언론의 전면 보도를 받고 있다.

이번 이전 상점 뒤 공장 브랜드 유치 업체 는 모두 11 개 로, 이전 의 수량 보다 증가 를 국내 중량급 브랜드 업체 를 놓칠 수 없다.

전문의 모델, 화사한 의상, 당신을 위해 아름다운 아름다운 시각 성연을 만들어 드립니다.

2017년 가을 겨울 패션 트렌드는 무엇일까? 남자, 여자, 아동복 트렌드는 무엇일까? 점포에서 찾고 싶은 올해 가을 겨울 신품들이 어디에 있는지 ….

모두 멋진 브랜드 신상품쇼를 통해 하나하나 선보일 것입니다.

관점 2:앵커 생방송 생방송 현장

더 많은 친구들이 입상회를 관람하기 위해, 이번 전점 후 공장 브랜드는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매체 생방송 형식을 채택해, 입상회 현장을 동시 보여주지 못한 친구들은 생동감 넘치는 동영상 화면을 통해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모두들 병풍을 지키며 우리의 앵커를 따라 함께 상회를 돌아다녔던 것을 기억한다.

생방송 과정에서 제기하고 싶은 질문도 상담하고 싶은 브랜드는'대화 소통'을 통해 보내주면, 우리 앵커도 현장에서 해답할 수 있다.

관점 3:선상 ·장내외 전면 상호

제6회 전집 후 공장 브랜드 유치상회가 역대 초상회 우위를 계승하는 이외에도 활동력을 높이고, 생방송 퀴즈를 이용해 배당을 강탈하고, 웨이보 전송으로 대상 이긴 이벤트를 선보이며, 이번 초상회선 아래, 장내 +장외의 전면 입체적으로 이어졌다.

스토어 활동을 관람하는 시청자라면 모두 돈을 빼앗는 데 참여할 수 있다. 브랜드 공장 현장에서 보낸 거액의 수령 봉투와 대규모 스탠더드 이벤트도 있다.

관점 4: 공장 현장 협의 상담 합작

  

브랜드 쇼

종료 후 두 번째 현장에 브랜드 전시구를 설립했고, 공장과 상인들은 직접 소통하고 상담을 할 수 있다.

공장은 상인들을 통해 시장의 수요를 파악할 수 있으며, 수요에 따라 향후 제품에 대해 일정한 조정을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시장에 더욱 잘 적응할 수 있다.

단말 상가 직면업체, 중간 상인, 가맹 브랜드가 편리하고 편리하고, 공장의 상품의 좋고 나쁨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으며, 현장에서 주문 주문은 아무런 뒷걱정도 없다.

이 관전 포인트는 작은 부분일 뿐, 그리고 더 많은 이벤트가 현장에서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7월 20일, 절강 -태주 -요달국제호텔, 제6회 전점 후 공장 브랜드는 당신들과 만나지 않습니다!

  • 관련 읽기

의상 공유 패턴은 외국에서 이미 나타나서 다음 스타가 될 것인가?

매일 첫머리
|
2017/7/1 16:22:00
73

배후에서 적의 빠른 패션, 빨리 할 수 있는 것 말고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매일 첫머리
|
2017/6/29 16:22:00
58

2017'중국 500 가장 가치 브랜드'가 29개 방직 의상 업계 브랜드 입방

매일 첫머리
|
2017/6/29 10:04:00
121

덕메달 2017 + 연장 신상품 발표회는 6월 30일 횡점 국무빌딩에서 열린다

매일 첫머리
|
2017/6/29 9:18:00
84

수입 밝은 실크 원단, 고온정형압주름 공예, 사포 스커트는 여름에 잘 어울린다.

매일 첫머리
|
2017/6/27 9:48:00
159
다음 문장을 읽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갑작스런 개쌀을 뿌렸다:우리 결혼했어요!

송혜교와 우리 송중기 오빠 결혼해요!일찌감치 개쌀을 받아서 도대체 원한을 끌까 라의 축복인가? 우리 함께 보자! 2번의'태양의 후예'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