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단발머리를 이렇게 묶으면 매일 가장 아름다운 자기를 할 수 있다

2017/3/6 23:19:00 142

단발 머리헤어기교이미지스타일링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을 묶는 것도 어렵지 않다. 머리를 길게 묶지 않아도 머리를 짧게 묶어도 예쁜 숙녀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긴 머리는 숙녀의 로고, 긴 머리는 헤어스타일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고, 머리를 묶으면 어떻게 묶고 싶거나 여성스러움이 있다.

단발 여자도 숙녀머리도 묶고 싶은데 어떻게 하지?

2016년에는 그녀가 매우 운반한 해였으며, 앞서 인터넷에서 욕설을 퍼부었다.

하지만 아가씨도 차분하게 대응하지 않고 머리를 자르고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받았고, 각종 거리사진과 활동 스타일링도 코드를 매치할 수 있다.

물결머리

비교적 짧고 밑 머리는 길이가 모자라 반묶음에 잘 어울린다. 묶으면 여성스럽다.

먼저 정수리 센터에서 머리를 한 묶고 작은 포니테일로 묶고 이어 좌우의 양쪽에서 각각 작은 포니테일 한 묶음으로 묶어주고, 반복하는 양옆 부분에서 헤어스타일링을 뒤로 겹쳐 묶고, 같은 4번 묶고, 양쪽에서 머리를 다듬을 때 볼 양쪽 부분에서 수식한 헤어스타일을 남겨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헤어스타일로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이 머리는 이음입니다.

머리를 땋다

수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약간 맵시 있는 느낌으로 맛이 납니다!

먼저 정수리 중심에 뒷부분에 작은 포니테일을 묶고 묶은 포니라톤, 양쪽 귀에서 각각 한 묶음으로 땋은 머리를 세 갈래로 엮어 세갈래 땋을 때 늘어뜨리고, 늘어뜨리는 바슬바슬한 머리는 최대한 균일하게 고루 짜는 것이 더 예쁠 수 있고, 묶은 작은 포니테일 부분에 묶어 묶어 묶어 묶은 머리핀을 더욱 보기 좋다.

헤어 스타일

단순하면서도 예쁘고, 평소에는 외출을 하는 것이 분간으로 가는 것이 쉽습니다.

먼저 정수리 센터에 뒤로 묶은 뒤 작은 포니테일을 묶은 뒤 포니테일 중간에 구멍을 뚫고, 묶은 꼬리를 동굴에 올려 구멍을 뚫고 예쁘게 삐끗한 부분을 만들어서 좌우 양쪽에서 각각 스트레칭 뒤로 돌리고 양쪽은 삐끗한 뒤 묶은 뒤 묶은 포니테일을 묶은 뒤 헝클어진 텍스처의 헤어 헤어 헤어밴드 또는 작은 머리띠 장식을 사용하여 보강 역할을 하는 숙녀가 발랐습니다.


  • 관련 읽기

화장할 때 이 붓을 더 넣어서 사람들이 다 달라졌어요.

DIY 생활
|
2017/3/6 16:44:00
44

인기 여자 스타 가 기질 Lob 머리 조미 와 양멱 은 당신 의 모범 이다

DIY 생활
|
2017/3/5 22:38:00
209

검은색 긴 생머리를 고별한 곽비정이 갑자기 소녀로 변했다.

DIY 생활
|
2017/3/4 13:18:00
231

트렌드 헤어스타일: 머리끝이 제일 잘 나오는 머리예요.

DIY 생활
|
2017/3/3 22:29:00
53

춘광 무한 좋아: 너 진짜 머리 갈아줘야 돼.

DIY 생활
|
2017/3/3 11:08: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너의 비주얼은 얼마나 높니?앞머리 봐. 다 알아.

잘 어울리는 앞머리는 당신의 아름다움을 잘 살리고 어울리지 않는 앞머리를...패필이 되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