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전 대통령 고소안은 브라질 증권거래소가 1.5% 하락했다.
브라질 전 대통령의 데일리마 로usseff 하도에서는 이 나라 소매에 상대적으로 중립적인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하고, 소매업은 점차 소비자들의 자신감을 높이고 있다.
브라질 전 대통령의 데일리마 (Dilma) 전 대통령 (Dilma) 가 로usseff 고소안이 브라질 증권거래소가 1.5% 하락했다.
브라질의 경제 하락은 올해 국내총생산이 3% 를 넘어 소매상들이 슬럼프에 빠질 것으로 예상하고 일부 분석사들은 올해 매출이 20% 하락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브래식 (Brasilherme Assississ) 는 올해 5퍼센트 하락할 것으로 예상했다.
Asssss는 Dilma (Dilma) 가 로usseff 고소안이 브라질의 한 이정표라고 지적했으나 소매상 예측을 바꾸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것 은 함량 이 있다
복장
소매상 마리사, 가고리아페스와 공급업체인 시아 (Cia) 네오 (Cia) 네오 (Marararararapes) 가 첼로 (Cia) 를 부르고 있다.
소매상과 소비자가 로usseff 를 예상해 퇴장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회사 주식이 상대적으로 바뀌지 않는다.
미첼은 재정적자, 인플레이션, 실업 1200만 명의 일꾼들을 위한 개혁 기대를 높였다.
한편 브라질은 리오네루에서 열린 2016회 올림픽은 라틴 아메리카의 가장 큰 의상 판매도 적지 않다.
일반적으로, 올림픽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텔레비전 옆에 더 많은 것이 아니라, 결코 가지 않는다
쇼핑
.
그러나 의류 위주의 체인백화점 로비스 (Lojas) 가 원만하게 원점 판매가 5% 증가했고 2016은 심입적으로 조정해 반영됐다
자ara
빠른 패션의 실력.
- 관련 읽기
- 대패 의 샘플 은 결국 국가 방직품 기능 평가 추천 지표 요구 에 도달하지 못했다
- 파키스탄 로제화 회사가 힘을 주고 있다.
- 취득보 구두업이 왜 프랑스의'cctv'에 올랐을까.
- Obuv Rosii 상반기 순이익은 작년 동기보다 2.6% 증가했다
- Tamara Melllon은 10월에 개인 동명 브랜드를 다시 발표할 예정입니다.
- 신장 설비 보급 대통령 조깅화 복식 및 전문 스포츠 신시장
- 홍콩 자본 레저 의상 브랜드 집단 함락의 조단노
- 베피 과학 기술: 스마트 의상은 여전히 인간을 본보기로 한다
- 10만 개의 방직 항목 설비 는 신장 에서 현지 500 명의 취업 을 해결하였다
- 2017 제18회 중국 (항주) 국제 방직 원단, 보조 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