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절대 당신에게 수익을 주는 직장 소소한 세부 사항

2016/9/5 18:31:00 11

직장세부효율

직장은 마치 큰 용광로 같다.

직장에서 밥 한 그릇을 벌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배우는 도리가 중요하다.

최소한의 이치도 모르면 다른 사람의 존중을 받지 못하고 더 많은 발전기회를 잃게 될 것이다.

중국에서는 인간관계도 생산력이기 때문이다.

중국에는 도저히 도움이 되며 도저히 도울 수가 없다.

어떤 대학생들은 항상 나에게 졸업 후에 반드시 월급 몇 푼 정도의 일자리를 찾아서 어떤 직위를 할 수 있는지 말해 준다.

이때 나는 항상 끈기 있게 그들의 ‘원대한 청사진 ’을 듣고 “ 너는 무엇으로 너의 목표를 달성하느냐? 너의 자본은 무엇인가? ” 하고 묻자 그는 입을 다물었다.

나는 이 문장을 읽은 사람도 이 대학생처럼 자신의 위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대학은 4년 동안, 당신은 이 목표를 실현할 수 있는지, 당신의 목표를 실현할 수 있다.

자본

무엇이냐? 이미 직장에 있는 친구들에게 네가 승진한 자본은 또 무엇인가?

인생이 발전하는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실력을 보여주는 것을 주저하지 않고 과감하게 보여주는 것이 바로 ‘밝은 칼 ’이다.

그해 주향도 골목이 깊을까 봐 금이 빛을 낼 수 없기 때문이다.

반면 빛을 발하는 것은 유리깨진 유리, 썩은 병.

중국은 무엇이든 모자라지만, 사람이 모자라지 않는다.

망망한 인해를, 네가 줄곧 겸손하게 묵묵히 묵묵히 알면, 너는 큰 실수를 저지르는구나.

‘밝은 칼 ’의 의식을 갖추었으면, 다음 단계는 밝은 검: 내가 무슨 자본을 가지고 보여줄까? 직장에 있는 친구에겐 ‘밝은 칼 ’의 자본이 어디냐? 너의 업적이 높아졌느냐? 너의 능력이 향상되었느냐? 1년 동안 자신의 직업에 유익한 서적을 몇 번이나 봤느냐? 네가 몇 번이나 교생반에 충전을 해 주었느냐? 만약 없다면 네가 사장에게 월급을 올려 주겠느냐? 네가 미리 불평을 받겠느냐? 너는 앞당겨 불평을 받을 것이다.

직장

탈락 아웃!

이 관점은 대학생들에게 더 의미가 있다.

현재 전체, 언론, 전문가 등 각종 기관들이 줄곧 ‘ 먼저 취업, 택업 ’ 을 고취하고 있다.

이런 논조는 올해가 아니라 몇 년 전에 나타나 누누이 나타나 끊임없이 귀띔을 하지 않는다.

그 당시에 우리 대학을 졸업할 때 많은 사람들이 이 점을 믿겠지요? 당나귀 타고 말을 찾고, 먼저 일자리를 찾아 배불리 채우고 나서!

그러나 본인의 경험 및 직장 발전의 현실 상황에 따라 본인은 절대 동의하지 않는다.

지금 직장에서 불순하게 발전하고 있는 친구를 믿는 것은 대부분 첫 직장과 관계가 있는 것 아니냐? 속담에 “남자는 잘못 올까 봐, 여자는 시집을 잘못 갈까봐 두려워한다 ”고 말했다.

첫걸음이 틀리면 나중에 자주 실수를 하게 된다.

한 발자국이 틀리고, 걸음이 틀리다.

재직장에 있는 친구에게는 이런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중국에는 ‘ 허심탄회 ’ 라는 단어가 하나 있다.

우리는 우수한 사람이 매우 높은 소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심지어 허심탄회하고, 그들은 모두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는 가슴을 가지고 있다. 이런 생각이 있다. 당신은 직장에서 다른 사람의 존중을 받으면 더욱 많은 발전기회를 얻을 수 있다.

유사한 단어와 ‘ 지혜가 우둔하다 ’, “ 대교가 서툰 것 같다 ” 등, 말을 많이 하지 않고 스스로 체득한다.

직원들과 사장의 관계는 마치 게임인 것 같다.

게임이면 게임이 있어요.

계획

그렇지 않으면 게임을 할 수 없다.

하지만 게임 규칙은 누가 만들었을까? 당연히 사장이지, 각종 이익도 사장에 편향! 직장에 있는 네가 처음에는 이런 현상을 보지 못하는 것이 정상이다. 당신이 직장 초섭 직장, 본질적으로 비교적 순결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너는 이런 게임 규칙을 천천히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런 규칙을 바꾸려고 하지 마라. 왜냐하면 사장에게 많은 말권이 없다.

더 이상 듣기 거북한데, 너는 알바일 뿐이야. 혼밥으로 먹여 주면 돼. 밥도 식으면 싫다고? 하기 싫으면 떠날 수 있어.

아니면 그 말: 중국은 무엇이든 모자라고 사람이 모자라지 않는다.


  • 관련 읽기

회의는 비교적 높은 직업적 자질과 예의 수양을 해야 한다

사무 예절
|
2016/9/4 15:02:00
13

사장님의 신체 언어 직장인, 아시겠습니까?

사무 예절
|
2016/8/17 21:04:00
23

세부 사항은 성패의 직장 명제를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사무 예절
|
2016/8/16 21:33:00
48

지도자가 차를 타는 직장 정치학은 절대 송철과 마찬가지로 격차를 넘지 마라

사무 예절
|
2016/8/15 20:30:00
29

직장인은 어떻게 더욱 우아한 자세로 퇴직할 것인가

사무 예절
|
2016/8/9 20:00: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 에서 세 사람 이 가장 적막하다

직장에서는 사람들이 오가는 사람마다 성격이 다르고, 다른 사람마다 다른 성격을 가진 사람이 없다.당신은'냉랭'을 시도해 본 적이 있습니까? 다들 회의를 할 때 아무도 너를 부르지 않았는데, 모두가 노래를 부를 때도 당신은 혼자 앉아 있었습니까? 조심해야 합니다. 직장에서 세 사람이 소홀히 되어 팀의 이상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