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 감정과 상업은 갈등체가 아니다
‘ 소를 기르다 ’ 는 이 일은 장예의 1 /3의 생명을 차지하였으나, 그가 키운 것은 물소가 아니라청바지.이런 취미를 사업으로 바꾸는 일은 장예에게 통쾌하고 즐겁다.
지난 1950년대부터 청의 파란색 물결은 미국 중심권으로 세계를 향한 방사선으로, 적지 않은 숭상 청문화의 젊은이들은 ‘양우 ’를 개성 있게 보이며 보위했다.패션그들은 문화적 차원에서 유행하는 충격력에서 비롯된 장예는 충실한 양우족이다.
왜 청바지를 선택하느냐에 대해 장예는 바로 “흥미를 사업이 통쾌한 일로 바꿨다.나는 한때 적리단닌을 접하기 시작했고, 아무것도 모르고 피털을 알고 있었고, 점차적으로 맹필피 솜, 이집트 면, 신강면...그리고 양우에 빠져들기 시작했다.
하지만'양우'라는 풍조는 당시 국내에서도 극히 소중들의 인파 범위 내에서 교류가 전파되고, 시내 청바지의 가격도 비슷해 수십 위까지 낮고 수십 위까지 높고, 장예까지 이 청의 중도 발효우들에게 비용을 들여 천가의 청바지를 소장하는 것은 이미 평상시였다.
하지만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부족한 원우청바지는 분명 이들 수요를 만족시키기 어려웠다. "2010년 내 손수 청바지를 마련하기 시작했다. 자재와 자재도 많이 찾고 있다.겉감공급업체는 2011년 첫 번째로 자신의 청바지가 드디어 나타났다.그러자 장예는 자신의 브랜드에 등록할 수 있을지, 타오보를 통해'소 '팬츠를 더 뜻깊은 친구에게 팔기 시작했다.
갓 시작된 점포는 1명뿐인데, 스튜디오 기준도 미달할 수도 있고, 장예는 CEO 이자 디자이너로 재봉사, 원우청바지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기 시작했고, 구식 원년 상품을 참고해 자신의 원소 특색으로 개량했다.5년간의 발전을 거쳐 장예의 팀은 점차 30명으로 성장해 점포 연간 판매량도 천만에 육박하고 있다.
불길 에 사로잡힌 양우족
원소는 가장 초기 가장 오래된 청바지로 청바지의 기원이라고 할 수 있다.워싱 공예가 발명되지 않은 직전에 생산된 청바지는 원색으로, 노동자, 청자나 타오금자 등은 작업복으로 입고 데님은 광범위하게 업무에 응용된다.
인디고 염료의 불안정성 때문에 누구나 습관과 활동량에 따라 바지가 떨어지면 많은 무늬가 형성된다.창백한 효과, 무릎 뒷면에 있는 벌집, 바짓가랑이 물물결, 앞 고양이 수염 등이 포함돼, 이 탈색 효과는 시간이 쌓여 일층의 빛으로 떨어지고, 청애호자들에게 추앙을 받는 과정도'양우'로 불린다.
"같은 청바지라도 전혀 다른 효과를 보여줄 수 있다"고 말했다. 장예는 청바지에 있는 고양이를 가리키며 "모든 사람의 작은 습관을 실질적으로 기록할 수 있고, 시간의 흔적 하나하나씩 기록할 수 있다"고 말했다.기술이 진보됨에 따라 후기 사람들은 직접 공예를 통해 원우색 촌락화된 느낌을 모방하고 워싱 공예에 워싱 청바지를 발명할 수 있다.하지만 청바지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진정으로 ‘소를 키워본 적이 없다 ’고 하지만 베이징에 와서 만리장성에 오르지 않는 아쉬움이 있다.
장예는 화물대 에 수백 개의 청바지를 바라보며 다소 감개무량했다. 자신이 흥미를 위해 머리를 묶을 줄은 몰랐다. 그리고 이 한 묶음은 5년이다.
"창업은 아직 대학을 다니고 있는데, 그때는 혼자밖에 없었고, 너무 바빠서 땡땡이 칠 줄 모른다"고 농담을 하며 좋은 학생이 아니라며 "화난 입마"라는 양우족이다.졸업 후 그는 이 유흥권 같은 일에 더욱 전심전력을 기울였다.
같은 젊은이인 장예는 점포에서 출발할 때 더 많은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그들에게 촉진했다.예를 들어 몇몇 유명 커뮤니티 사이트, 스티커를 게시하는 게시물이 있고, 보보에서 소개로 점점 같은 선호가 있는 데님 애호가들이 점포에 관심을 갖기 시작해 차츰 고객을 모으고 있다."사실 솔직히 점포는 아직 널리 퍼지지 않았는데 직통차, 드릴전, 타오베객 등이 포함되어 있어 아직 사용하지 않았다"고 말했다.장예는 매장이 현재 제품의 종류가 적고, 다른 하나는 손님이 단가가 높기 때문에 이상적인 전환율에 이르지 못하기 때문에 점포는 현재 고객 사이의 입소문에 의해 전파되고 있다.
{page ubreak}혼자 작업실
장예의 점포는 아주 재미있는 이름으로 ‘소스 찍어 ’(Sauce 13,10zhan), 청바지를 파는 것보다 이 가게는 쇠고기장을 파는 것 같다."사실 최초의 생각은 다른 청바지를 만들고 싶다는 뜻입니다. 제품에 포인트를 주는 의미"라고 장예는 같은 바지, 가격 천차만별, 원료와 직접적인 관계를 갖고 있습니다.
시장에 있는 청바지는 기본적으로 1.5미터 정도 와이드 블록을 사용해 청바지를 1.3m 정도 생산하면 되므로 조립가격은 약 20 ~30원 정도이다.그러나 적리담닌 원단은 국내에서 공장이 매우 적고, 복식공업 현대화에 따라 다수의 공장은 현대화 설비로 생산하고, 구식 벨기에 수입한 직기는 78cm 정도의 공장보다 적고 적었다."청바지를 묻히면 2. 6m 원단을 사용한다. 1쌀당 25 ~45 정도, 일본에 수입한 면실 건지까지, 오금은 자신이 개발하거나 일본 YK본부 모델로 제작한다"며 소스를 묻힌 원가가 비교적 높다.
청바지를 완성하고, 타이밍을 시작하고, 재단과 봉합의 절차만으로 10가지 정도 재봉설비를 필요로 하는 경우도 있고, 특수재봉설비는 전문적인 교육과 풍부한 생산 경험을 능가할 수 있다.소스에 묻은 가장 흔한 스타일의 두께는 14.5온스로 두꺼운 것이 25온스까지 가능하며 바로 일어날 수 있다.
청바지 제조사들이 저가와 패션을 추구하기 위해 원료에서 청우양우 과정을 완성하고, 물세탁을 해 낡거나 인위파동으로 만든다.그러나 이런 조치는 진정한 데님 애호자에게 의미 없는 방법이다. 모두가 소를 기르는 과정을 즐긴다. 소스를 묻힌 것은 원소 구매를 위한 곳이다.
장예는 자신의 가게의 제품에 대해 ‘털을 불어서 하자고 한다 ’는 지경에 이르렀고, 청바지 허리까지 좁은 피채찍도 놓치지 않았다. “된장 뒤쪽 가죽에 쓰인 아르헨티나 수입 무두질의 장점은 바지가 구화되고 바지처럼 구화될 수 있지만, 햇볕을 쬐면 마유를 바르면 쌀흰색이 브라운 컬러로 변한다 ”고 덧붙였다.제품 공예의 복잡함은 확실히 소스를 묻힌 상품이 업계의 입소문에 줄곧 좋았지만 상대적으로 점포의 빠른 성장을 제한했다.
이 문제에 대해 장예는 다양한 방식을 시도해 봤다. "예전에 대공생산을 해봤는데 제품 문제가 너무 많아 제품 생산을 스스로 손에 쥐기로 결정했다"며 공급량 사슬, 생산량 문제가 급속히 해결될 때도 있다. 때로는 점포 상품이 품절되어 보충할 수 없다. 장예가 직면한 두통 문제는 "제품 종류가 40 ~50건이다. 5년간 브랜드 제품에 대한 제품은 매우 적지만, 상품을 작품으로 삼고, 상업화 이익이 있는 산물이 아니라 좀 느린 것"이라고 말했다.
감정과 상업은 결코 모순체가 아니다
국내 생산이 늘고 있는 적이단닌의 원단을 생산하고 동시에 젊은 그룹들이 ‘양우 ’를 접촉하기 시작하는 일들이 많아지면서 연간 누적된 인기를 누리고 있어, 그 땅에서 일정한 인지도를 형성하고 2015년, 간장에 묻은 매출 규모가 배로 증가하는 추세다.
소스를 묻혀서 현재 고객은 17 ~30세, 객단가 평균 300 ~400 정도, 점포 고객의 충실도가 높고, 점포 제품은 새로 들어오면 구매, 심지어 매장 내의 모든 상품을 모두 모았다.이 중 흥미로운 점은 잼가게에 여금 판매가 없었지만, 여전히 불소녀성 고객이 매장에서 가장 작은 물건을 구매하는 데 대해 장예는 "후반에는 여금을 고려해 시험해 볼 계획이다"고 새로운 생각을 했다.
그러나 소스를 찍어도 청바지에 국한된 구도 아닌 데님 팬츠를 위주로 때리지만 다른 제품들을 통해 천천히 제품 라인을 확충한다.현재 일부는 셔츠와 상장을 시작으로 비수기에 접어들면서 작업의 중심을 제품 개발에 둔다.담백백과 숄더백 등 가방 스타일을 제외하고는 장예는 "올 가을 옷도 새로 묻은 패딩, 복각 군복 등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고객을 위해 온몸에 매치해 팬츠에만 한계가 있는 것이 아니다.
또한 시장에서 자신의 가게를 모방하는 무지개 천 소재를 모방하고, 심지어 어떤 공장들이 직접 제품들을 분해해 생산과 같은 옷감을 모방하고 저가 시장에 유입되는 현상에 대해 장서는 확실히 점포에 대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제품과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여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만들어야 한다.
현재 점포는 이미 SAUCE ORINGIN 의 상표를 새로 등록하고 있으며, 후기에는 고단정제 시장에 들어갈 예정이며 고객 군군을 확장하고, 한층 더 앞서고 있다.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俄罗斯希望中国积极参与对俄纺织服装业投资
- 업종 투석 | 방직 업계: 에너지 절약은 에어컨 먼지 제거 시스템에 효익해야 한다
- 정책 법규 | 인도는 첫 번째 성장률을 높이는 제조업 정책을 입안하였다.
- 기술 보급 | 우리나라 방직 기계 제조업은 중점적으로 디지털화 사용
- 시세 분석 | 국내 CPI 증속 하락 의상 가격 지수가 계속 상승하고 있다
- 분석 연구 | 부유는 중국 사치품 소비가 세계 최초의 지위를 높였다.
- 뉴스 택배 | 미래의 의류업의 왕자는 반드시 전통과 전기상 이중 유전자를 갖추어야 한다
- 투자 유치 | 장쑤 성
- 법률 강당 | ‘여직원 특수노동보호조례 ’는 출산 휴가를 14주까지 연장할 계획이다.
- 전시회 뉴스 | 2011 중국 (서초) 유행 원단거래회 수확
- 지금 깔창이 없는 브래지어가 섹시해요.
- 유엔 공업발전기구 주제일 행사에 참가하도록 응청하였다.
- 영국 고급 속옷 브랜드는 소매 발전 방면에서 강력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 봄 여름 하이힐 강점 거리 사랑 교분 미련
- 미국 패션 브랜드 Forever 21이 재정난에 빠져 있다
- 이전 에 업계 의 2 분기 경제 에 대해 적극적 인 태도 를 보였다
- 방적 지능화 는 우리나라 방직 산업 의 발전 방향 이다
- 长裙配什么鞋子 配球鞋就可以秀出风采
- 본토의 오리지널 디자이너 브랜드가 발전하려면 왜 그렇게 어려워?
- 이녕 1분기는 예상보다 낮게 손해를 본 후 다시 ‘ 개점권 ’ 길로 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