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A 주식은 어찌 파운이 괴이한 국제 시장에서 독선적이냐

2016/2/20 9:42:00 34

A 주국제시장주식 시세

명절 후 5개 교역일, A 주는 여전히 독립 시세를 벗어나고 있다.

원숭이 년 첫날 낮춰 개장 이후 걸음걸이가 높아지고 원숭이가 연초에 원숭이를 만나 일주일 동안 단숨에 2850이라는 관건을 뛰어 실지를 회복하고 시장의 인기가 점차 회복되고 있다.

기쁜 것은 원숭이 년 첫 거래일 상하이증권 시장이 3300억 위안의 지량을 기록한 뒤 거래량이 나날이 높아지면서 연휴를 넘은 뒤 자금이 다시 모이기 시작하여 명절에 발표된 M2 데이터가 크게 증가하고, 투자자들에게 자신감을 가져왔다. 주식시장은 돈으로 쌓이면 주식이 많이 오르고, 돈을 적게 하면 주식이 줄어들고, 자금이 시장에 다시 모이는 것은 좋은 일이다.

결국 이 시장은 5000여 시에서 지금의 2800여 시까지 떨어졌으니 이 점에서는 주식을 매입하면 재차적으로 투옥되지만 중장기적으로는 죽지 않을 것이다.

A 주의 원인이 파운무쌍한 국제시장에서 독선적이어서 다음 몇 가지 요인에 달려 있다.

일단은 인민폐 환율이 강력한 반탄이 일어났다.

원숭이 연초, 권위 인사들은 이미 각종 장소에서 거듭, 또 세 번 인민폐의 추세가 낮아질 가능성이 없다고 말했다.

명절 이후 개장 을 우리 도 인민폐 대폭 절상 을 본 것 이 얼마나 많은 인민폐 자산 의 A 주 에 이다한 지원 을 가져 중국 주식 시장 20 여 년 동안 지금처럼 환율 이 주식 시장 에 대한 환율 이 이처럼 밀접한 관성 을 이룬 데 이어 A 주 의 추세 는 상당 한 수준 에 의존해 환율 과 경제 의 경기 수준 에 의존하고, 경제 안정 주식 시장 도 안정적 인 것 이다

A 주

독립 시세를 벗어나 독선적인 요소가 크다.

둘째는 은행주가 이미 하락공간이 없다.

지난주 국제 주식시장의 대동요에서 은행주가 중요한 추진자가 되었는데, 그 주요 원인은 여전히 은행의 악계율이 높아질까 걱정되며, A 주의 은행주가 버틸 수 있을지 걱정된다.

중국 주식시장 중은행주가 상증 지수에서 차지하는 권중은 매우 크며, 동시에 A 주식시장의

이익

거의 절반은 은행주가 공헌한 것이기 때문에 은행주가 상증지수의 방향으로 향하고, 은행주가 또 기구의 표준 설정이며, 환금회사의 직접지표이기도 하니 은행주가 직접적으로 방향도 기관의 손익 수준을 그대로 반영했다.

현재로서는 은행주 시장의 흑자율은 최소 5배 이하로 상당 부분 은행 주식시장의 순율이 1보다 낮아졌고, 물론 지금은 경기 불황의 만연에 따라 은행 주식의 악당률이 높아질 것이라는 우려가 있지만, 가치가 떨어지는 은행주가 다시 아래로 떨어지는 공간도 크지 않으므로, 이 각도에서는 은행주가 버티고 있고, 대판도 버티고 있다.

신주 발행

이미 관례가 되어 시장에 대한 충격은 거의 소홀했다.

명절 첫주에 9개의 신주를 내놓았고, 모두 작은 티켓이고, 관례에 따라 1개씩 발행하고, 2분의 2의 평균 연봉률은 신주를 희소상품으로 만들었다.

이런 희귀한 상품은 모두 작은 티켓이고, 출시 후 끊임없이 N 의 오락판을 늘려, 이는 주식시장에 투기하는 열정과 주가의 높은 위치를 가져왔다. 이러한 부효율은 한동안 지속적으로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신주의 이런 촉매제 작용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새로운 소재를 가져다 준다.


  • 관련 읽기

우리나라 경제는 이 주식시장을 완화하는 것은 반드시 나쁜 일이 아니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2/19 9:44:00
19

대주주 오퍼 덮개 의 배후 가 다방면 의 문제 를 드러내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2/18 9:48:00
16

주가가 떨어졌지만 시들지 않은 사과 5가지 사실을 무시할 수 없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2/16 10:39:00
67

설날 이후 국내 주식시장이나 현재 반격 시세의 기회를 놓칠 수 없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2/15 14:38:00
25

'90 후 '주주 적자 후 후년 시세가 더욱 기대된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2/15 13:01: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일본 중앙은행은 마이너스 이율을 내놓으면 가능한 빨리 통화긴축을 나가야 한다.

일본 중앙은행이 저금리를 내놓는 것은 금융시장의 동요를 막기 위한 상업적 신념과 조속한 통화 긴축을 앞둔 것이다.투자자들은 빈약한 데이터가 일본 중앙은행의 진일보 행동을 자극해 마이너스 이율을 더 낮추거나 더 많은 채권을 구매하기를 바란다.투자자들은 소비세를 배로 늦추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