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의류 도매상 의 전환 업종 의 급변 으로 살아가다
경제 하진, 각 분야의 불황을 겪은 2015년 이후 아르바이트자들의 취업 문제는 한때 업계에서 환호하고, 의기소침한 사장들도 많은 감탄이 쏟아지고 있다. 이들의 고민은 2016년에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을까?
기자는 설날 동안 각지를 탐방하는 기업에 깊이 들어가 광동의 의류 제조업이 있다. 휴대전화 산업 사슬 작은 사장이 있고, 그리고 섬서탄 사장은 ………
이들은 힘들게 버티고 있지만, 대다수가 변형되고, 변형 이후에는 어떨지, 그들의 마음도 모르고, 모든 노력은 시간의 검증을 기다릴 수밖에 없다.
"전통 안 해요.
소매업
마지막 황제.
이것은 상평이 동료들에게 보내는 ‘ 소집령 ’ 이다
광동
의류업은 최근 20년 동안, 양샹평은 최근 2년 동안 국내에 온 것을 분명히 느꼈다.
복장
사업의 풍향이 변하여 장사가 갈수록 어려워진다.
“ 이전에 우리는 자신의 옷을 디자인해서 판매상을 찾아 물건을 보고 주문서를 찾아 공장에 생산했다.
도대체 조잡한 도매 패턴이다. 이 길은 과거의 판매자 시장에서 잘 통하고, 품질이 좋으면, 판매상이 주문할 걱정은 없다.
후난 성
그러나 이 양평은 잘 아는 복장 도매 패턴을 가다가 가는 것은 막다른 골목인 것 같다.
층층의 판매상 이윤을 공제하여 옷들이 단말단에 이르면 가격의 우위를 잃었다.
최근 2년 동안 이군이 돌출하였다
전자 상거래
과
패션
브랜드의 가격 경쟁에서 전통적인 의상 도매 패턴이 갈수록 어려워진다.
내우 밖에는 곤궁하고, 양평은 고된 사색으로 전환의 길을 고심하다.
그는 지난해부터 도매상으로부터 브랜드상으로 전환하고 중간 부분 부분을 제거하고 직영의 가맹점을 발전시키기로 결심했다.
전형적인 위험이 작지 않아 그가 공동 창업한 아내와 망설였다.
그는 아내에게 “ 어차피 우리는 빈손으로 집을 짓는 것이어서 지금은 생활도 근심하지 않는다.
두 번째 창업이라고 생각하고 예전의 축적들을 다시 투입해 다시 탈바꿈해 보자.
올해의 목표는 살아가는 것이다.
'늑대가 왔다 '초조해.
설에 귀향하여 양평은 평상시처럼 친척들에게 자기 회사를 위해 설계한 남자룩을 가져왔지만, 이번 흥행은 마지막에 친척들에게 만들어 준 남자룩이다.
자주적 창립, 7년 의류 장사를 운영한 양상평은 지난해 남성복 생산선을 중단하고 아동복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남장 제품을 벗기기보다는 양상평이 더 많은 실체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아동복
가게, 그리고 실체점 영향력으로 아내와 창립한 아동복 회사를 소비자 마음속에 브랜드의 씨를 뿌리고 있다.
실체점의 길을 걷는 것은 아내의 이해가 안 된다.
아내는 대형 실체의상점의 판매 총감 직위에 나와 실체점의 불편을 잘 알고 있었다.
가옥, 수전, 인력, 고정 비용
원가가 높다는 것은 물론 재고가 더 큰 압력이고, 실체점은 재고품에 의해 압박된 예는 아직 적어 보이는가? 더욱이 의상 실체점들이 브랜드를 많이 설립한다.
"확실히 실체와 비교해 보니 도매상들이 돈이 얼마나 빨라요."
양상평은 익숙한 도매상 패턴을 말하여 자신이 디자이너 를 가지고 제품 개발을 담당하고 아내가 시장을 개척한다.
한 계절의 의상을 설계한 후 먼저 견본을 만들어서 각 지역의 대리상을 조직하여 중개상대회에서 판매상들이 상품을 선정한 후 주문서를 내리고, 양평의 회사는 중개상들의 계약금을 받은 후 공장에 대량의 생산을 지불하고, 최후에 상품을 중개상에게 넘겨 매출금을 받게 되었다.
“이런 패턴이 얼마나 빠르고 경자산인데, 가게를 살 필요가 없고, 남성복부는 10여 명만 쓰면 될 수 있고, 재고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렇게 편안한 날도 몇 년이 지나지 않았는데, 양상평은 “ 늑대가 왔다 ” 고 의식했다.
먼저 온라인 쇼핑몰에서 온 충격, 가격 우세한 의류 쇼핑몰은 중국인의 소비 습관을 철저히 바꿔 실체의상점의 뿌리를 흔들고 있다.
실체의류점의 상류업체로 양상평의 회사도 같은 생태사슬에서 전해지는 한심을 느꼈다.
2층의 충격은 과거 주공 수출을 대량으로 한 국내 의류 도매상들이 해외 수요가 완화되면서 시장을 국내에 조준해 케이크를 나눠먹는 유력한 경쟁자가 되고 있다.
양상평에서 가장 맹렬한 ‘늑대 ’는 전기상들이 아니라 국내 판매를 수출하는 회사가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우후죽순처럼 성장하는 국제적인 패션 브랜드, 예를 들면 자ara, H &M, 유니폼 ….
이 브랜드들은 가장 우수한 지역을 차지하여 넓고 넓은 전매점을 열어 디자인이 트렌드를 따라 가격이 비싸지 않고 품질도 나쁘지 않고 성가가 이기는 만큼 도시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들과 비교해 보면 양상평의 전통적인 도매상 패턴이 견딜 수 있다.
"사거리에 서서 어디를 가느냐, 초조하다."
'말대 황제 '할 수 없다.
막후 ‘재봉사 ’에서 데스크톱으로 나아가 소비자들의 익숙한 브랜드로 변한 것은 전통도매상들이 부가가치 증가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여지가 있는 것 같다.
그러나 브랜드를 어떻게 만들지? 기존의 동행실천에서 보면, 샹샹 평면 앞에 늘어선 길이 몇 개 있다.
아니면 순선으로 옮겨 온라인 세계에 브랜드를 세운다.
그러나 이런 방식은 가장 비용을 절약하는 것 같지만 실은 그렇지 않다.
인터넷에서 개업하려면 10만 원 이상의 입장료를 먼저 부숴야 한다.
또 새로운 브랜드가 고객에게 주목을 받고 싶다면 전기 플랫폼의 경쟁 순위에 참여해야 유효하다. 광고요금을 내고 매일 몇 만원을 들여야 구매자 검색 상품의 상위권에 나타날 수 있다 ”고 말했다.
상가가 가격의 경쟁 우세를 유지하고 싶다면 이윤을 더 얇게 깎아 주거나, 노동감료, 품질을 낮추어 저가를 유지해야 한다.
양상평은 전기상이 중간화된 것 같지만, 실제로 자신이 가장 큰 중상을 한 것 같다.
한동안 실체점이 사라질 것이라는 언론이 한동안 떠들썩하다.
샹평은 마음에 들지 않아 인터넷에서 옷을 가장 많이 사는 장점이 저렴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실체점과 온라인 상점의 가격을 같은 가격으로 끌어들이면 실체점에는 옷차림이나 쇼핑을 할 수 있는 오락이 있다면 인터넷에서만 살 수 있겠습니까? 하지만 자신의 투자로 모든 라인을 경영하는 직영점이라는 길은 솔직히 비용이 너무 높아서 감당할 수 없습니다.
두 갈래 길이 다 안되는데 어떡하지? 양평은 다시 도매상 패턴을 고집하면'말대 황제'로 몰락했다.
작년 봄에 ‘ 류직영 ’ 의 사고는 양평의 머릿속에서 싹트고 있다. 회사를 매장 대리상으로 발전시켜 브랜드 가맹상으로 발전시켜 단순히 회사가 출하하고 인테리어 비용을 내고, 가맹상들이 출국, 인력, 이윤 64점.
가맹상은 물건을 저장하지 않고 재고 압력이 본부에 있다.
"드디어 터미널 고객의 수요를 직접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샹평은 이것이 새로운 패턴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이전의 도매 모델은 결국 재고 이동하는 게임이고 다급 분매상 층층이 이동하고, 상류 공급업체는 사실 구체적인 제품의 소비 상황을 전혀 모르고 단말까지 정가를 파악할 수 없다.
양상평은 류직영을 최대한 중간화할 수 있는 수준으로 가격에 전기상과 빠른 패션 경쟁의 우세를 보이며 과중한 품질과 디자인까지 포함해 판매량은 보장되고, 귀환 박리 다팔리다케팅, 성가가 왕의 상업논리로 돌아간다.
그러나 새로운 패턴은 시장과 제품에 대한 파악력을 시험해 고정 지출이 증가하면서 판매 압력이 급증했다.
올해는 이듬해 양평의 최근 몇 년 목표를 물었고 그는 "업계의 커다란 변화 속에서 최근 목표는 손익 균형을 이루고 살아갈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특집 | 2015义乌纺机展蓄势待发 启动商机
- 유행화 | 连衣裙搭配凉鞋 今夏就要甜美出镜
- 스타덤 | Angelababy 비주얼 고조품 짱짱 가을철 잘 입어요!
- 패션 인물 | 판빙빙빙빙의 이천이 결혼식을 올렸는데, 먼저 모범날의 초추가 조화를 보다.
- 시세 분석 | 2015 /16 신년도 면가가 어디로 향하나요?
- 전시회 뉴스 | QISMA 소를 2016 청도 재봉전: 지능 ·고효력'틈새 '시장
- 패션 블로그 | 오메 달인 가을 패션 믹스매치 길거리 인기 퀸 범아!
- 시각 도철 | 简约气质正流行 街拍最新秋日style学起来!
- 여성화 | 阔腿裤+高跟鞋有气场 不容错过的时尚
- 거리 촬영 유행 | 티셔츠에 스커트와 팬츠의 패션 매력 트렌드 아웃
- 이 외투 는 실용 유형 온도 상승 이 딱 맞는다
- 스타'미인어 '여주인공 장우비 임윤의 새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 아디다스 2016 새로운 세분화 소매점
- 정소월은 아름다움을 뛰어넘는 최신 스타일로 상큼하고 탈속적이다.
- 1월 대외 무역 은 ‘ 쌍 항 ’ 의 구도 를 유지 하고 명절 요소 는 무시할 수 없다
- 손끝의 장사는 세계 네일 시장 규모가 592억에 달한다
- 사치 브랜드 Burberrry 집단소송 에 직면하여 소비자 를 오도하고 있다
- 카치의 고앙 이윤은 누구에게 소비자에게 영합하는 것밖에 없다
- 하이칼라 스웨터를 걸쳐 정월 대보름날 밤에 아름답게 꽃불을 보다.
- 초봄 스웨터를 걸치면 아무리 매치해도 보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