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설 연휴 기간 전기 전기 업체 '피곤' 전통 매장 '설 상절 을 즐겼다

2016/2/14 11:04:00 45

택배전기의류

설날 동안 매장 판매가 뜨겁다

잡기 위해

원숭이

문을 열었다. 각 대형 매장은 기본적으로 섣달 그믐 몇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고, 다른 시간은 평상시대로 영업을 하고 각종 세일 행사를 선보여 객류를 끌었다.

일부 매장은 지난 몇 년 전 시장 판매 상황에 따라 2015년 말부터 각 대급 업체와 심도 협상을 진행하여 미리 예비했다.

'쌍11'이든'이든.

쌍12

‘ 또는 ‘ 5 ’ ’, 11일 ’, 최근 몇 년 동안 전기 업체의 표현은 전통매장보다 뛰어나다.

하지만 설날 이 특수한 시기에 크고 작은 전통 매장이 드디어 1년 중 가장 황금 시기를 맞았다.

소영운상쓰촨사 양만파 사장은 어제 성도상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음력 대년 29일부터 정월 15일까지 전통매장'연상절'이라고 할 수 있다"고 웃었다.

‘4통일달 ’을 대표하는 물류 기업은 설 기간에 기본적으로 휴업 상태로 타오바오 매가와 많은 전기상들이 설 내내 적게 구축되어 있다.

반면 원숭이는 설날에 발렌타인데이를 연달아 각종 전통적인 실체 매장이 1년 동안 얻기 힘든 매출 황금기를 맞았다.

어제 청두는 기자병들이 여러 갈래로 분류되어 청두의 대실체 매장으로 방문했다.

매장 내의

복식

가방, 금은보석, 전자제품 판매가 폭발하면서 전년 대비 판매가 1할을 넘어섰다.

반면 원숭이 연간을 잡기 위해 각 대형 매장은 기본적으로 추석 몇 시간만 쉬고, 다른 시간 영업을 하고 각종 세일 이벤트를 선보여 객류를 끌었다.

국미

판매가 50% 이상 증가한 지 연전 에 미리 예비 하다

어제 기자

국미

올해 설 연휴, 국미 각 매장에서 판매가 분출되어 전체 증가가 50% 이상으로 증가했다고 보도했다.

국미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몇 년 시장 상황 분석에 따르면 설날은 반드시 일파의 구매 열풍이 있을 것이며, 국미는 2015년 말부터 각 대급업체와 심도 협상을 진행해 전체 예비량이 수천만에 달하고, 그 중 냉장고, 세탁기의 예비량은 30퍼센트를 넘어섰다.

장예화 국미 캐주얼 총감은 시장의 부단한 발전에 따라 냉장고, 세탁기 두 가지 종류가 대다수 가정의 강요가전 판매량이 점차 상승하면서 장예화가 장년 이상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설에는 컬러 텔레비전의 판매 추세도 작지 않은 변화가 발생하고, 50인치 이상의 컬러 텔레비전 매출액이 뚜렷하게 높아져 전체 매출액의 40%가량, 냉장고도 300리대 가량으로 문을 열어 냉장고 증폭이 가장 빨랐다.

이 밖에 컴퓨터, 휴대전화, 디지털카메라 등 소비류 전자 제품의 판매도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3C 제품의 표현은 상당히 눈길을 끌었고, 새해 즈음에서 가장 친근한 선물을 증정하는 것은 전년 대비 150% 증가했다.

소닌

3C 제품 판매량

동기 대비 증가 100% 초과 증가

어제 소녕 관계자는 올해 들어

소닌

설 기간에 문을 닫지 않는 전통을 이어가며 전천은 설 연휴 기간 모두 정상 영업을 확보하고 2시간 급속도, 반일 등 극치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설맞이 상품의 품질을 더욱 중시한다.

설날 기간에 소닌의 품목별 상품이 모두 불쾌한 판매 실적을 거둔 것으로 기자들은 알고 있다.

소닌마트를 예를 들어 양양유 건품, 간식, 집, 생산물 등 제품의 동기 대비 매출이 크게 증가하였으며, 이 중 수입 세척액은 전년 전보다 천배 증가하고, 수입우유는 전년 대비 천여 배 증가했다.

에어컨, 열수기, 세탁기, 냉장고 등 전통적으로 텔레비전, 컴퓨터, 휴대전화, 디지털카메라 등 소비류 전자제품의 판매도 강했다. 그중 3C 제품의 표현이 상당히 눈에 띈다. 그 판매량은 전년 대비 100% 증가했다.

매장

사람마다 근심이 가득하다.

객류량 30 ~40% 증가

어린 시절 한 집안 막내가 나가서 쇼핑을 하고 가전 매장을 제외하고는 일부 종합상업체들도 사람들의 가장 사랑으로, 각 종합 종합 종합 종합 종합체의 나인들이 만원이다.

"겨울옷은 남자 여장도 아동복이나 세일 중이며 설날 매출이 번쩍인다."

청두왕부정백화점 관계자는 아이템으로 보면 보석, 겨울옷 판매량이 눈에 띄게 늘고, 2월7일 성도왕부정백화점은 선상에서 인도하는 방식을 소개했다. 이 루트에서는 보석 시계 단매권 468장을 팔았다.

건설로 상권의 청두SM 광장, 백화점 객류는 30%~40%에 달하는 관계자에 따르면 섣달 밤 6시까지 문을 닫고 다른 영업시간은 평소와 같다고 밝혔다.

영휘 슈퍼마켓은 모두 27개의 문점으로, 그 중 대성도 구역은 18개의 문점이 있다. 영휘 마트 성두 지역의 책임자에게 소개하며 일부 노점 매출액은 전년 대비 15% 가량 증가했으며, 그 중 생물류 식품 증가가 가장 맹렬하다.

이등양화당은 평일 보지 않은 호떡, 만두 행사를 매장으로 옮겼다.

현장 스태프는 이런 행사가 어린 친구들뿐만 아니라 많은'큰 친구'의 어린 시절의 기억을 불러일으키며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 4분기 새로 개업한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상업의 3개 쇼핑몰인 은태성, 김남천가, 대성가와 함께 개업하는 것도 신춘시장이 처음이다.

시민 곽 양은 타오바오 달인으로, 년 전에 일부 설맞이 상품을 드라이, 사탕 등 사재고 있지만, 이 설에는 성두에 남아 있는 것을 선택하여 어른, 인형, 인형, 애인에게 선물을 사주고, 선물을 사러 다니기 위해 쇼핑을 할 수 있다. 이것들은 대부분 쇼핑을 하지 않는다. “이 설에는 대부분 각 매장에서 보내는데, 매일 집 안팎에서 지내는 것 외에는 쇼핑을 하고, 옷을 구매하는 데 비용이 3천원을 넘게 된다 ”고 말했다.

곽 씨는 기자에게 말했다.

속달

금명양일

일상 운영

택배 측면에서 많은 집에서

택배회사

연간 무휴를 선언했지만 설날 배달 수요량이 급격히 하락하고 택배원이 고향으로 돌아가는 영향에 따라 대택배회사 네트워크 운행이 다소 조정되고 있다.

어제 한 택배회사 관계자는 청두상보기자에게 설 기간에 택배를 접수하는 것이 다소 줄어들었다고 밝혔다. 많은 접속인이나 외출 또는 귀가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택배회사도 조정을 해야 하고, 내일내일은 일상 운영을 회복할 예정이다.

기자들은 이후 타오바오 등 전기상 플랫폼에서 발견된 가운데 다수의 중소점포 상인들이 초칠에야 발송을 시작해 방학 중 주문 순서에 따라 발송되지만 판매량을 높이기 위해 설날 하단 할인 이벤트를 선보였다. 예를 들어 설날에 5위안이나 10위안을 복귀했다.


  • 관련 읽기

미국 소매상들이 80, 90후 시장 뒤의 비결을 점령하였다.

시장 동향
|
2016/2/12 20:34:00
28

온건 면방 상황은 대반전, 오비는 어디에 있습니까?

시장 동향
|
2016/2/11 20:30:00
28

중국 대형 쇼핑센터는 디지털화 혁명을 가속화하고 있다

시장 동향
|
2016/2/8 12:37:00
73

융면 가격이 지속적으로 하락시장 전체가 약세를 보이다

시장 동향
|
2016/1/29 16:33:00
33

해외 사치 브랜드 신중하게 중국 시장 균형이 중요합니다.

시장 동향
|
2016/1/16 22:33: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전자상 4분기 재보: 아리와 경동이 보낸 신호는 무엇입니까

2015년 전자 비즈니스 날짜가 좋지 않아 2016년은 더 힘들고, 전자상업계 4분기 재보, 아리와 경동의 신호는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