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자상들이 《오국 》을 사실상 실체경제를 말살했습니까?

2015/11/27 9:06:00 68

전기상

요즘

전자 상거래

논란이 끊이지 않았는데, 왜?

최근 몇 년 동안 경제대환경에서 전자상들이 발전이 너무 빨라서, 전자상업계의 가짜 상품 문제, 서비스 문제, 브러쉬 문제 등 일련의 문제가 발생했지만, 전자상거래는 경제의 촉진, 취업에 대한 추진, 국가 경제의 전환에 대한 촉진적인 기조가 주류인 것 같다.

그러나 그동안 친구권에서 급속히 전파된 영국 재즈가 한 말을 몰랐지만, 서로의 가슴에 숨어 있는 은은한 원망이 모여 폭발하는 가운데 핵심 이념은 전자상들의 실체경제에 대한 타격과 파괴, 중국 경제는 이보다 크다는 것을 격려와 제창할 가치가 없다.

먼저 ‘ 영국 재즈 ’ 라는 말을 살펴보면, 영국 정부는 전기업체를 제한하는 것이며, 전기 업체의 발전이 상하선에서 경제를 상하게 하기 때문이다.

선 밑 경제는 ‘랜덤 소비 ’가 생길 수 있다. 예를 들면 사람들이 쇼핑을 할 때 음료 한 잔이나 영화를 보거나 영화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전선에서 경제가 사회소비를 이끌어 대중 취업을 촉진하고 중산층을 육성할 수 있다.

이런 극단적인 발언은 실체경제가 충격을 받을 때 분노를 터뜨리는 수출을 하기 쉽다.

그래서 빠르게 공감을 불러일으킨 것도 이상하지 않다.

그러나 정말 그럴까? 필자는 타오바오 등 전자상들이 경제발전에 대한 이점을 전면적으로 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이 관점 중의 몇 가지 의견을 살펴보자, 정말 발붙일 수 있을까.

첫째: 영국은 전기상들의 태도가 그렇게 소극적이냐? 필자는 영국 정부에 대한 격려를 할 수 없느냐, 전상발전을 제한하는 정식 문서를 가지고 증언을 할 수 없다.

그러나 Google 에서 검색해 보면 2014년 에바와 아마존이 발표한 영국 사이트의 방문수는 각각 850만건과 600만건으로 영국의 전체 인구는 6000만건에 불과하다는 뜻이다.

또 지난 번에 대방영 기간에 마운은 영국 정부에 앉은 채 카메룬의 열정에 찬양받고 마윈을 영국 정부의 경제 고문으로 초청했다.

영국은 전기상들에게 최소한 보수와 부정적인 태도가 아니라는 것 같다.

두 번째:

전자 상거래

과연 억억억될까? 전자전자전자상실문매장이 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견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문이유 때문에 필요한 이유이유이유때문에 더욱 편편첩첩과 저가격의 선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방식이 적폐폐폐폐폐폐폐폐폐폐폐관관관관관관문까지 대대대대대대대대조조조조혜근로자의 발달은 역사적 조류의 선택인데 어떻게 억제할 수 있겠는가?

또 전기업체가 재탄생한 새로운 업종 기회와 취업 기회는 전통업계에 대한 사회적 기여보다 작을 것으로 보인다.

만약 타오바오, 판매가와 구매가 있어서 타오바오 마오오, 고객이 필요한 여동생, 택배 소형, 개발과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많은 기술자들이다.

또한 전기 업체의 낮은 문턱으로 인해 독립 디자이너, 작은 브랜드의 회사를 한꺼번에 전국까지 팔았고, 이것은 실체문점의 연대에 거대한 자금지원과 인원 지지가 없었고, 이 새로운 창업의 창업이 창업할 수 있는 기회는 경제에 긍정적인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셋째: 전자상들이 실체경제를 진정으로 말살했습니까? 우리가 먼저 물러나, 아마존, 당당당 등 인터넷 서점의 등장에 대해 실체서점에 대해 타락적인 작용을 하고 있다. 전자상무는 가격과 다양성의 우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 실체경제에 대한 충격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우리는 어떤 면에서 실체경제에 대한 충격이 가장 컸는지 한번 보자.

쌍11일간 고양이의 통계에 따르면 가장 많이 팔리는 것은 복장 모자, 디지털 전기, 뷰티 모아 3가지 종류다.

이로써 실체경제의 충격은 의류 소매, 디지털 매장, 화장품, 모아 용품 판매점이다.

실제로 이들 업계의 충격 생존이 어려워졌지만 결코 생존할 수 없다. 예를 들면 outlets 업태를 통해 전기상과 비슷한 가격을 통해 체험과 제때에 구매한다. 예를 들면 비슷한 측이 같은 판매서와 문화를 보급하는 신형서점은 모두 경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다.

그 다음으로 대량의 실체경제의 업계는 전기상 영향이나 영향이 극히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예를 들어 우리는 인터넷에서 이발을 하지 않기 때문에 거리에 가득한 이발소는 생존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우리는 물병 사기 위해 타오바오를 타지 않기 때문에 거리에 있는 매점, 편의점, 편의점은 여전히 별로바둑 커피숍에 가서 커피 한 잔을 마시며 긴장을 늦춘다. 우리는 항상 헬스장에서 단련을 하고 땀을 낸다.

이 극강 한 선 아래 소비 의 특성 은 그들 이 반드시 필요한 것 을 결정했다

상점

앞면과 점원 서비스는 여전히 전통적인 실체문점의 관리 방식이 필요하다.

전자상들은 이들 업계에 대해 대체하지 않고, 심지어 새로운 협동 패턴을 창출할 수도 있다.

전기상들은 많은 업계에 대해, 생사를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는 것이 아니라 기회로 확장된다.

넷째: 전기상들이 우리의 마음을 낮추는 것은 아닐까? 전기 상론에 대해 전통문점에 대한 회고적인 감정을 숨기고 있다. 그 아름다운 점포는 낡은 배달 3륜 대역으로, 이런 화면은 정말 아름답지 않다.

하지만 이곳의 감정은 사실 두 가지, 쇼핑은 단지 물건을 사고, 전기상에서 마우스를 점검하고, 전문적으로 뛰는 것보다는 주차가 더 설레고, 사실 더 정감이 있다. 쇼핑을 필요로 하는 재미와 체험이 필요하다면, 현재는 여전히 마ll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여전히 편안함과 행복한 환경에서 쇼핑을 완성할 수 있는 재미가 있다.

만보 탈퇴, 중국 정부가 실제로 실체경제를 진흥하기 위해 타오바오, 경동 이런 것들을 모두 폐쇄시켜 모두를 도로 소비하게 하지만 인터넷 무국계를 잊지 마라. 이 시대에 누가 바다를 떠날 수 있겠니?

변화를 구할 필요가 있는 것은 전세대의 실체경제, 어떻게 인터넷 충격 아래 새로운 길을 빠져나가야 할지, 당연한 온라인 소비 이유를 끌어들이고, 중국 경제의 진정한 곤경은 전기상 충격의 소매 분야가 아니라, 대종 상품의 생산능력 문제, 지상 정부의 채무 문제, 수출입 무역 문제, 부동산 문제, 핵심 과학기술의 낙후문제와 관련이 없다.

마운들은 한차례의 ‘ 여성의 친구 ’ 로 중국 경제의 망나니가 될 수 없다.

함부로 뿌리지 마라!


  • 관련 읽기

뜨거운'블랙 금요일 '내습은 여전히 해외에서 사는 홈?

매일 첫머리
|
2015/11/26 13:25:00
38

전기상이 이닝에게 전달한 것은 무엇입니까?'성가비 '패턴을 되찾다

매일 첫머리
|
2015/11/26 11:11:00
59

패션은 항상 새로운 악토를 찾고 있는데 어느 바람이 서울에 불어왔나요?

매일 첫머리
|
2015/11/26 8:54:00
38

본토 국경 전상인 흑5토벌 아마존은 누가 앞장서는가?

매일 첫머리
|
2015/11/25 20:02:00
30

10월 의류 브랜드 TOP50 특성상 신흥 브랜드 총결합

매일 첫머리
|
2015/11/25 10:56: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운동화 속 로슬라이스 트림프 ISO 는 부끄럽지 않다.

Asics 의 톱워커힐을 기억하고 있는 Gel Nimbus 17. 그 친구가 그것보다 더 가볍지만 성능적으로 상대방의 런닝슈즈를 비교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