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어떻게 세일기에서 만족스러운 여름옷을 구울 수 있을까

2015/8/6 11:05:00 26

세일여름옷의류 시장

설레는 할인 시즌이 다가오니 여름옷'땡땡'을 소개한다.

  

 

각 상점들은 잇달아 여름옷 세일 이벤트를 내놓았다.

8월, 여름

복장

판매 종료.

기자는 일전에 방문 중에 백화점 각 매장의 여름옷들이 전면 할인기에 들어갔다.

예년과 비교하면 올해 각 브랜드의 하복의 세일 능력이 상대적으로 높고, 4에서 5퍼센트 정도, 일부 2014년 노금은 심지어 1절까지 낮은 선전어로 눈길을 끌었다.

업계 인사에 따르면 노형은 단지 한 시간의 개념에 불과하지만 겉감, 스타일 등 다양한 원소로 보면 이런 의상은 유행이 아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물건의 가치는 가격이 저렴한 것이 아니라 의상을 최대한 활력을 띄우고 주기를 연장하고 유행세를 지켜야 한다.

하복 보편판촉 할인 4에서 5퍼센트

현재 추복 상장, 하복 집중 세일 때, 기자는 베이징 여러 백화점 및 의류 도매 시장을 방문할 때 ‘환절기 특매 ’, ‘하장 창고 대감가 ’, ‘여름 여장 출청 ’ 등 포스터 및 표어가 어디서나 눈에 띈다.

예년에 비해 올해 각 브랜드의 하복의 세일 능력이 비교적 커서, 보편적으로 4에서 5퍼센트 정도에 집중되어 있으며, 그중 피어카담, 장자, 오르도스, 댄노 비오 등 유명 브랜드가 열거했다.

"가족한테 옷 사줄까요? 어서 들어와보세요. 저희 여름옷 지금 세일 중입니다."

베이징 만다백화점 은하점 이탈리아

남성복

브랜드 사인베니 매장 앞에서 기자가 발돋움하자마자 안내원에게 열성적으로 가게에 들어섰다.

"가족의 키는 얼마입니까? 뚱뚱한 건 살 입니까?" 옷걸이에서 옷을 하나씩 꺼내 기자들 앞에서 할인을 소개했다.

"지금 50% 할인하고 299원입니다. 이 물건은 3퍼센트 할인하고 158원입니다."

방문 중, 기자들은 젊은이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패를 알게 됐고, 이때 ‘많이 사요 ’ ‘할인 ’ 등 우대 이벤트를 선보여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예를 들어 한국 여장 브랜드가 5할인 발표 후 9퍼센트 할인 이벤트, 국산 여장 브랜드 페길은 7퍼센트, 6퍼센트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고, 프랑스 여장 브랜드 에그가 5퍼센트, 4퍼센트 할인 이벤트를 내놓았다. 미국 남장 브랜드 제프가 100원립 30위안을 감축하는 이벤트를 선보였다.

대형 종합 상가 외에도 의류 도매 시장에 있는 노점들은 재고와 자금 압력을 줄이기 위해 가격을 낮추어 하복을 판촉한다.

"곧 가을이 되니, 서두르지 않고 여름옷을 소화하면 손에 쌓여야 한다.

내년 여름에도 판매할 수 있지만 재고가 점령되며 추장과 겨울옷 시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당분간 배추값으로 처리할 수밖에 없다.

베이징만 의류 도매 시장 1 -21 노점 주인 유명은 재고 외에 하복을 처리하는 데 급급하다는 이유로 서둘러 회수하는 이유로 “그렇지 않으면 추장에 들어가면 더 투입해야 하고, 작은 자본 장사는 감당할 수 없다 ”고 말했다.

구형 최저 1절 더 고객 의 성원 을 받다

세일 참여에 참여한 여름옷에는 올해 신상과 지난해 구형 두 종류가 포함돼 있다는 것을 기자들은 주목했다.

그렇다면 어떤 의상이 더 세일이 될까. 기자의 질문에 대한 애홍은 지난 여름의 디자인이 가장 큰 것으로, 올 여름 할인 능력은 상대적으로 작다.

"예를 들어 이 파란 스트라이프 셔츠가 작년 디자인인데 지금은 1절입니다. 이 핑크 체크 셔츠는 올해 신상으로 최대 5퍼센트 할인할 수 있습니다."

비록 구금이지만 그 판매량은 신상보다 손색이 없다.

"지금으로만 보면, 여전히 옛날 돈을 더 많이 팔고 있다."

그 사랑 홍 은 사실 현재 많은 신형 의상 은 구형 의 기초 에서 일부 디테일 을 수정 했 다. 전체 변화 는 크지 않 았 지만, 신형 의 가격 은 오히려 고금 의 것 보다 높 았 다.

유행 추세 를 보아야 물건 이 가치 가 있다

기자는 여름옷의 판촉이 확실히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많은 원가가 천원 안팎의 옷인데, 지금은 절반도 안 되면 살 수 있다."

백화점에 와서 하복을 사러 온 왕 여사는 기자에게 입추가 다가오지만 날씨는 여전히 무더웠고, 하복에는 용무장 지대가 있는 데다 백화점 할인을 통해 누락을 줍는 것이 가장 실질적이다.

그렇긴 하지만 소비자들은 물건을 사기 위해 값싼 옷을 사야 하는데 가격이 저렴한 것이 아니다.

패션의 흐름은 영원히 바뀌지 않는 발걸음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하복은 신상이든 구상이든, 어떻게 생명력을 최대한 활짝 피어나고, 주기를 연장하는 것은 소비자가 고려해야 할 문제다.

노금은 단지 시간상의 정의일 뿐이다.

사실 원단, 색깔, 스타일 등 여러 면에서 이 옷들은 모두 유행이 지나지 않았고, 그 중에서도 일부 요소들은 여전히 올 해의 디자인에 연용될 것이다.

만다광장 은하수 매장 덴마크 여장 원리메이저 소채방은 “예를 들어 올해 우리가 많이 팔았던 와인 스키니, 그 색깔은 작년 봄 여름 트렌드였다 ”며 “지난 2016 런던 봄 여름 패션 주간 영국 브랜드인 알렉산더 맥곤은 여전히 이 색깔을 타이틀색으로 볼 수 있다는 뜻이다 ”고 전했다.

소채방은 판촉의 유혹에 직면하여 소비자들은 미래의 유행 추세를 파악해야 한다고 말했다. "내년 레이스 원단, 하이웨이 라인"

원피스

또 유행하고 있다. 올해 세일을 하는 여름옷을 보면 이 두 가지 요소가 있다. 빨리 구매를 권장한다.

이 세일기에도 마음에 드는 복장이 되길 기원합니다.

 

  • 관련 읽기

중국 경방성 전통 시장 은 여름 비수기 에 있다

상가 속보
|
2015/8/5 22:57:00
22

천고양이 의류 전략 협력 파트너 발표회

상가 속보
|
2015/8/5 15:33:00
28

유니폼 은 디즈니 와 함께 신규 를 냈다

상가 속보
|
2015/8/5 11:37:00
30

복장 소매 기회 왔어요. 준비 됐나요?

상가 속보
|
2015/8/5 9:07:00
36

구목왕 투자

상가 속보
|
2015/8/4 13:32: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양춘 삼월화교회는 다시 상하이탄에 상륙한다

중국 화동 수출입 상품거래회는 내년 3월 1일부터 5일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며, 중국 규모가 가장 많고, 방사능면에서 가장 넓은 국제 경제 무역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매년 많은 구매가와 전시상 앞을 끌어들이며 국제간의 경경과 협력과 교류에 큰 기여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