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노산점 은 영업 을 잠시 정지 하여 지카드 고객 에게 설법 을 받아야 한다

2015/7/9 19:35:00 42

노산점영업 정지카드 고객

8일 오전 선을영로에 위치한 롯데마트산점에 기자들은 노점 앞에 이미 많은 고객이 모였다.

기자는 이 상점 의 모든 입구 에 상점 의 공지 를 한 장 붙였다

롯데마트

노산점은 2015년 7월 말에 영업을 정지한다.

롯데마트 회원카드는 7월 8일부터 누적 적분을 정지하고 매장을 닫기 전 적분은 비례대로 현금 쇼핑을 하고, 가게를 닫은 뒤 적점은 제로 나눌 수 있다.

쇼핑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은 폐점 전에 계속 소비하고 카드환불 수속을 할 수 있다.

투과하다

슈퍼마켓

문 앞의 유리, 기자는 매장 내부에서 이미 영업을 계속할 기미가 없다는 것을 보고 많은 카운터는 이미 허사가 되었다.

이렇게 큰 슈퍼마켓에는 청소 인원이 두 명밖에 없다.

눈에 띄는 공고를 제외하고는 각 입구에 흰 종이 흑자 한 장을 붙이는 통지 “ 오늘 영업 정지 ” 라고 덧붙였다.

바로 이 통지라, 현장에 끌어들였다.

고객

강렬한 불만.

고객 왕 여사는 7일 오후 슈퍼마켓에서 휴업한다고 들었는데, 당시 안내데스크숍 직원이 8일 아침에 카드를 지불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그동안 슈퍼마켓은 이미 폐업할 조짐이 생겨서 많은 상품이 다 팔리면 물건을 팔지 않고, 화물대가 많이 비었다."

왕 여사는 1000위안의 쇼핑카드를 가지고 있으며, 칼로리 잔액은 600여 위안, 스탭들은 8일 오전 마트에서 반값 할인 이벤트를 하는데, 고객은 카드 중 잔액을 소비할 수 있으며 현금 환불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8일 이른 아침부터 슈퍼마켓에 도착했는데 슈퍼마켓은 이날 영업을 중단했다고 알려졌다.

슈퍼마켓을 둘러싸고 요언을 하는 고객도 10여 명의 고객이 아예 마트 입구에 앉아 있을 때까지 마트 문을 열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기자는 현장에서 검은색 특근 제복을 입은 남자 서너 명이 문 앞에 서서 인내심을 가지고 고객에게 해명을 했다.

슈퍼마켓 내문은 쇠사슬로 잠그고 78명이 특근 제복을 입은 남자가 가게에서 순찰하고 있다.

"우리는 마트 직원이 아니라 슈퍼마켓에서 질서를 유지하는 것을 전문적으로 청하고 있다. 슈퍼마켓의 문제는 잘 모르겠다."

한 취직자가 기자에게 알리다.

8일 오전 10시 30분 롯데마트 산동로점에 기자가 도착했다.

마트 입구 역시 영업정지 공고를 붙여 영업 정지 시간도 7월 말까지 정해졌고, 가게 이름만 제외한 두 가게의 공고 내용이 완전히 일치했다.

기자는 산동로점 입구 앞에도 많은 손님이 모였지만 노산점과는 달리 손님들이 대부분 웃음을 띠고 있어 흥분했다.

"정말 싸다. 이 차를 샀는데 겨우 300여 위안이다."

시민 장 여사는 쇼핑차 상품을 가득 밀고 슈퍼마켓 밖으로 나갔다.

기자는 쇼핑카 안에 식품, 아궁이, 침구용품 및 어린이 장난감이 있다.

장 여사는 이 상품들은 모두 반값인데, 사실 물건을 많이 받았지만, 계산할 때 일부 상품은 반값은 안 받으면 안 샀다고 했다.

기자가 마트에 들어서자 전체 마켓은 이미 ‘허비 ’로 반쯤 되었고, 조각이 된 물건은 텅 비어 있어, 슈퍼마켓 위에 손님이 골라 남긴 상품을 주워 온 늦은 손님들이 누설하면서 자책하는 것을 후회했다.

슈퍼마켓의 라디오에서 순환 방송은 “경영조정으로 마트에서 영업을 정지할 것 ”이라며 고객에게 서둘러 결산할 것을 일깨워 준다.

슈퍼마켓은 계산대를 기다리는 고객들로 가득 찼고, 일부 고객들은 남의 쇼핑카에서 자신이 찾지 못한 싸구려 물건을 보고 아예 줄을 서서 슈퍼마켓으로 복귀하는 것을 포기했다.

몇 명의 슈퍼마켓 직원들이 끊임없이 고객의 질서에 주의하라고 큰소리로 일깨워 주었다.

인터뷰에서 마트 주변의 주민을 제외하고는 청서신구 및 성양구 고객을 만났다.

"나는 가장 이른 터널을 타고 버스를 탔는데 마트 입구에 이미 많은 사람들이 늘어서 있었다. 좋은 것들은 이미 없어졌다."

이미 60년이 지난 조 여사는 청서신구에서 왔다. 그는 기자에게 이렇게 큰 혜택을 받은 것은 이번에도 처음 만났는데 다행히 늦지 않았고, 어쨌든 필요한 것을 살 수 있었다.

이날 오후 11시 30분쯤 스태프들은 테이프로 마트 입구를 막고 슈퍼마켓은 들어갈 수 없다.

기자는 슈퍼마켓 외의 청부 카운터도 세일, 가정복, 샌들, 액세서리 등을 할인 판매해 많은 고객들이 둘러싸고 구매하고 있다.


  • 관련 읽기

국제 대패 는 품질 흑방 단골 의 원인 이다

소비권
|
2015/7/7 21:17:00
29

전자상 가격 사기 가 잦은 머리 에 ‘ 참깨 를 주워 수박 을 잃어버리지 마라 ’

소비권
|
2015/7/4 8:20:00
46

6월 가장'청도 '소비자가 불안한 것은 무엇일까?

소비권
|
2015/7/1 10:18:00
49

어떻게 대리 구입을 끝까지 진행합니까?

소비권
|
2015/6/22 22:38:00
50

MK 가격표 사기 혐의 신임 위기 돌파

소비권
|
2015/6/19 18:16: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베이직한 티셔츠에 반신 스커트 스타일링도 예쁘고.

한범의 패션을 좋아하는 여자들이 많을 것 같다. 오늘은 티셔츠와 스커트를 매치해 심플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과 개성을 뽐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