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경쟁, 스포츠 브랜드 선택

2015/6/21 22:34:00 36

경쟁스포츠 브랜드브랜드 전략

스포츠산업이 국가 전략 차원에서 스포츠 브랜드에 강심제를 주입하는 것이 의심스럽지 않다. 이 배경 아래 ‘컴백 전문 운동 분야 ’가 나날이 많은 스포츠 브랜드의 선택이 되고 있다.하지만 컴백의 길은 생각보다 원활하지 않다. 그동안 패션스포츠 분야에 발력할 때 쌓인 거대한 소비군체로 업그레이드된 후 제품들을 계속 끌어들이며 많은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고민이 필요하다."솔직히 현재 중국의 많은 스포츠 브랜드들이 패션브랜드처럼 미래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싶다면 제품만 운동영역으로 돌아가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이런 고려로 중국 스포츠 브랜드 361 °정우호 회장이 제품 전환을 계획하고 있는 디자인 사고다.

361 °한때 많은 브랜드 전략이 제품 라인을 풍성하게 하는 동시에 자리도 흐려지고 있다.그 가 출시된 자사 브랜드 인노파샤온 을 예를 들어 중국 젊은이 에게 양심제 를 제공하는 패션 트렌드 브랜드 는 물론 스니커즈, 의상, 액세서리 등 사계절 을 완비한 것 을 마련 하는 것 이다상품 시리즈셔츠, 청바지 등 패션 디자인의 품성 및 스타일을 추가하고 운동과 연예스타들을 모델로 초대했다."이 브랜드는 젊은 그룹의 인정을 받았지만 361 °몸에 흐르는 스포츠 혈액과 많이 떨어져 있다. 이는 다브랜드화 전략이 가져온 부정적인 효과다"고 말했다.

또한 전문 스포츠 분야에 복귀하고 싶은 국내 또 다른 선두스포츠 브랜드 ‘특보 ’(XTEP)도 있다.다른 동류 브랜드와 스포츠 분야에 전념해 지난 10여 년간 차별화 노선을 특보로 걸어왔다. 연예스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품의 장르를 전문운동에서 패션캐주얼 운동으로 전개했다.그러나 국가가 스포츠산업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특보적인 제품의 위치가 흔들려 전학 운동 분야가 미래 발전의 중량으로 자리매김했다."특발적으로 변화해야 한다. 미래는 우리 프로스포츠 분야에 대해 매우 중시한다."특보 브랜드 곽일철 영감

몸소스포츠 용품업계 글로벌 거물인 아디다스 (ADIDIDAS)도 이 방면의 변화를 진행하고 있다.2015년 2월 초 아디다스는'스포트 15'를 주제로 한 새로운 타이틀 광고를 선보이고, 광고 속 배우들은 유명 연예스타를 섭외하지 않고 모두 선수가 맡았다.아디다스한편 운동으로 적극적인 젊은이들을 동원해 브랜드의 복귀 운동을 촉진시키기 바란다.

스포츠산업 분석사 양우는 스포츠 브랜드가 전문운동 분야의 재개에 대해 국내 대환경의 변화와 직접적인 관계를 중시하고 있다.한편,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전문 운동류 제품의 수요가 많아지면서 기업들이 이윤 공간을 보게 되고, 또 다른 면에서 정부는 이미 국가 차원에서 스포츠산업의 발전을 추진하고, 스포츠 제품과 서비스 공급을 적극 확대 요구하고, 전민 헬스,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요구는 모두 유리하다.

그러나 컴백 전문 스포츠 분야는 말하기가 쉽지만, 하기에는 쉽지 않다.양우는 현재 상황에서 스포츠 브랜드를 완전히 포기하는 것이 현실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이 제품들은 브랜드를 위해 거대한 소비군체를 축적했다.전형 업그레이드 후, 소비자 신복을 가능한 한 빨리 내놓고, 원유 고객이 유실되지 않는 것을 보장하는 것은 각 브랜드 기업들이 직면한 가장 어려운 문제다.


  • 관련 읽기

프랑스 스포츠 용품 시장은 이미 유럽'둘째'가 되었다.

제화 기술
|
2015/6/21 21:58:00
59

莆田漂亮翻身仗的新开篇

제화 기술
|
2015/6/20 14:43:00
20

포전은 높은 포명화의 신발이 되면 어떻게 터질까?

제화 기술
|
2015/6/18 19:27:00
120

보전신: 가공 잘하는데 뒤로 갈 수 있을까요?

제화 기술
|
2015/6/18 19:24:00
84

'중국 ·진강 운동화 지수 '편제 시작

제화 기술
|
2015/6/18 19:11: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천진 사회자 시험 공문 창작: 통지 어떻게 쓰나요?

내용과 용도에 따라 발포성 통지, 지표성 통지, 지조성 통지와 전발성 통지로 나눌 수 있다.유형별 알림은 본문 창법이 다르다.다음은 자세한 콘텐츠를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