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슈즈는 정말 우리의 강요?
이번 소미와 이녕의 스마트 스니커즈 탈퇴 시도는 협력 및 제품 출발점에서 좋은 일이지만, 측면에서 국내에서는 인터넷업체나 전통 소매업이나 창의적인 면에서 미실이 존재하고 있다.
하루가 다르게 디지털과 스포츠 장비 산업 중 두 집이 발표한 신상품이 9년 전 나이크의 디자인 개념과 같은지, 그 자체에 일정한 짝퉁이 의미를 가진 두 회사를 보면 습관이 되는 것 아니냐.
이번 스마트 스니커즈는 샤오미와 이녕에게 복제할 수 없는 특수 도로가 아니다. 다른 브랜드는 완전히 빠르게 복제될 수 있다. 일단 화웨이, 연상 등 개발력을 갖춘 제조업체와 안타인, 특보 등을 합류해 양가의 전략도 불가능하다면 소미와 이녕에 대해서는 절대 최고다.
2014년 이녕전상 총수입은 48% 상승했지만, 전상 업무는 총 수입비율이 5% 였다.
과거 라인 아래 호박난제는 이녕전상 마케팅 부족의 까닭으로
전통 경로
신속한 쇠락의 과정에서 어떻게 빠르게 인터넷에 들어갈 것인지 성공적으로 전기상 방면의 판매량은 이녕의 중량이다.
샤오미와 함께 스마트 스니커즈를 내놓는 행동은 장기간 어려운 이녕사에 도움이 된다.
더 많은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이녕 브랜드의 스마트 슈즈를 선호할지 여부는 이녕 채널과 브랜드의 중소화에 달려 있으며, 소매업으로 복귀하는 본질이 가장 중요하다.
현재 전기상 측의 부진력은 이녕 회사의 판매량을 심각하게 제약했다.
샤오미에게는 4선 이후 도시의 젊은이 집단 가운데 이녕은 상당한 시장이 있었고, 샤오미는 이번 합작으로 이녕을 통해 이 사용자군을 수확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들의 목표는 잘못이 없었을지도 모르지만, 방식은 약간 당나귀처럼 입술이 맞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이들이 좀 잊었는지 이 가입자들에게 스포츠와 건강이 그리 많은 관심을 받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양측의 이번 합작 내용은 "이녕 운동실의 실험실을 축적한 중국 주자 데이터와 테스트 데이터가 일련의 산법으로 바뀌어 소미 핸드링 개발팀은 밑바닥 지능 칩 중, 스마트칩을 채집해 주자 운동 데이터와 보태를 분석해 달리기 위해 전문가 지도를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품은 샤오미운동 모바일드 APP 와 연결돼 달리기 과정과 결과 운동 기록, 보태 분석, 전문 지도와 리플을 교환할 계획이다.
간단히 말하자면 소미는 스마트칩을 개발해 넣는다
구두 밑창
스마트 팔찌를 매치하여 사용합니다.
크게 보이는 듯 보이지만, 밑창에 칩을 넣은 디자인 개념은 이미 다른 브랜드에 사용됐고, 현재 이런 개념은 이미 유행이 지났다.
일찌감치 Nike + 시리즈 제품은 Nike + ike + ipod — 사용자가 센서 (ipod) 에 연속해 Nipod, ipod, ipod, ipod, ipod
스마트 스니커즈도 독창은 아니다. NIKE 가 비슷한 기술을 개발한 적이 있다. 기록과 분석과 구매 등의 기능도 포함된다.
하지만 사실 제품은 크게 팔지 않고, 많습니다.
사용자
구매 후 몇 번을 써도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다는 뜻도 나왔다.
달리기를 좋아하는 사용자가 대다수의 경우 스니커즈를 사는 것은 브랜드와 품질을 중시한다.
가격 문제는 상대적으로 그리 중요하지 않다.
심지어 저가 제품은 스니커즈를 좋아하는 사람이 매력이 없기 때문에 수백 위안의 높은 품질을 더 많이 사고 싶어한다.
일반 사용자에게 정가 540여 명의 리닝슈즈는 스마트 기능을 갖고 있지만 실용적이지는 않다. 특히 이 가격은 같은 제품에서 나이크 같은 스니커즈를 완전히 살 수 있기 때문에 일반 사용자의 매력도 크지 않다.
운동화 자체는 외관, 편안성, 내구성, 기능성 등 분야에서 국제 브랜드를 따라잡기 때문에, 이녕에게 있어서 매우 심각한 시련이다.
이런 문제 외에도 스마트 스니커즈의 실제 기능도 시련이 있다. 현재의 스마트 팔찌로 시장에서는 감독보다 내가 어떻게 운동할 것인지 알 수 있는 제품을 설득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뿐만 아니라 다수의 지능 팔찌 분석자료 결과도 믿을 수 없다.
동리적으로 샤오미칩 기록의 결과는 진정한 지도작용을 초래할 수 없다면 결국 달리기 시간, 노선, 사교 작용으로 지능 슈즈를 사는 의미는 크지 않다.
두 회사가 이런 문제를 해결하더라도 설비를 착용할 수 있는 배터리, 전송, 공모 등 기술에 존재하는 병목, 전체 업계의 골칫거리 문제로 해결할 수 없다면 여전히 소비자 체험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은열'이 왕성인가요? 망원인가요?방직 업계 생산력 과잉 등 문제는 여전히 두드러져 있다
- 시장 동향 | ‘쌍십일’이 곧 다가올 것: 방직 시장이 물건을 보내면 개별 염색 공장이 이미 폭발하였다.
- 세계 시각 | 파키스탄 국내 면 방직 업계 가 심각한 도전 에 직면하다
- 기술 보급 | 고효적 교류 경로를 제공하여 기초 원리에서 출발하여 기술을 살리게 하다
- 즉시 뉴스 | 2019년도 10대 방직 신제품 리스트 발표, 85건 제품 순위
- 재경 요문 | 절강 날염 공장이 앞장서서 발표!방직 시장의 풍향표: 염료, 올랐다!
- 업종 종합 서술 | 23일 환율:1달러 인민폐 7.0752원
- 업종 종합 서술 | 인도 ‘ 무인 ’ 방직 공장의 실채로, 자동화 정도가 사람을 놀라게 한다
- 업종 종합 서술 | 2019년도 10대 방직 혁신 상품의 명예칭호를 수여하는 결정
- 업종 종합 서술 | 술과 양은 어떻게 “ 해체하지 않고 옮길 수 없고 무너지지 않는다 ” 는 방직 산업 집단을 만들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