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4원칙을 파악하여 아기에게 적합한 신발을 골라 주다

2015/3/18 17:55:00 29

구두운동화아동화

연령별 어린이들은 서로 다른 보적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에 따라 아동화를 고르는 기준에 맞게 조정해 아이의 성장 수요를 충족시켜야 한다.

사실 아동화를 고르는 것과 마찬가지로 외형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아기의 발육과 건강에 유리한 성장을 위해 아이의 발육에 맞는 발육 규율과 생장 발육 규율과 생리적 특징에 부합된다.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가볍고 통기성을 원칙으로 하고, 색깔과 패턴은 활발하고 밝고, 동향에 부합하는 어린이 심리다.

일단

아동화

유해물질이 함유되어, 결과는 상상조차 할 수 없으므로, 아동화는 반드시 아이의 발모양에 적합하고, 굽은 2센티미터를 넘어서는 안 된다.

신발이 너무 커서 아이의 정상적인 활동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아이의 올바른 자세를 방해한다.

신발이 너무 작아서 아이의 발근육과 인대의 발육에 영향을 주며 발가락이 압박돼 기형적으로 발생할 수 있다.

아기의 몸의 발육에 이로운 신발을 하나 더 잘 걷는 것이 아니라 아기의 몸의 발육에 이롭다. 과연 신발을 어떻게 고르는 것이 가장 적합한 방법일까. 전문가들은 아동화의 선택에 있어서 네 가지 기본 원칙을 따라야 한다고 조언했다.

 

1, 크기가 적당하고, 대체로 적당하다.

부모는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어린이 신발은 신발이 작으면 안 된다.

신발이 작아지면 뼈를 압박하고 성장발육에 영향을 주며 피부를 갈아 감염시킬 수도 있기 때문이다.

신발도 너무 커서는 안 된다. 이렇게 두 발이 피로해서 넘어지기 쉽다.

또 성장 발육 성수기 아이가 발걸음이 빠르기 때문에 발보다 1 /2인치 정도 큰 신발을 선택해야 한다. 이렇게 신발을 신으면 두 발이 묶인 느낌을 느끼지 않는다.

그러나 어떤 부모는 아이들에게 큰 사이즈의 신발을 사주는 데 특별히 시간을 많이 신는 경우가 있다.

이런 방법은 정말 좋지 않다.

작은 발은 큰 신발에서 상응하는 고정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발을 내뒤집거나 발육이 기형적인 발육을 일으킬 뿐만 아니라 앞으로 걸을 때 정확한 자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리고 부모님은 신발이 조금 작다고 생각했지만, 아직 뚫지 않았는데 아기를 더 신으라고 했다.

아기의 발근육과 인대의 발육은 매우 불리하다.

아이의 발뼈가 약해서 작은 신발을 신으면 아기의 발을 변형시킨다.

이 시기에는 아기발의 성장 속도가 빠르고 일반적으로 3 ~4개월 만에 새 신발을 갈아야 한다.

 

2, 신발의 면은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다.

어떤 부모들은 아기를 위해 신발을 고르고 있을 때, 항상 스니커즈가 좋아져야 할 줄 알았는데 전문가들은 이런 생각이 너무 틀렸다고 말했다.

신발의 완경도는 적당히 맞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발형의 역할을 하지 못한다.

또 발은 신발에 지탱하지 못해 복사뼈 관절 및 인대의 손상을 초래하기 쉽다.

또한 아기의 뼈, 관절, 인대, 근육이 성장 발육기에 있어서 신발은 딱딱하지 않다.

그래서 부모님: 신발을 선택할 때 먼저 신발을 신고 바닥에 몇 걸음 걸어보라고 조언했다. 만약 아이가 부드럽고 편안함을 느끼면 이 신발이 잘 어울린다.

  

3. 신발 밑창이 구부러지면 너무 크면 안 된다

많은 어린이 신발이 발바닥에 튀어나온 쿠션이 있다. 이런 디자인은 아기가 편족을 예방하기 위해서인 것 같지만, 이런 디자인은 비단 아기 발육에 도움이 되지 않았고, 심지어 일정한 반작용까지 했다.

전문가들은 활의 스트레칭을 줄이고 발육 공간을 오래 입는다면 아이들이 편족을 형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전문가들은 스니커즈의 밑창에 적당한 두께와 완경도 있고, 두께는 5 ~8밀리미터 정도 돼야 한다고 말했다.

  

4, 유아화 원단은 천연 가죽으로 좋다

전문가들은 천연 가죽 중에서도 소프트 소가죽, 양가죽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좋다.

환기성과 흡습성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막 걷는 아기를 배우고, 신은 신발은 가볍고, 신발은 좀 높아야 하며, 복사뼈를 감싸는 것이 좋다.

걸을 경우 단단한 신발을 신을 수 있지만 고무 슈즈를 신으면 안 된다. 고무 바닥, 고무줄 등 편안한 신발을 걷는 것이 좋다.

보배 는 넓은머리 신발을 신어 발육을 피하는 것이 좋다.

신발은 원더미로 단추를 채우는 것이 좋다. 신발끈을 쓰지 않고 벗는 것이 편하고, 신발끈이 벗겨져 떨어지지 않아 넘어진다.

신발의 셔츠는 최대한 편안하고 부드러운 면직물을 선택한다.

신발바닥은 탄성이 좋고 진압성이 높고 미끄럼을 방지하고 내구성이 우수한 재료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소힘줄 바닥이 발뒤꿈치와 뇌에 대한 진탕을 흡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신발의 작업에 주의해야 한다. 일을 하는 것은 세밀하게 해야 한다. 아이는 천진애동한다. 세밀하지 못하면 신발의 사용 수명을 줄이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고무신

운동화

여행화는 부드럽고 신축성이 있지만 통기성이 여전히 나빠 흐린 날이나 운동할 때 단기간에 사용해야 한다.

헝겊신은 가볍고 부드럽고 통기성은 쉽게 변형되어 보기 쉽지만, 어떤 신발은 얇고 신축성이 약하지만,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이상적으로 입는다.

2세 이하의 어린 아들은 길을 걸을 기회가 적어 얇은 슬리퍼를 신으면 좌우를 구분할 필요가 없다. 2세 이후의 아기는 발육하기 시작하고, 밑창은 좌우를 명확히 구분해 발육해야 한다.

  

작은 편은 할 말이 있다

아이가 막 걷는 것을 배웠을 때 기후 조건이 허용된다면, 갓 올라갈 아이가 맨발로 발육을 하게 하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신발을 신으면 그의 발 발육을 제한하기 때문이다.

아기가 발이 추울까 봐 넓은 면양말을 신어 줄 수 있다.

아이가 걸음을 비틀거리며 다닐 때, 여전히 신발을 신어 줄 필요는 없다. 바닥이 춥거나 바닥이 미끄러우면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는 아기를 위해 미끄러움을 준비해 넘어지지 않도록 한다.

야외로 간다면, 아기에게 스텝신을 신으면, 이 신발은 연피로 만든 것이며, 주로 발바닥을 보호하고 발 근육의 발육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신발은 좀 크게 살 수 있다.

물론 아기가 독립적으로 걸음을 내딛기 시작하면 반드시 신발을 준비해야 한다.

현재 시장에서 판매하는 어린이 구두는 성인이 많다

구두

단축형, 아이에게 꼭 맞는 것은 아니다.

신발 밑창, 신발바닥, 구두굽 모두 비교적 부드러운 신발, 예를 들면 전통적인 캔버스 고무신 한 켤레가 이 연령의 아이에게 잘 어울린다.

또한 아기를 위해 신발을 준비할 때, 신발의 길이는 아이의 실제 발의 길이와 넓은 거리로 발의 성장에 이롭다.

학부모는 아기의 신발이 발에 맞는지 자주 검사해야 한다. 보통 2 ~3개월 새 신발을 갈아입어야 한다.


  • 관련 읽기

아동화 기업은 스마트 아동화를 다툰다.

아동화
|
2015/3/17 18:20:00
35

361度:智能童鞋提升品牌价值

아동화
|
2015/3/15 20:52:00
29

童装能支撑361°走多远?

아동화
|
2015/3/12 21:18:00
21

红蜻蜓时尚童鞋来袭 美轮美奂款倍致呵护

아동화
|
2015/3/10 15:35:00
24

대구원숭이 2015 봄 여름 스니커즈 편안 천리행

아동화
|
2015/3/9 17:24: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절강 태주 수출화 기지 발전

구두업은 온령시 지역성 특색 업종으로 20여 년 발전해 온 영시의 지주 산업 중 하나이자 중국 구두류 수출기지, 신발 사업자 4000여 개, 연간 생산액 180억 원, 연간 생산량 10억 켤레, 천하의 이행, 10억 원, 신발류 제품의 연간 수출액은 16억 달러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