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해와 소포가 누차 도난 당하여 훼손되었고, EMS 는 많은 직원들이 임시공이라고 한다.

2015/3/13 13:01:00 19

바다를 일구다

최근 몇 년 동안 선택에 따라해동국제적 소포 운송 과정에서 문제가 많아지면서 소포가 철거, 물품이 도난, 메일 훼손 등을 준비하는 시민들에게 음영을 덮어주었다.

상하이시의 한 병원에서 출근한 손양은 설 전 영국의 한 사이트에서 600여 위안의 위안을 구매했다.며칠 후 그녀는 휴대전화 한 통을 받고 상대방이 우체국 배달인이라고 불리며 손양의 소포가 손상되었다고 알려 환불이 필요했다.

"그날 아침 그는 나에게 전화해서 박스 안에 있는 물건이 다 빠졌다고 말하는데, 소포는 내가 먼저 돌려주겠다. 내가 첫 번째 리액션은 영국 사이트에서 어떻게 꼼꼼히 포장하지 않느냐.잠시 후에, 내가 자세히 생각해 보니, 아니다, 나는 네가 물러가지 말랬다. 네가 나에게 사진 찍어서 매장에 가서 네가 이 포장에 문제가 있다고 말하지만, 나는 반드시 이 소포를 꼭 만나야 한다. 그리고 그는 기분이 좋지 않다고 말하는데, 네가 주려고 하니, 맛이 엉망진창이다."

손씨가 소포를 받은 뒤 자신이 배달을 요구하는 것이 옳다."이틀이 지나자 그 휴대전화 번호는 세 번 쳐서 아무도 듣지 않았다.그리고 나는 사남로 우체국 전화를 직접 조사했는데, 우리가 너를 주간센터로 돌려주겠다고 말했다.나는 네가 물러설 수 없다고 해서 영국으로 되돌아갈 수 없으니, 나는 스스로 사남로 우체국에 가서 가져왔다.이 물건은 손에 넣은 것이 전혀 빠짐없이 아주 완벽하다.아무 맛도 없기 때문에 나는 이 일이 분명히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기자는 손 씨와 연락한 배달원 휴대전화 번호를 노만 EMS 배달본부에 제공해 상대 스태프들이 이 번호를 확인한 것은 그 배달 인원의 소유다."이 전화는 우리 측의 우체국 전화인 것 같아요. 내 편이 좀 많아서 먼저 조사해 볼 수 있어요."

한국에서 일을 하다해타구 구매 업무장 여사는 여러 차례 화물 부족과 분실된 상황에서 "2013년 설 때 보내는 게 몇 켤레의 허벅지 양말이 없어진 것 같다. 달팽이도 없어졌다.그들은 무게를 달아 보니 당시 2,3킬로그램 정도 줄어들었고, 그리고 ems 파견원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그 사람은 인정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너희가 이미 뜯었기 때문에, 그때는 자업자득 불운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

이번 경력 때문에 장 여사는 그 후 우편으로 귀국할 때 가족들이 직접 우체국에서 열릴 줄 몰랐다. 그렇다고 화물의 분실을 막지 못했다.“ 내가 그에게 왜 자꾸 이런 상황이 생겼는지 물어봤더니, 그는 많은 임시공이라고 말한다.그렇다면 임시 노동자를 사용하면 그들의 개인은 교육을 받지 않았고, 소질적으로는 높지 않을 것이다.장 여사가 말하다.

손양과 장 여사는 내부 직원들에게 도둑질을 당해 함부로 추측이 아닐 것이라고 의심했다.이 씨는 지난해 말 일본 애플사이트에서 아이폰6을 구입하고 국제택배를 통해 상해로 보내왔지만 휴대전화를 받지 못했다.이후 휴대전화가 활성화된 것을 발견해 어쩔 수 없이 경찰에 신고할 수밖에 없었다.경찰은 이선생의 휴대전화를 훔친 EMS 내부 직원을 체포했다.

이에 대해 EMS 고객 관련 책임자는 사건 발생 후 이에 따라물류 업무양의 증가로 회사의 용작업량도 증가하고 있다.이런 상황에서 직원들의 자질이 들쭉날쭉할 수 있다.상하이 EMS 고객센터는 주여사를 주관하고 있다. "첫 번째 우리의 작업장소는 기본적으로 CCTV CCTV를 갖추고 있다. 두 번째는 우리 측 스태프들이 모두 각 분야의 안전 교육과 책임감 교육이 있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순봉아, 쇼핑 코스를 간단하게 하고 싶은데 더 복잡해.

물류 기교
|
2015/3/12 9:23:00
24

헤헤 손님이 벙벙: 꼴찌의 노드 를 걷는다

물류 기교
|
2015/3/11 20:17:00
26

순봉: 현실은 항상'골감'이다.

물류 기교
|
2015/3/11 17:35:00
17

택배 시수'무인기 '배송 경동 인터넷 구매 3시간 이내에 상품을 받다

물류 기교
|
2015/3/11 15:35:00
24

중국 에서 화물 발송 을 아마존 FBA 에 대한 작업 을 분석하다

물류 기교
|
2015/3/7 11:59: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인도네시아 트릭스 싱가포르 우체국 건립 합작 선언

트릭스는 인도네시아의 분량 채널과 싱가포르 우체정은 물류와 전기상 측의 기술과 결합해 고객에게 완전한 온라인 쇼핑 체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