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세 개의 큰 산을 넘어야 국경을 넘을 수 있습니까?

2014/12/18 21:22:00 24

장난치다

… 에

상업

세계, 득세자, 높은 명성과 멀리, 수은이 땅에 쏟아져, 만마 천군이 막을 수 없다.

지금 국경을 넘어선 상인들의 플레이어들은 바로 이런'득세자'인 것 같다.

대양 피안 의'블랙 금요일', 국내 사용자 는 보보 국경 소비 대비 2배 증가, 해외 인터넷 쇼핑 플랫폼, 중국 사용자 의 주문 량은 평일 대비 백배, 소비자 수중 화폐 투표, 대외 무역 분야, 누구의'비교적 우세'를 통해 그들의'심지 사유'를 점령했다.

한편, 화왕기저귀 창가한 꿀나물 1년 2도 융자, 최근 C 바퀴가 6000만 달러를 획득하여 모아마존에서 인터넷 쇼핑을 하는 레이아웃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상하이의 양부두도 빠르게 발기하여 전통적인'해타오'를 땅에서 뒤엎으며, 국경 B2C 전자상과 아마존 같은 대형 플랫폼을 돌며 더욱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괜찮다

상업

경쟁 은 모두 사용자 습관 의 차지 로, 국경 인터넷 쇼핑 은 이미 자기 의 위치 에 이르렀 지만 모든 흥 의 뒤, 게이머들 의 미래 는 아직 평탄하지 않 았 고, 그들 은 여전히 세 개 산 을 넘어 야 한다.

그 하나, 이익 구도 변수.

예를 들어 COACH 의 가방, 국내 일반 채널에서 3000위안을 팔았지만, 어느 국경대에서 플랫폼 판매가 2000위안이 안 되며 소비자들은 자연적으로 후자를 선택하고 국내 채널 업체의 압력을 받으며 COACH 브랜드에 전입되지 않는다.

결국 다른 채널이 시달리고 있다. 해외 공급사들은 배짱을 가득 벌고, 국경 인터넷 쇼핑 플랫폼 규모가 확장되고 있지만, 대가는 국내의 다른 채널이 점점 떨어지고, COACH 본부도 채널의 재배치를 종합해 새로운 쟁투가 불가피하다.

노상상 탓? 감히, 큰 매출을 포기하는 루트? 아쉽다. 그래서 욕망과 구도에 시달리고, 국내 전통 기업이 전기상으로 옮기는 것처럼 괴롭다.

이 때, 국경 인터넷 쇼핑 플랫폼들은 브랜드 이익 게임의 분동, 정치투쟁의 도구, 생살 여탈, 브랜드 상인들의 권중이 너무 크다.

정규 허가 없이 회색 경로를 걸어도 중대한 돌파를 이루기 어렵다. 이런 제약은 세분분야에서 더욱 두드러질 것이다.

그래서 건너뛰기 경력과 자원, 인맥은'사생지, 존망의 길'이 되었고, 조금은 불찰, 만재가 전복되지 않았지만 현실은 그렇게 가혹하고 적자생할 수 있는 것은 반드시 소수일 것이다.

둘째, 관세 음정

8월 1일 세관본서가 발표한 56, 57호 공지, 즉'국경'에 관한

무역

전자상거래 수출 화물, 물품 관련 감사 사항의 공고 > 와 < 세관 관리 방식에 관한 공고 > 가 본격 실시, 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경상거래를 실현하는 기업은 모두 ‘ 정규군 ’ 이 될 것이다.

앞서 세관 본부도 국경 전상 측에서 여러 가지 구체적 정책을 연속으로 출범해 2013년'보세 구역'을 설립하고 상해, 광저우, 선전 등 7도시를 비준하고, 시점점점적 경로전상 수입과'보세 수입 '패턴에 대한 명확한 정의를 내리고 있다.

그러나 현실에서는 심천 세관에 부패안, 밀수 사건이 발생한 후, 화남구 출입 과정이 더욱 번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엄격한 요구와 화물의 적압박은 때로는 1주일이 넘을 때도 있고, 이후 정상으로 돌아갔다.

만약 불행히도 이 일이 발생한다면, 이 일은 ‘ 흑오 ’ 성수기, 국경을 넘어 인터넷 쇼핑 플랫폼, 물품 입관이 막혀 퇴출신고가 급증하고, 플레이어들 중 몇 사람이 정말 여유롭게 대처할 수 있을까?

더군다나 세관 방면에서 보세구의 구체적인 집행 정책이 변함없이 많은 국경 쇼핑몰 게이머들이 대처에 시달리고 있다.

어떤 종사자가 소호자: 정책이 두3개월 정상으로 바뀌는데, 예를 들어 수입분유를 시작하면 보세구역에 들어갈 수 있지만 얼마 되지 않아 반품할 것을 알렸고, 보세구는 분유를 팔지 못하기 때문에 ….

또한 세무와 질검총국 두 자루의 다모클리스의 검 두 자루도 벗지 않았고, 국경 개정 인터넷 구입에 대한 구체적인 정책은 나오지 않았고, 결국 보세 모드로 세금 부과의 구체적인 상황은 많아졌지만, 아직 공론은 없다.

상검의 감시 바닥선은 더욱 더 깊이 검토해야 한다.

무서운 것은 또 몇몇 돼지와 같은 동료들이 있다. 각종 코너에서 자신의 거래량을 과장하고 세무기관을 잘못 지도하는 것이 더 많은 오판이다.

미래'세'라는 글자가 앞서고 이익 목표는 더 먼 미래에 놓여있다.

국경을 뛰어넘는 게이머들은 여전히 그 난처한 상황에 직면할 것 같다. "오늘은 잔혹하고 내일이 더 잔혹하고 내일이 더 아름답고 모레는 아름답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내일 밤에 죽는다"고 말했다.

그 셋째, 물류 체험, 그리고 시험이 있다.

'흑5 '쇼핑몰 전에도, 국경 횡단 플랫폼은 충분한 준비를 했지만 물류 체험은 여전히 아름다움을 말할 수 없었고, 많은 구매자들이 발견한 지 일주일이 되었지만, 상품은 아직 발송되지 않았다.

결국 다수의 해외 판매가들이 중국 소비자의 광기에 적응하지 못하거나 본토소비군체의 이익을 고려해 급증한, 파편화의 중국 주문서에 직면해, 국경 물류의 정보화 수준, 서비스 품질도 어울리기 어렵다.

게다가 크로스 홈 쇼핑 링크 길이 복잡하다 경외 물류, 출국 물류, 국경 물류 입관, 국내 물류, 택배 배송 등 여러 개 물류 업체, 서비스 업체 공동 협력 을 완성 할 수 있다, 그들 은 각자 효율 이 현저하 고 관리 수준 이 좋 지 않 은 좋 지 않 아 보조 는 보조 를 이루기 어렵다.

비교해 4대 국제택배의 거두는 완벽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초고속 배송 속도를 가졌지만 운임 요금은 매우 높았고, 이는 절대다수 국경 인터넷 쇼핑몰 플랫폼의 생명이 감당할 수 없다.

이로써 이번 설에는 아이폰6을 해외에서 쇼핑하고 싶다며 아이폰6을 비롯해 아이폰6이 곧 나올 것 같다고 업계 관계자들이 말했다.

확실히 국경 물류에는 독특한 전문문턱과 조작 절차 규범이 있으므로, 성과가 있는 것은 결코 하루가 아니다.

국경 인터넷 쇼핑몰 은 반드시 관련 상업 자원, 정보 기술, 데이터 분석, 빠른 운영, 이 점성 홍해 분야 에서 탈락되지 않는다.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 쇼핑몰 연간 75% 증가, 2013년 중국 내륙'해타족'의 규모가 1800만 명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

2018년 중국'해타족'은 3560만 명에 이른다. 해당 시장 규모는 1조 위안에 이른다.

의심도 없이 또 한 시대가 열렸다.

‘팔찌왕 ’의 그 마계와 같이 사람들이 다 그것을 쓰고 싶어한다. 사람들은 모두 시대의 흐름에 서고 싶지만, 너무 많은 시대의 유행이 시대에 빠진다 …

영웅호걸들은 기세를 따라 앞서거니 앞을 둘러봐야 하는 삼좌대산, 자신을 예측해야 한다. ‘선봉이 되려면 선열 ’이 될 것이다. 결국 상위자, 유능한 자가 있다.


  • 관련 읽기

도매 시장: 외천 집중 변혁로

전문 시장
|
2014/12/18 21:03:00
28

사치 브랜드 는 회천 할 힘 이 없다

전문 시장
|
2014/12/17 20:15:00
23

동방 실크 시장 의 시세

전문 시장
|
2014/12/17 14:00:00
20

濮院市场:毛纱交易小批量多批次

전문 시장
|
2014/12/16 14:06:00
18

长兴轻纺市场:涤丝弱市整理

전문 시장
|
2014/12/16 13:35: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브랜드의 ‘혼 ’ 브랜드 ‘체 ’가 무엇입니까?

현대시장 환경에서 특히 전통산업은 제품의 품질, 제품 기능이 비등하므로, 이런 상황에서 더 많은 브랜드를 비교하는 것은 브랜드의 혼을 나타내고, 전시, 표현과 연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