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특별 대우 인하 문턱 빨리 패션 브랜드 입맛 크게

2014/12/8 16:03:00 48

패션 브랜드유니폼쇼핑센터

도처에 꽃이 피는 쇼핑센터패션 브랜드입맛이 돌다.현재 패션 브랜드를 도입하기 위해 새로 개업한 쇼핑센터는 인테리어 및 임대료를 줄여 업계에서 이미 새로운 상태가 되고 있다.이런 대우는 LV, CUCI, PRADA 등 사치품 브랜드만이 즐길 수 있다.그렇다면쇼핑센터패션 브랜드를 도입하기 위해 문턱을 낮춰 특별한 대우를 주지 말아야 할까?

사치 브랜드 대우를 누리다

현재 인기 를 끌기 위해 H &M, 자아라, 유니폼, GAP, C &A 등 패션 브랜드는 이미 각종 쇼핑몰 개업의 표지가 됐다.

그러나 이 빠른 패션 브랜드를 도입하기 위해 쇼핑센터는 물값이 오르고, 인테리어 수당, 임대료를 주는 새로운 주문이다.

베이징 최초의 대협곡, 현직 홍콩 여관 부동산 개발 유한 회사 부총지배인 이강을 소개한 바 있다. 2010년 업계는 이런 풍조가 없었지만, 지금은 인테리어 수당, 임대료 인하는 추세다.그때는 수지대협곡은 베이징 남성의 첫 대형 쇼핑센터였지만 여전히 정상적인 상황에서 GAP, H &M 에 진출했다.

"그땐 인테리어 보조금을 주지 않았는데, 나중에 상업사업은 특히 2차원 도시에 위치해 있어 패션 브랜드를 구하려면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인테리어 수당을 많이 해줘야 해요."이강은 솔직하게 말했다.

“이런 풍조는 최근 몇 년 만에 형성된 것이고, 예전에는 불가능한 일이다.”베이징 녹지 경성 상업관리 유한회사 사장이 왕지명을 한층 솔직하게 말했다.

중량연합 소매부 화북구 화북구 총리는 예전에 인테리어 수당, 임대료를 내주는 방법은 사치품 브랜드를 구할 수밖에 없었지만, 현재 상업 사업의 수량이 늘어나면서 쇼핑센터가 빠른패션 브랜드라는 ‘문턱을 들이기 위해 문턱을 낮춰 특별한 대우를 줄 수 밖에 없다.

빠른 패션 브랜드의 말권은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쇼핑센터와 급진적인 성장과 관련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 쇼핑센터의 증속은 줄곧 25% 정도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중매연에서 온 데이터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현재 개업된 쇼핑센터는 3100여 개업한 2015년 4000개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동시에 현재 열광 건설단계인 우리나라는 현재 전 세계 절반 이상의 쇼핑몰을 차지하고 있다.

쇼핑센터 수가 늘어나고, 상업 프로젝트 간 경쟁이 치열해 패션 브랜드를 임대할 때 말권이 약해지고 있다.

쑤저우 번화센터는 콜럼버스 상업그룹이 2개월 전에 개업한 프로젝트이며 전체적으로 11만 평방미터, 지역형 쇼핑센터로 자리매김했다.현재 모인 업계에는 체인 식단, 빠르고 패션, 어린이 체험, 레저 오락 등이 있다.이 가운데 H &M 과 C &A 라는 빠른 패션 브랜드 두 개를 겨냥해 프로모션 운동자가 특별한 대우를 했다.

쇼핑몰 세 개업 과정을 조작했지만, 소주 번화센터는 컬럼버스 상업그룹의 첫 번째로 패션 브랜드의 쇼핑몰을 도입했다.콜롬푸 상업주식 유한회사 손욱동은 중국 상보 기자에 대해 “예전에는 패션 브랜드를 초래할 수 없었던 상상도 못했고, 최다로 시의에 초청한 베로로 무다오, 원리, JACK &SELECTED 등 브랜드를 도입했다 ”고 밝혔다.

겉치레 공사?

빠른 패션 브랜드가 날로 강세를 보이고 있어 입맛이 갈수록 커지고 있어 쇼핑센터가 임대료를 포기하기 시작했다.

베이징 CBD 동구에 위치한 미래환은 원양지산 새로 만든 쇼핑센터로 올해 6월 정식 대외 영업을 앞두고 젊은 화이트칼라의 레저 승지가 됐다.

하지만 전세 면에서 미래 환거래 총감 무국강은 기존 스타일리시한 패션 브랜드를 포기했다.

베이징 북로의 미래환에 자리잡은 것은 쇼핑몰의 일반적인 의미가 없는 대체량으로 임대할 수 있는 비즈니스 면적은 1.3만 평방미터, 이 프로젝트를 작고 정교한 쇼핑센터로 만들기 위해 무국강을 이끌고 있는 유치업체 팀은 점지면적 4000평방미터인 요레성룡 국제영화성 외에 다른 상점의 면적도 크지 않고 커뮤니티 쇼핑센터인 마켓도 도입되지 않았다.

인근 화당 상가가 자영하는 슈퍼마켓은 주변 주민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우리 원양 자체는 슈퍼마켓이 없다면 밖에서만 채용할 수밖에 없다.더욱이 슈퍼마켓도 큰 경영면적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우리는 7 -11, 굴신 등을 대신했다.무국강은 기자에게 말했다.

기자가 H &M, 자아라 등 미래 회로 자리매김하는 빠른 패션 브랜드를 묻자 무국강은 "쇼핑센터마다 패션 브랜드를 초래해 동질화를 형성하기 쉽다"고 말했다.실제로 이런 패션 브랜드들이 프로젝트에 얼마나 큰 역할을 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케이드 상용으로 일했던 무국강의 추억은 예전에 케드몰 프로젝트가 개업했을 때, 객류를 끌기 위해 인테리어 수당, 임대료 면제 조건은 다 얘기했지만, H &M, ZAA도 입주하지 않았다.현재 브랜드 업체가 이 쇼핑센터에 입주하려 하지만 줄을 서서 기다릴 수밖에 없다.

  쇼핑센터빠른 성장을 잘 돕는 것은 아니다.무국강은 “체면을 지키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고, 돈을 주고, 실제로 자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빠른 패션 브랜드를 불러 내면의 아픔은 사실 자신만이 알고 있다 ”고 말했다.

가장 유력한 증명은 현재 쇼핑센터의 수가 해마다 상승하고 있지만 빠른 패션 브랜드 ‘뒷받침 ’이 적지 않다는 것이다.무국강 이런 분석.

주련그룹 베이징지사 만사 사장은 앞서 기자에게 현재 우리 쇼핑센터의 성공률이 2할도 안 된다고 말했다.모든 대형 쇼핑센터에서는 매년 1 /2를 할 수 없다. 조업 중인 종목 중 1 /2가 개업할 수 없지만, 모든 사업에서 1 /2가 돈을 벌지 못한다.중국 쇼핑몰의 성공률은 약 1 /8에 불과하다.

무국강에서는 새로 개업한 쇼핑센터가 가장 중요한 것은 임대와 함께 성장하는 것이다.자신의 위치에 맞는 임대 세대를 구하는 것이 아니라 빠른 패션 브랜드를 노려봐야 한다.

보탬도 만능 아니에요.

그럼에도 미래 입금처럼 빠른 패션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쇼핑센터는 많지 않다.

베이징 녹지 경성 상업 관리 유한 회사 사장인 왕지명은 최근 방산 녹지 찬란한 도시를 위해 분주히 바쁜 가운데 이 프로젝트는 이달 대외 영업을 할 예정이다.이 가운데 상업면적은 8만 평방미터로, 쇼핑, 캐주얼, 오락이 일체의 가정생활형 쇼핑센터로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

부동산 녹지 찬란성 전기 계획은 H &M, 유니폼 등 빠른 패션 브랜드를 도입할 계획이지만, 현재 개업은 패션 브랜드를 도입할 계획이 이미 무산됐다.

"패션 브랜드가 인기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해 우리는 꾸준히 도입하고 싶다."왕지명 씨.하지만 현실은 왕지명을 실망시킬 수밖에 없다.왕지명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우의고 측은 교외로 개점할 계획이 있었지만, 방산 본지 소매 용두의 위관을 제치고 있다.H &M 등은 녹색적으로 좋은 조건을 주었지만, 상대방은 집산 개점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화를 하지 못했다.

현재 소매업 조정 수축의 큰 배경 아래 빠른 패션 브랜드에 대해 말하기를 원하지만 실제로는 쉬운 일이 아니다.다른 브랜드보다 트렌디한 브랜드의 회객 능력이 강하기 때문이다.

콜럼버스 상업지분 유한회사 손욱동 (손욱동)은 “소주 프로젝트 빠른 패션 브랜드 H &M 과 C &A 가 차지하는 면적은 3000m이지만 공헌의 객류는 10%에 달한다 ”고 말했다.

손욱동에 따르면 현재 소주 번화센터는 하루 5만명 정도가 넘는 객류로 주말의 객류는 이 기초에서 30 ~40% 증가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이 가운데 빠르게 패션 브랜드의 영향력이 커서 1 /10의 객류는 빠른 패션 브랜드로 이끌어왔다.

한 면적이 11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쇼핑센터에 대한 면적은 3%의 빠른 패션 브랜드보다 10%의 객류에 기여할 수 있다. 빠른 패션 브랜드가 쇼핑센터에 있는 회객 이체의 위치를 설명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지금 어떤 쇼핑몰이 패션 브랜드를 뽑고 싶지 않다는 것이 거짓말이라고 말했다.하지만 보탬만으로도 패션 브랜드가 그 프로젝트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패션브랜드도 자신의 개점 계획이 있다.참고로 볼 수 있는 예는 신광천지 6년 전 개업했을 때 LV 에게 좋은 자리를 마련해 적잖은 인테리어 비용을 보태기도 했지만 마지막 LV 는 입주되지 않았다.지난해 LV 는 신광천지에 입주하고 큰 힘으로 인테리어 보조금을 주지 않았고 위치는 선진 CUCI보다 많이 차이가 났다.

손욱동은 빠른 패션 브랜드에 대해 쇼핑몰이 인테리어 수당을 준다면 반드시 과거에 개점할 수 있다고 털어놨고, 상대방도 전기의 심사 기준이 있다고 털어놨다.결국 개업 원가에서 빠른 패션 브랜드가 큰 몫이다.

로기화는 패션 브랜드 개업이 위험하다고 분석했다.실제로 패션 브랜드는 인테리어 수당을 주는 것에 특별히 신경을 쓰지 않는다.프로젝트의 자체, 팀 운영 능력이 어떤지, 입주 후 점포가 수익을 실현할 수 있을지 여부에 신경쓰는 것이 관건이다.패션브랜드가 일단 개점을 결정하면 재고, 인력 등을 포함해 판매가 떨어지면 모두 물표백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게임 은 아직 시장 규칙 이 부족하다

사실 쇼핑센터가 빠른 패션 브랜드를 모집하는 것은 전작에 인테리어 수당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후기 임대료도 비교적 낮고, 이를 위해 회객 층면에서 고려해 빠른 패션 브랜드를 도입할 때 쇼핑센터와 상대방의 협상은 사실 게임의 과정이다.

이강은 앞서 대협곡은 개피에게 인테리어 수당 지원을 하지 않았지만 실제로 패션기 아래 몇 개 브랜드, GAP 의 임대

  • 관련 읽기

신동허가 2015년 설날 개업 예정

상가 속보
|
2014/12/5 17:43:00
18

中国轻纺城:弹力面料营销走势分化

상가 속보
|
2014/12/5 14:16:00
15

직리시장: 반제품 가격 안정 방위 원단 출품 빈번하다

상가 속보
|
2014/12/5 13:18:00
24

호주 온라인 쇼핑 일 Ebay 판매량 50만 돌파

상가 속보
|
2014/12/5 11:30:00
55

中国轻纺城:针织面料营销多品种拓展

상가 속보
|
2014/12/4 12:24: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海澜之家“多一克温暖”公益行动冬暖人心

2014年9月,海澜之家联合网易平台、中国社会福利基金会“暖流计划”共同发起的“多一克温暖”大型公益活动正式在京启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