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피해주: 등록제 가속 신주 발행은 필연적이다

2014/11/28 12:19:00 17

피해주등록제신주 발행

김기린포럼에서 강양 증감회 부주석은 당의 18회 3중 전회가 정신과 국무원의 요구를 결정해 《증권법 》을 결합해 주식발행 등록제 개혁 방안을 서둘러 검토해 주식 발행의 지속적인 이익 조건을 취소하고 소소소소미와 창신형 기업의 상장 문턱을 낮추겠다고 밝혔다.

주식 발행 등록제 개혁 방안의 출범은 시장을 너무 오래 기대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식 발행 등록제 개혁 방안에 근거해'서둘러 출범'이라는 이유로 일부 투자자들은 등록제 시행에 따라 신주 발행이 가속화될 것으로 우려된다.

등록제 조건 하에 주식 발행의 지속적인 이익 조건이 취소되었기 때문에 작은 미세와 창신형 기업의 상장 문턱이 낮아졌고 더 많은 기업들이 주식시장에 출시해야 하기 때문이다.

또 증감회도 IPO 사에 실질적인 심사를 하지 않았다.

이렇게 되면 당연히 더 많은 기업들이 A 주식시장에 출시될 것이다.

하지만 투자자들에 대한 이런 걱정은 업계 인사들이 나서서 해명했다.

예를 들어 투행자들이 이에 따라 등록제는 신주 발행이 가속되는 것은 아니다.

등록제는 신주회 무절조 발행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는 여론도 있다.

상장회사의 품질이 좋으면, 증권시장이 돈이 부족하지 않을 것이라는 전문가들은 신주 발행이'일층 '추혈효과'가 기우라고 우려하고 있다.

업계 인사들의 해석에 대해 본인은 곤혹스러웠다.

신주 발행을 가속화하지 않는다면 상장 문턱을 낮추는 것은 무엇일까? 더 많은 기업을 A 주시장에서 줄을 서기 위해서인가? 현재의 IPO 줄줄이 아직 길지 않은 것 아니냐? 그리고 국무원은 등록제 개혁열을 중소기업의 융자 융자난을 해결하기 위한 10대 조치 중 하나로, 이 기업들이 몇 년 동안의 장대를 늘어뜨리기 위해 융자 융자 융자 융자를 해결할 수 있겠는가? 그중 일부 기업들이 일찌감치 줄지어 무너질 것 같다.

상장회사의 품질이 좋다.

심사제 하에 상장된 회사도 별로 없고 상장 문턱을 낮추는 것은 도리어 품질이 좋은 상장회사다? 이런 말로 투자자들을 소홀히 하는 것은 정말 수준이 떨어진다.

사실 일부 업계인들은 등록제 가속 신주 발행 문제를 회피할 필요가 없다. 신주 발행 질차 문제를 회피할 필요가 없다.

이 문제에 관해 증감회 부주석은 우리의 일부 업계인들을 위해 모범을 세웠다고 할 수 있다.

장심의 한 부회장은 19일 봉황재경정상회의에 참석할 때 현재 국내 시장 발행업체 줄을 서고 있는 상황에서 감독부서가 시장 개혁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직면해야 할 현실 상황도 해소의 과제다.

그는 감독부서가 시장 각 측과 함께 지혜를 모아 적극적으로 논증하고 주식발행 등록제 개혁을 추진하고 등록제 개혁을 추진하고 기업의 줄서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등록제 개혁으로 IPO 줄서기 문제의 해결을 추진하는데 신주 발행 속도가 빠르지 않나?

등록제 아래 신주 발행사

품질

나쁜 문제도 회피할 필요가 없다. 결국 못생긴 며느리는 시부모를 만나야 하며 평생 숨길 수 없다.

이런 문제에서도 거짓말을 하면 등록제는 신주 발급사가 아니라 업계 인사의 질도 문제다.

당연히

등록제

새로운 문제가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다.

이 중 일부 문제에 관해 증감회 회장 쇼강은 사실상 미리 알고 있었다.

일년 전 초강 주석은 등록제 일련의 조립 개혁과 조건이 필요하다고 명확하게 밝혔다.

쇼강은 특히 《증권법 》을 개정하고, 동시에 자본시장의 각종 참여 주체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강조하고, 각종 참여를 강화해야 한다.

주체

능력.

결국 사법 제도의 개혁을 완벽하게 해야 한다. 특히 민사 보상 제도의 개혁이다.

특히 중소투자자들의 보호작업을 잘 해야 한다.

샤오강은 “중소투자자의 보호에 있어서 시스템이 강화되지 않으면 자본시장을 보호하지 않으면 중소투자자들의 법률정책을 보호하는 체계를 구축하지 않으면 이 개혁 추진은 매우 어려움을 겪게 된다 ”고 말했다.

이에 따라 등록제 개혁 방안에 직면한 ‘서둘러라 ’는 관련 업계 관계자를 포함해 필요한 일은 투자자가 아닌 등록제 개혁 방안을 위한 적극적인 조건을 마련하고 소강 주석이 제시한 각 조립 조치를 꼼꼼히 수행해야 한다.

관련 조립 조치가 확정되면 투자자들은 등록제에 대한 걱정을 하는 문제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 관련 읽기

가독 상장 기업의 아동복 공략

상장회사
|
2014/11/25 19:39:00
25

알리 발행 80억 달러 채권 구매액 은 7배 에 이른다

상장회사
|
2014/11/22 11:18:00
19

기업이 미국으로 출시된 것은 결코 부자놀이가 아니다

상장회사
|
2014/11/22 8:46:00
17

의류 브랜드 는 글로벌 시장 기업 의 업적 이 호전될 것 을 추구한다

상장회사
|
2014/11/21 9:58:00
14

국내 스포츠 용품 브랜드 IPO 전도 예측

상장회사
|
2014/11/20 10:45:00
52
다음 문장을 읽다

상해 항구통의 뜻은 주식시장에 있어서 더 오래된 미래를 고려하지 않는다

정책 이익 발효 과정 과 시간 누적, 상해 항구 단기 표현 에 대해 지나치게 해독 할 필요 는 없다, 상해 항통 은 중국 내륙, 홍콩 에 대한 의미 가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