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조는 전 성 노동법률 지식 퀴즈 '우수 조직' 칭호를 획득하였다
감숙성 전력회사 인터넷 소식에 의하면 의법치기업을 추진하기 위해 법제 선전 교육을 넓게 추진하고 노조 간부와 광범위하게 향상시켜 노조 간부와 광범위하게 광범위하게 향상시키다
직공
군중의 법률적 자질, 최근 회사 노조 조직원들은 감숙성 총노조가 주최한 성 노동법률 퀴즈에 참여하며 우수 조직 단위 칭호를 얻었다.
이번 퀴즈 주요 내용은 헌법, 노동법, 노조법, 직업병방치법, 감숙성 직공대표대회 조례 등
광대하다
간부 직공은 밀접한 관련 법률 법규, 경기는 초승전, 준결승전, 결승전으로 나뉘어 현장 답안의 형식으로 각층이 진급했다.
이번 경연은 모두 165개 시현, 1100여 개 기업 기관이 출전한 것으로 알려져 전체 인원수가 100만 명을 넘었다고 한다.
회사 노조는 4명의 우수한 참가 선수를 선발해 폐쇄훈련을 통해 경기 현장에서 뛰어난 준결승에 진출해 결국 우수 조직 단위 칭호를 얻었다.
진강시 는 직공 법률 위권 변호사단 및 변호사 공작소 를 설립했다
어제 오후 진강시 총노조와 시사법국이 공동으로 설립된 진강시 직공법위권변호사단이 개설되었다.
변호사단 구성원 서비스
범위
각 시의 직행, 산업노조는 또 위권변호사 공작소를 조직하여 그 파출기구로 만들었다.
기자들은 설립식에서 변호사단의 주요 직책은 어려운 직원에게 법률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소송, 조정 및 중재 등 활동에 협조하고 노동법홍보교육활동을 전개하고, 지도와 협조하여 임금협상, 제작과 법률문서 등을 전개한다.
시직 로펌 변호사 15명이 참여했고, 시사법국 변호사 관리처와 시총노조 법무부 담당자가 변호사단의 업무를 지도했다.
5개 업종별로 분설한 변호사 작업소는 공업 교통, 국제기업, 서비스업 및 상업, 건설 및 성관, 인사 및 교육 등 분야를 관련 직공에서 법률 위권서비스를 전개한다.
시정협 당조 구성원, 시 총노조 주석 왕영정 성립식에 출석하고 변호사단으로 게시됐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