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진탕건설 시간대가 도래할 때 새로운 핫한 점의 투기를 찾아야 한다.

2014/11/15 14:22:00 132

진탕하여 정상을 쌓고시간대핫한 점으로 투기하다

지수가 최근 몇 년 동안의 신고를 세웠음에도 불구하고 한때 2500시 이상을 만져봤지만 해남 홍윤 투자 총감에서 보면 시장 두 개의 위험 관건에 직면해 있는 것은 하나는 하나는 하나는

상해

새로운 고지를 창출하고, 둘째는 상하이항통에서 정식으로 출시되었고, 이 두 가지 신호 중 하나를 나타내면, 시장의 중기조정 위험을 경계해야 한다!

하지만 우리 장기간 소시장의 관점은 변함없이 확고하게 여기고 있다.

소시장

우리의 출발 단계! 그래서 우시의 상승 도중에 시장의 어떤 폭락을 당했다면, 우리가 다시 입장하여 대담하게 베끼는 좋은 기회이다.

현재 시장은 첫 신호를 만족시켰고, 두 번째 신호도 다음 주 월요일에 이뤄진다.

그래서 레스우는 현재 시장이 최후의 스퍼드와 진탕이 정상 구축하는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시장 후장에는 기회가 있을 수도 있지만, 국부적 소열점과 보급의 기회, 시장의 ‘가치 지대 ’는 현재 거의 소시의 제1파공격에 메워져 있다.

  

저장 성

올해는 지난해의 이슈를 올해의 주류로 볶을 수 없다며, 작년의 손놀이, 영화미디어 등 올해는 별로다. 올해는 잘 걷고, 올해는 잘 걷고 있는데, 내년이면 또 이 시장의 ‘올드 코스 ’를 되풀이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 주식시장에 투자할 때는 ‘새로운 이야기 ’와 새로운 패널을 찾아야 한다.

그렇다면, 후시는 어떤 새로운 핫점이 있습니까?

현재 시장은 주식시장에서 한 바퀴 오르지 않았던 판자 주식을 한 바퀴 더 올려야 한다. 그래서 레스우는 백주와 유색 금속, 석탄, 시멘트 등 후시멘트 등의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국가에 따라 많은 철도를 회복했다. 그 중 시장은 강재와 시멘트, 철강판은 이미 작동되었지만, 시멘트 판덩이는 크게 오르지 않았기 때문에, 겨울과 봄철 때 주력기관의 잇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백주, 레스우는 이미 너무 고요한 상태로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잊었지만, 모두가 잊었을 때, 기회는 이전의 항공, 운수 등 판넬, 지금도 그렇게 많이 걷지 못하고 있다.

석탄과 유색 금속의 전체 판의 흐름은 약간 비슷하다. 이 두 개의 판덩이는 거시경제와 가장 밀접한 관계이기 때문에, 거시경제가 잘 되지 않는다면,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크게 오르기 어렵지만 시장은 바퀴가 필요하기 때문에, 우리는 자원주가 금융주처럼, 이른 시세의 초반에 피어났을 때, 시세의 단계가 끝날 때, 그것들도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여러분이 잡아야 할 것은 그것들의 단락적인 기회입니다."


  • 관련 읽기

오붕: 황금 밑 삼각형 정리

금융재테크
|
2014/11/14 18:13:00
25

료금: 농촌에 ‘금융맹맹 ’을 쓸어줘야겠다

금융재테크
|
2014/11/14 12:53:00
27

18조 3조 재정 예금을 어떻게 써야 하는가

금융재테크
|
2014/11/13 17:59:00
43

러시아:황금 무판로 중앙은행은 어쩔 수 없이 접대를 당했다.

금융재테크
|
2014/11/12 14:57:00
20

은행업 결석 홀아비절 재테크 수익률 이 반강하지 않다

금융재테크
|
2014/11/12 12:41: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고명덕:상해 항구통은 대반주의 성대한 연회가 아니다.

만약 내가 해외자금이라면, 항항항거래소를 통해 주식을 사려고 한다면, 전문은행을 대표하는 대다수의 블루칩 주식을 전문으로 사려는 것입니까? 문제는 그 같은 가격은 홍콩거래소에서 대량으로 구입할 수 있는 데 있는데, 하필이면 환전과 가까운 구원을 원할 필요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