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한 켤레에 30만원인데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세요?

2014/11/2 11:11:00 33

신발 시장

이곳 세계

복장 신발 모자

그물의 작은 편성으로 여러분께 소개한 신발은 30만원인데, 값어치 않다고요?

10월 31일 중국 농구협이 홈페이지에서 2014 ~2015 시즌 CBA 프로리그 특허 스티커슈즈 구매 통지를 공개했다.

이것은 리그에 특별히 있는 운동화가 있습니다.

찬조

계약은 선수에게 발송된 통지이다.

이 가운데 올해 리그 특허 스티커화 총액은 8개로, 라벨슈즈를 신는 선수는 클럽을 통해 30만원의 비용을 내야 한다고 명시했다.

지난해 리그전에서 베이징팀 선수인 이학림은 운동화 문제로 소문이 자자한 바 있다. 올해 농구협도 지난해의 난을 근절하기 위해 일찌감치 통지했다.

단지 많은 팬들이 30만일의 신발 한 켤레를 묻는데, 도대체 가치가 없다고?

천가'운동화'도'뺏어야 한다.

농구협의 규정에 따르면 2014 ~2015 시즌에는 2013 ~2014 시즌 8개의 특허스티커 명액이 선수에게 열렸다.

훈련과 경기 기간에 비리그 스폰서인 리닝의 지정 구두를 신는 것을 허용했으나 이들 운동화의 표식에 대해 완전한 커버를 해야 한다.

이와 함께 바스켓 한 켤레의 가격은 30만원, 클럽 대신 농구협에 신청을 제출하고 비용은 클럽에서 지불된다.

30만일의 스티커가 대부분의 팬들의 눈에 ‘천가 ’이다.

하지만 이런 천가 구단 각 클럽은 빼앗아야 한다.

리바운드가 출범한 규정은 특허정원을 제한하고, 클럽 구매 신청은 총 약수를 초과할 때, 바스켓 협에 몇 가지 제한이 있다. 우선 한 클럽은 1명만 상보할 수 있고, 무브랜드계약 선수는 우선권이 있다. 상보 선수 중 연령대 이상의 우선권이 있다. 소속 팀은 지난 시즌 시즌 리그 순위에서 우선권이 있다.

현재 CBA 는 모두 20개 클럽, 200여 명의 국내 선수들이 있다.

8개의 특허 스티커 스니커즈의 정원은 확실히 많지 않은 것 같다.

수요가 있는 선수들과 클럽들은 이 몇 개의 특허 정원을 위해 리그에서 아직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에 먼저 ‘운동화 대전 ’을 공연해야 할 것 같다.

천가의 신발도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올해 농구협회는 조속한 스니커즈 협찬 문제를 명확히 밝히는 것은 스폰서인 이녕사의 최대 보호를 위해 5년 20억의 대계약협찬을 받고, 누구라도 이 대금주를 보호해야 한다.

지난해 이학림의 운동화 사건은 바구니 협회가 수동적이었다.

이녕 회사의 고액은 클럽 한 해 1000만 위안의 인민폐를 보증한다.

바운드 협회에서는 각 클럽과 선수들에게 유리한 일이기 때문에 특허의 문턱을 높이고 스폰서 이익을 보호하는 것도 정상이다.

이녕 회사에 고투입이 자연스러우면 높은 보답이 필요하다. 자신이 그렇게 많이 투입된다면 다른 브랜드 구두를 신고 골을 치르면 스폰서의 이익이 최대화될 수 없다.

그래서 농구협이 이런 천가 운동화를 내놓는 규정도 무리한 요구는 아니다.

지난 시즌 베이징팀의 이학림은 다른 브랜드의 신발을 신고 CBA 를 선보여 농구협에서 연거푸 처벌을 받았다.

당시의 ‘ 운동화 풍파 ’ 는 농구협을 매우 수동적으로 만들었다.

그래서 올해 농구협회가 일찌감치 출범 규정을 내놓은 것도 스폰서 난처한 일이 다시 생길까 봐 걱정된다.

특이한 경우 CBA 를 때릴 때는 반드시 이녕화를 신어야 한다. 권내인들이 보기에 이런 외계에서 ‘ 일칼에 절절해 ’ 라고 불리는 방식은 어느 정도에 비하면 안 된다.

그만큼 투입하는 것은 비례한 보답이 필요해 일부 보호 조치가 불가피하다.

누가 입어도 채택을 해야 한다

기자도 대략적으로 뒤져보니 지금의 CBA 리그전에서 구두스폰서와 계약을 체결한 사람은 거의 20여 명의 선수를 제외하고 이녕기 소속사인 선수를 제외하고 20명의 다른 브랜드가 지원하는 선수도 분명히 20명에 가까운 20명 중 8명을 선발해 이들을 위한 비용을 모색하는 데 대해 협찬을 잘 고려해야 한다.

그나마 지난해 출산 제한 없이 나이크 아디와 같은 스폰서 몇 명을 자발적으로 포기하는 것도 재기가 거센 국제 스포츠 브랜드 악어로 CBA 협찬 문제에서도 재삼 재삼 권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다.

30만 원짜리 신발 한 켤레를 사면 고무장도 필요하다

브랜드

완전히 가려 버렸는데, 이것이 도대체 가치 없는 것일까? 팬들이 분명하지 않아 클럽이 분명하지 않다면, 스폰서만 경제라는 저울을 가지고 잘 가늠해야 한다.

사실 많은 선수들이 보기에는 스스로 공을 치고, 발이 어떤 신발을 신으면 완전히 자신이 결정해야 한다.

이는 바로 CBA 미숙한 모습이다.

CBA, 선수는 약세 그룹으로 NBA 선수 노조가 아닌 조직적으로 자신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는 규정대로 신발을 신으면 벌을 받을 수밖에 없다.

그래서 발에 무슨 신발을 신으면 조직에서 결정할 수밖에 없다.

 

  • 관련 읽기

패션 너의 구두 라벨

신발 속달
|
2014/10/31 11:33:00
30

지능 위치 루비의 점 굽 도움

신발 속달
|
2014/10/31 11:05:00
36

2014 가을 겨울 가장 핫 슈즈 스타일

신발 속달
|
2014/10/31 10:47:00
180

이비아 프린트 스커트 하이힐로 로맨틱하게 연출

신발 속달
|
2014/10/29 22:35:00
92

Sterishoe 2.0 살균화: 자외선으로 구두를 제거

신발 속달
|
2014/10/28 18:53: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한국 패션 산업 의 영향력 이 문화 전파 의 각 방면 에 깊이 들어가다

이곳의 세계 의상 신발망의 작은 편성은 한국 패션산업의 영향력으로 문화전파의 각 방면에 깊이 파고들었다.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최신'중국 좋은 목소리 '마지막 우승도 한범 대표의 장벽신이다.가이드들은 그녀의 평가에 대해 가창력을 제외하고는 흔히 90 후로 받아들이는 신선한 스타일이다.사실 고백한 것은'한국 연습생'의 생애와 훈련으로 한경, 루한 등과 함께'한범'으로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