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릴레이 미국 지폐: 황금 4 년 신저 중국 압박
미국 연방준비는 지난 10월 30일 QE 화폐 정책을 공식 발표했으며 일본 중앙은행은 10월 31일 최신 화폐 정책에서 의외로 추가코딩 QE 재개를 선언했다.
우리가 그 미연축QE 를 그리워하기 시작했을 때, QE 시대는 여전히 우리를 멀리 떠나지 않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아메리칸 저장소
(Fed) 베이징 시간 목요일 (10월 30일) 새벽에 월도 구매 채무 계획을 마치고 미국 노동시장에 묵직한 ‘현저히 ’라고 하지 않고 경제 전망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루 만에 일본 중앙은행은 결의에서 연간 일본 정부 매입 규모가 30조 엔을 늘린다고 밝혔다. QE는 계속 통화팽창으로 2%까지 안정돼 국채 소지 기간을 약 7 ~10년 연장해 연간 ETF 와 JREIT 구매 규모를 2배로 확대해 ETFS를 추적'JPX -일 400지수'를 구매 범위로 도입할 예정이다.
일본 중앙은행은 완화 정책이 물가 상승 동력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연보험그룹 (Allianz) 수석경제고문 Mohamed (Wohamed) 무일간 El -Erian 목요일 (10월 30일) 은 미연저장관 측이 자산 구매 계획을 마쳤지만, 즉 알려진 QE (양화완화) 는 물론 QE 는 끝나지 않았다.
El -Erian "원인 중 하나는 미국이 이미 QE 를 마쳤지만 루즈정책은 끝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원인은 미국이 QE 를 끝낼 수 있지만 유로구와 일본이 더 나아가 QE 를 실시할 것이다.
그래서 QE 거래가 끝났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QE 거래가 여전히 진행 중이라고 생각합니다.
예.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한 거래원은 일본 중앙은행화폐 정책 결의가 발표된 후 달러 / 엔화는 어쩔 수 없이 상승하고 환율 상승 동능이 지속되고, 일부 대규모 헤지펀드 구매 판로가 촉발됐다고 지적했다.
현재 달러 /엔화는 이미 2.0%에서 111.50%를 넘어 2013년 4월 이래 최대 단일 상승폭을 기록하고 있다.
일본 중앙은행
QE 대기를 메다
일제히 일본 중앙은행은 이번 정책 규모를 완화하는 투표는 5 대 4다.
대폭 정책을 반대하는 네 명의 투표관원은 삼본 (모리모토), 석전 (Ishida), 사토 (Sato), 무네덴 (Takahide) 로 단연 (Takahide) 이다.
이처럼 가까운 투표는 주요 중앙은행의 결의보다 극히 이례적이다.
호주 서태평양 은행 외환전략사 세안 (Sean) 씨allow (Callow) 는 "일본 중앙은행에 대한 통창과 국내 총치 (GDP) 목표를 인정하지 못해 경의를 표했으나, 신정책은 매달 약 600억 달러의 양량화 여유 규모에 해당하는 것으로 주목된다"고 말했다.
예.
일본 제일생명연구기구 (Dai -ichi Life Research Institute) 수석 경제학자 Hideo (Kumnono) 가 일본 중앙은행의 결정은 의외로 후시의 정책 공간이 한정됐다고 말했다.
쿠노는 일본 중앙은행이 주저하지 않고 움직임을 취할 것이라며 대규모 옵션이 한계라는 것을 알고 있어 이번 결의에서 정책을 완화하는 것이 일찌감치 이르다고 밝혔다.
그는 정책을 한층 완화시키는 움직임이 소비세 인상을 지지할 것이라며 총리 아베 (Shinzo Abe) 에 대한 지출 관련 논평이 더 늘어날 것이라고 지적했다.
월스트리트는 일본 중앙은행의 결의에 따르면 일본 중앙은행이 새로운 대규모 관람화폐 정책을 내놓고 충격 시장을 놀라게 했다. 중앙은행관찰인들은 예상치 못한 조치로 일본 중앙행장인 흑전동 (Haruhiko) 헤르구 (Haruhiko Kuroda) 를 전복시키며 예상치 못했던 의존을 전복하고, 5대 4의 투표 결과에 대해 커다란 차이점이 있음을 나타냈다.
롯데증권사 (라커닝 시크릿 시크릿) 자심시장 분석사 Masayuki) 가 “ 10사이다 ” 는 시장이 이 이 의외의 조치를 기꺼이 보고 있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중앙은행의 여유 정책을 기대하며, 어떤 사람들은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
지금은 엔화가 점점 약해져서 주식시장이 상승하고 있다.
그는 화폐 정책이 완만하기 때문에 금융, 은행과 증권, 그리고 부동산류주가 더욱 이익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시장은 그동안 일본 경제의 상황이 걱정되며 특히 미래는 소비세를 한 번 올릴 것으로 보인다.
스코틀랜드 로비스트 은행 (RBS) 증권 일본 수석경제분석사 준코오 (Nishiiiioka) 는 일본 중앙은행이 이번 방영 정책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
이 조치는 기반 물가가 부진해서 분명한 것이다.
Nishiioka는 2016 /17재년까지 2%의 인플레이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오늘의 조치와 목표의 차이를 기대할 것으로 보인다.
그는 기초화폐가 확대되는 규모는 크지 않지만 상장거래소 펀드 (ETF) 구매 규모가 더욱 높아지고 있어 일본 중앙은행이 현 시장의 예상에 힘쓰고 있다고 지적했다.
한중 등 아시아 국가에 가져오다
스트레스를 내리다
일본 중앙은행 (BOJ) 금요일 (10월 31일) 은 의외로 자극력을 높여 화폐 정책을 밟는 유문, 중중 등 아시아 국가에 압력을 줄 수 있어 한중 양국의 금리를 가속화시킬 수 있다.
Invesco Fixed Income 수석 전략사 Robert (Robert) 가 Waldner (Waldner) 는 일본 중앙은행이 의외로 정책을 느슨하게 느슨하게 느슨하게 정책을 연루시키고, 진보도 중국 중앙은행의 금리를 가속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중국이 예상보다 더 빨리 줄어들게 될 것이며, 중국이 통화 긴축 압력에 직면하고, 감독 부서도 인민폐의 평가 하락을 원하지 않는다고 본다.
경제학자 Ronald (Ronald) 를 풍성하게 다룬 경제학자 (Ronald) 는 일본의 루즈맨이 한국 수출에 위험을 가져온다고 말했다.
Man 은 원화 하향 위험이 지속된다면 한국의 성장 잠재력에 위중하고 한국 중앙은행의 이율을 2.00% 이하로 낮추는 예상이 강화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Man 은 2015년 한국 GDP 성장률을 3.9% 에서 3.7% 이하로 인하할 경우 외부에서 이자를 예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원화강은 일반적으로 한국 제품 가격을 올려 해외 시장에서 가격 경쟁력을 약화시킨다.
한일 양국은 글로벌 자동차, 전자 제품 등 시장에서 경쟁 관계가 있다.
10월 한국중앙은행은 현재 2년 한국 경제성장률을 낮춰 정책 이율을 0.25퍼센트 낮추고 기록은 2% 로 낮아졌다.
- 관련 읽기
- 구두시장 | 놀라다590원 표마 운동화 비대칭 & Nbsp; # 세 가방 # 기한은 호신부로 제한된다
- 구두업 동태 | 9가지 관광 신발이 카운터에 내려갔다
- 업계 동태 | 신발 브랜드 칭찬도 & Nbsp; 디테일이 성패를 결정한다
- 시장 특제 | 6월 14일 인도는 도하 협상에서 아프리카 국가그룹의 지지를 구하기 위한 조언을 찾았다
- 시장 특제 | ‘ 면화 전문문제 ’ 는 세계 무역 기구 도하 라운드의 성패를 결정할 것이다
- 구두시장 | 시장 관찰: 신발 공급 체인 단말기
- 업계 동태 | 2010년 중국 의류 협회 패딩 및 제품 전문위원 연회 및 환회 회의 개최
- 시장 특제 | 정면 회사: 미국 면화 재고는 사실상 다 팔렸다
- 업계 동태 | 2010 선전 소매업 병단이 궐기 & Nbsp; 올해 2500개 가게를 열었다
- 구두시장 | 시장 관찰: 중국 여자 신발 현황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