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더블 십 일, 실체 소매 임박

2014/10/23 9:09:00 29

쌍열실체소매

선상에서 엄한 전투 준비를 하다

  

 

신화 뉴스

실체

소매상들이 드디어 앉을 수가 없다! 최근 은태상업, 오성전기, 매크로 삼포, 아이왕 등에서'연하 행동'을 제안해 전국 100개 소매상 상만개 문점 전원 출격을 제안하며'쌍십일 '기간에 첫 중국 쇼핑몰'전기상과 함께, 전선 하선상에서 큰 연환을 일으켰다.

선 아래'냉대'부터 적극적으로'참견'까지

예.

쌍십일

"결국 전자상으로서의 게임은 아니다.

“더이상 ‘쌍십일 ’을 무시할 수 없으니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한다.”

경성 오성 전기 부회장은 "2011년 전 눈을 감고 손님들이 가게 안으로 들어오는 것 같다.

2012년 설날 그 노드, 갑자기 모든 매장의 인파가 대폭 하락했다.

이는 국가가 낡은 신으로 바꾸는 특혜 정책을 취소한 것 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전자상들의 경쟁이다.

이번 ‘ 쌍 십 일 ’ 은 실체점이 분명히 독살되었다.

전국의 실체 소매상이 백만 개의 상품에 참가할 '사상 최대의 힘'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함께 전기상과 비교하기 위해 오성은 "실체점에 도착하면, 고객이 가방을 들고, 쇼핑을 채우기 위해 얼마이상,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우리는 모든 실체점을 선상에서 더 싸게 팔고, 모든 공급업체가 우리에게 선상에서 같은 가격을 달라고 호소해야 한다.

실체 소매상은 소비자가 실제 매장에서 살 수 있는 상품과 온라인 동가를 확보하는 것이다.

기자는 신백, 중앙 등 상가에서 ‘쌍십일 ’의 구체적인 판촉 방안이 아직 출범되지 않았지만 “한 잔은 긍정적이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실체 소매업이 ‘쌍십일 ’에 가입한 것도 자신의 전통적인 심리적 상태를 전복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 전기상들이 우리에게 개방 사유를 강요하고 있다. ”

경별은 “간단한 예를 들어 현재 고객이 매장에 와서 물건을 사러 온 것은 전혀 문제 없는 것이지만, 이전에 카메라를 꺼내 찍어야 한다면 누군가가 나서서 사진을 찍지 말라고 말했다.

하지만 인터넷은 개방심이다.

언제든지 휴대전화를 켜고, 당신의 가격, 경쟁 상대의 가격을 명확하게 밝히는 당신은 사진을 찍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또한 인터넷 시대에 사진 찍는 것은 나쁜 일 뿐만 아니라, 당신의 물건이 좋거나, 당신의 영업원이 잘생기거나 사진을 찍어서 인터넷으로 보내는데, 당신의 가게에 대한 일종의 움직임이 아닐까요? 즉, 우리의 전통적인 마음을 바꿔야 하며, 자신을 전복시켜야 합니다.'쌍십일 '때문에 참여할 필요는 없습니다.

선상

마케팅

온갖 방법.

선 아래도 ‘광광 ’이고 선상에서는 자연히 여력을 남기지 않고 인터넷의 위력을 빌려 각종 혁신 마케팅이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다.

이 ‘쌍십일 ’은 알리바바 출시 후 첫 번째 ‘쌍십일 ’이다.

예년과 비교하면 천고양이의 올해 노는'고대상'이 더 돋보인다. 3대 핵심 방향: 세계화, 무선화 평화 타이화.

세계화, 세계를 살 수 있으며, 세계를 살 수 있다. 국내 소비자들은 미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국가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현재 200여 개의 해외 상인들이 국내에 직접 입고해 이번'쌍십일'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패션을 살리기 위해, 천고양이의 사업가는 스타, 패셔니스타, 패션 매체, 국내외 디자이너 등 원소가'쌍열'에 합류한다.

20일 수천 상인들이 남경소닝 본부로 초점 상인 소통회에 참석했다.

소령은 이번 회의의 목적을 명확하게 하고, 즉 각 대상가를 손잡고 전면적으로 ‘ 쌍십일 ’ 에 대비한다.

매장 자원은 매우 희박하지만 이번 회의에 무료로 개방하고, 그들은 직접 판매구, 전자 디스플레이, QR코드, 실물 표본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시와 추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

또 소닌은 플랫폼 상가 오픈 문단과 제3자 상점의 상품도 문점을 동시 지원한다.

소녕컴퓨터 사업부 이사 소개.

소녕 에어컨사업부 곽샤오웨이는 "이번 소닝선 상선에서 총 20억원을 투입하며 PC 단, 이동단, 문단, 전품 양도, 전품의 양도, 공전 프로모션 시장으로 에어컨 시장을 비틀어 1억2억원의 판매 목표를 돌렸다"고 밝혔다.

택배, 고임금, 병사 모집

비전'쌍십일'은 선상 하의 상인뿐만 아니라 택배 업계도 이미 대비 상태에 들어갔다.

기자가 남경시 우체국 에서 `쌍십일 ` 기간 동안 남경은 일당 속품 수매량이 220만 건에 달하며 작년보다 50%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기자가 남경 삼모갱 택배 거리를 방문해 보니 원통, 운달 입구에는 이미 일부 관리자, 재무, 고객, 사무원, 업무원, 조공공업의 대폭 포스터가 붙어 있었다.

원통사이트의 책임자는 기자에게 국경절 이후에 이미 사람을 촉진시키기 시작했고, 인터넷 점마다 56명의 배송인원과 분간인원을 추가해 ‘쌍십일 ’에 대응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자는 58동성, 중화영재망 등 대형 채용 사이트에서 순풍, 백세 환통, 중통, 매일 택배 등 회사들이 모두 출수, 고임금 택배원을 지원하고 있다.

21일 그날만 100여 명의 택배원 광고가 나오면서 월급이 3000원보다 높고 급여만 원도 적지 않다.

사회적 택배가 ‘쌍십일 ’ 대전에 합류할 뿐만 아니라 정표군 우체사들도 이 상기를 놓치고 싶지 않다.

성우체정보회사 남경지사 운행 보장부 부주임은 기자에게 올해 업무량 20 ~30%가 증가할 것으로 알려 우체국 외에도 천고양이와 협력해 500개 직제점을 세웠다. 올 연말 500조 스마트 소포장을 만들고, 도로보간지를 대수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증인만으로는 통하지 않을 것이다. 다만 루트를 분류해야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소리

사회과학평가센터 부주임파: 새로운 생산력, 전자상무는 생산 관계의 변혁을 추진하고, 새로운 서비스, 새로운 시장 및 새로운 경제 조직 방식을 제공, 전통 경제의 전환 업그레이드.

중국 물류와 구매연합회 최충부 부회장은 쇼핑의 광환절은 물류에 도전하고, 어떤 기회도 가져왔다.

물류 기업의 품질은 전자상업계의 규모와 품질과 효익을 결정한 것이며, 전기상들이 얼마나 발전할 수 있을지는 물류의 규모에 달려 있으며, 물류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우리 전기상들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다.

  • 관련 읽기

'쌍십일 '경동'아시아 1호' 물류 센터 시작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4/10/22 9:30:00
13

O2O 상업광풍 분용 역전 브랜드를 타서 실체점 1조?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4/10/21 9:11:00
52

家长都不清楚的事 3岁以下娃娃要穿A类服装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4/10/21 8:49:00
15

최대 5종 차량 중재해 지역: 각 대형 의상 포목 시장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4/10/20 9:27:00
9

은태가 인터넷에 나서면 과학기술범이 백화점을 구할 수 있을까?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4/10/20 9:15: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인기 드라마 가 인기 의상 · 화장품 등 식립 드라마 가 인기 를 끌고 있다

히트한 드라마에서 남녀 주인공의 옷차림은 왕왕 인기를 끌며 ‘별에서 온 그대 ’의 여주인공 립스틱이 한국 현지까지 품절되면서 시청자들의 영향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작은 작가님을 따라 같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