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허가나 특허 경영 기반 에 기반 으로 계좌금 을 수당 하다
등록 방법 에 규정 된 계산 비용 중 한 종류 가 특이하다. 즉 이 등은 행정 허가 나 시정 공용 사업 특허 경영 에 기반 된 요금권, 전자는 고속도로 요금 요금권, 후자는 전기료 요금 등이다.이런 종류의 계좌금의 확실성과 안전성은 일반적으로 장부 수금이 훨씬 높기 때문에 실천 중에도 더 많은 저당표가 되어야 한다.
행정허가 기반의 요금권은 성격에 따라 다른 법률 규정을 적용하고, 요금권은 다른 주관부문의 비준을 받아야 한다.고속도로 요금권 을 예를 들어 고속도로 요금 요금 을 얻어 교통 주관 부서 의 허가 를 받아야 하는데 그 요금 조건, 기한 및 요금 기준 등 모두 주관 부문 비준을 받아야 한다.
현행 《시정 공용 사업 특허경영 관리법 》의 규정에 따르면 특허경영을 실시하는 시정 공용사업 사업에 따르면, 경영권의 특허를 얻어 경영권 후방에서 경영할 수 있다.특허 경영권을 얻은 경영자는 해당 권리에 근거하여 상응요금권을 얻고 물권법 및 등록법에 근거한 규정에 따라 계좌금을 구류해야 한다.
이런 유료권 의 취득 은 행정 허가 나 나특허 경영권상금의 수취 액수와 기한 등은 행정허가나 특허경영권에 달려 있다. 저당기간에 질인 경영자가 행정허가나 특허경영권을 상실하거나 특허경영권을 상실할 경우 해당 비용도 상실되고, 저당잡히는 것도 의미가 없다.따라서 이런 종류의 요금권 을 설정할 때, 장부 수금 을 구류할 때, 질권자 는 관련 을 심사해야 한다행정 허가유료 기한, 조건, 제한, 조건, 제한, 제한 등을 포함, 압축 및 계약 조항을 확정할 수 있도록 문서를 작성합니다.
물권법은 시행되기 전에 행정허가 받은 요금권과 특허경영권은 실천에서 모두 질적으로 나올 수 있지만, 장부 수금으로 인출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이 같은 저당은 주관부서의 비준과 등록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 같은 행정허가 수료권이나 특허경영권 주체는 일반적으로 상응하는 자질과 조건을 갖추어야 하며 실제 조작이 복잡하다.
이론적으로 말하면수금하다채권은 일종의 채권과 특허경영권은 하나의 자격이고, 양자는 동등할 수 없으며, 양자는 모두 저당을 구금할 수 있으며, 두 종류는 병행하지 않고, 다만 수금권과 특허경영권은 주관의 비준과 등기할 뿐, 수금은 수취금 수취금 수취금은 수신장에 들어가서 저당 등기를 해야 한다
.현재 융자 실천을 보면 일부 금융기관은 고속도로 요금 부담 계약서에서 고고속도로 요금권과 유료권에 포함된 유료권을 포함해 유료권과 유료권에 포함한 계좌금으로 각각 교통주관 부서와 징수청센터에서 검출 등기를 요구하고 있다.금융기관은 수금권과 상응수금을 두 개의 저당으로 합쳐 저당금을 설정하는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