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화 소기업 이 환경 보호 대입 시험 에 직면하다

2014/8/7 9:10:00 26

날염 소기업환경 보호기술

어제 오전, 코교구 이동 인화업종협회, 난성영 회장은 회원 한 무리를 데리고 의류공단의 한 이동 인화업체, 학습 이동 인쇄 폐기 처리 경험을 배웠다.


환경 품질 개선을 위해 7월 10일, 코브리 지역은 28종 업계의 소소소방출 기업 정비 활동을 시작하여 프린트 업종으로 옮겼다.인화가열 과정이 소량 폐기가 발생할 수 있다는 소개에 따르면 기업이 보편적으로 작아서 산출하는 폐기가스를 처리하는 경우가 드물다.이에 따라 이번 정리를 앞두고 날염업체를 옮기는 경영자들이 불안해하고 있다.


  장쑤 성이동 인쇄 가공량 은 전국 9% 를 차지한다


보통 염색 천은 옮겨 날염을 처리한 뒤 ‘금상첨화 ’와 같은 가격도 배로 배가된다.


이적 날염은 방직품 꽃무늬 혁신 과정 중 하나의 중요한 고리이며 날염 후 정리되는 중요한 공예다.원단 사업에서 일어나는 난성영은 18년 전부터 프린트를 이월한 상기를 보고 경방시장에서 꺼내온 첫 배럴 ‘금 ’투자로 소흥 비달 프린트 공장을 등록해 경방시장의 객상을 위해 원단을 정리했다.난성영은 현재 인화 설비가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었고, 올해 초 그는 7810만 위안의 가격으로 절전, 에너지 절약의 지능화 인화 설비를 도입해 제품의 효과가 더 좋다고 소개했다.


난성영에 따르면, 몇 년 동안 코교, 코암, 코옌, 호당 등지에서 경방성으로 발전한 전송 날염 가공업체들이 늘고 있다.불완전한 통계에 의하면 현재 코교 구역 이동프린트가공량은 전국의 9퍼센트 이상을 차지한다.


  400여 개의 집가공 기업100여 개의 정규군


230만 위안을 투자하여 인화기를 한두 대의 이양하는 노동자를 구입하고, 임대 표준 공장을 고용하고, 심지어 농촌 간이방으로 생산할 수 있다.이것이 바로 현재 코교 구역에서 인쇄 업체를 옮기는 현황이다.기자들은 구역에서 인화협회를 이양하는 것으로 알려졌고, 현재 코브리 구역에서 인쇄를 옮기는 가공업체는 적어도 400개 이상이지만 각종 증조는 모두 갖추어져 있는 정규군에 불과하다.


기자는 코암, 호당 등지를 방문하는 일부 공단지를 방문할 때 모두 두 세 대의 이륙 프린터의 소규모 가공업체였다.호수 한 업체 공장에서 이동 프린터 세 대가 놓여 있어 가열 과정에서 불시에 흰색 스모그가 생겨 동시에 코를 찌르는 냄새를 동반한다.이 기업의 경영자는 기자에게 냄새가 나는 흰색 연무는 주로 인쇄 잉크가 가열될 때 발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프린트할 때 생기는 폐기는 줄곧 아무 시설 처리를 거치지 않고 직접 배출되었다.”이 경영자는 자기 경영은 소규모 기업이라 폐기가스를 치료하는 것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고 말했다.


  폐기 치료는 스트레스도 동력입니다.


인화는 경방시장 소재로 ‘땀 공로 ’를 올리고 가공 과정에서 폐기가 생기고 대부분 직렬로 늘어나서 28종류 업종의 소소소한 배오업체 정리에 들어간다."제대로 고치지 않으면 관문을 닫아야 한다. 이번 환경보호 정비 작전은 인화산업에 대한 부담이 크다."


이를 위해 최근 한동안, 난성영은 그의 동행자들과 계속 바쁜 기업에서 폐기했다.전기의 이해를 통해 인화협회가 돈을 청산하고 폐기 정전기 처리를 실시한 전송 인쇄업체를 전송했다.“ 우리 는 환경 보호 부서와 연락하려고 합니다. 이 기업의 폐기 처리에 대해 검정해 주십시오. 폐기 치료가 달성되면 이를 전형으로 하여 협회 범위 내에서 적극적으로 보급할 것입니다. ”난성영은 말했다.

  • 관련 읽기

신강면 방직 제품 원가 10% 감소

지역 정책
|
2014/8/6 21:11:00
28

广东湛江口岸货物通关加快

지역 정책
|
2014/8/6 20:15:00
20

절강 세수 신정 혜와 면방조사 업

지역 정책
|
2014/8/6 20:11:00
11

북륜 ` 일책 `은 날염 기업을 정돈한다.

지역 정책
|
2014/8/6 18:50:00
25

상해 에서 가죽 샌들 제품 품질 안전 위험 경보 를 발포 하다

지역 정책
|
2014/8/5 19:01: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어떻게 브랜드 전문점 판매

브랜드 전문점은 단말기 형식의 하나로 새로운 시장의 추세가 되고 있다.전매점은 우후죽순처럼 나타났지만, 유심히 살펴보면, 기업과 다른 브랜드의 전문점들이 대동소이하게 표현돼 인테리어부터 경영 패턴까지 비슷하다.그렇다면 이런 상황에서 전매점은 판매 실적에서 큰 돌파를 이뤄야 한다는 어려움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