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화점 세일 많은 ‘ 칠석 ’ 이 전면적으로 상승하였다

2014/8/4 15:38:00 16

백화점세일칠석

바로'strong '' 꽃시장: 꽃꽃이 잘 팔릴 수 있는 < < strong < > 의 < 의 < 의 < 의 >


‘p ’은 모두 알고 있는데, 칠석에 ‘중국 밸런타인데이 ’로 불리며 먼저 움직이는 것은 당연히 꽃시장이다.

기자는 중산동로, 화흥남로, 근검로 등 여러 곳의 꽃가게를 방문해 7월 당일 화훼시장이 소량기를 판매하고 있다.

"오늘 가게는 장미가 제일 잘 팔렸고 판매량은 평상시 45배."

중산 동로에 있는 한 꽃집 주인은 기자에게, 꽃다발, 핑크 장미, 파란 요희, 칠채 장미의 판로가 매우 좋아서 팔리지 않을 걱정이 없다.

바로 < p >


이 뒤이어 화흥남로에 있는 꽃가게를 지나가는 기자가 시민 주선생과 가게 값을 흥정하는 것을 보고 있다.

"파란 요희 10송이와 백합, 장미 9송이를 주문했는데 포장비는 300원에 가깝다."

주자는 기자에게 칠석절에 생화를 보내는 것은 낭만적인 일이지만, 자신의 업무 수입은 그리 높지 않지만 여자친구에게 ‘이벤트 ’는 적지 않을 것이다.

이때 점주와 점원들은 한순간도 꽃과 꽃을 싸 싸고, 택배원이 주문서를 하나 주고 돌아오자마자 꽃을 들고 다음 곳으로 갔다.

"너무 바빠서 아침부터 멈추지 않았어요."

주인이 웃으며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상점 매장: 할인 판매활동이 많아서 `strong `의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index.aaaast)'의'난호구'가'초연 구르기'라고 부른다.

칠석절에 기자는 화흥남로에 오는 드몽드빌딩을 찾아왔고, 많은 브랜드를 내세워 세일을 제외하고는 백화점도 다채로운 배송, 추첨, 카드 할인 등 행사를 진행했다.

'칠석 약'혜', 일부 추장8 접어 올리기','손 잡고 칠석, 샌들 6을 접어서...

소년로, 건국로가 많아 많은 사업가들이 양익 판촉을 벌여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바로 < p >


‘p ’을 제외한 많은 백화점은 쇼핑 환경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훈훈한 로맨틱한 장식품을 배치해 각종 카텔 완구, 풍선 등을 설치해 `a href =‘htttp://wwwwwwww.sjfzm.com /news /index c.ast `를 설치하는 것 ` 백화점 `

"여기 하트 풍선이 많아서 따뜻해 보여요."

칠석절 당일 시민 소조와 남자친구가 시내에 위치한 강남빌딩에 남자 복장을 선점할 때, 바로 한 < a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u c.aas >에 이르는 의 정성 어린 풍선에 끌렸다. 그는 사실 칠석에 명절을 지내는 분위기로 누구나 감정을 갖춘 상점에 와서 소비하고 싶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음식 업계'일부 식당'난구'가 `가 `가 `strong `가 `가 `가 `


'p'은 꽃과 쇼핑을 제외하고 커플로 지내는 3대 전통 프로그램 중 하나인 식사는 필수다.

기자는 남호구에서 여러 식당에서 알게 되었고, 음식업도 소비 최고봉을 맞았다.

"현재 우리 모든 칸은 만원이다" "레스토랑은 발렌타인데이 세트를 특별히 선보여 커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2일 정오, 기자는 중국가두, 환금광장, 우정거리 등 여러 곳의 서양식 식당을 인터뷰해 당일의 저녁 식사는 거의'구하기 어렵다'고 알렸다.

바로 < p >


‘p ’은 매년 7월 저녁식사를 예정하는 사람들이 매우 많은데, 가게는 당일 빈자리가 없다.”

한 식당 관계자는 기자에게 사실 발렌타인데이가 며칠 남았을 때 이미 시민들의 상담과 예약 전화를 받았다.

시민소 선생은 올해 칠석날 자신이 식당을 미리 예약해 놓고서 여자친구와 함께'로맨틱 만찬'을 함께 할 수 있게 됐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전국 정협 위원 이 영하 방직원 을 시찰 하다

성사 속보
|
2014/8/4 10:53:00
29

항주 무림로 여장가 30여 개 점포가 문을 닫고 10여 개 가량 양도하고 싶다

성사 속보
|
2014/8/1 16:12:00
159

광서기위 주재 광서질감국 기검 팀장 계평 조사 연구

성사 속보
|
2014/7/31 16:05:00
16

월마 항주 봉이 가게를 닫고 손님을 사절하다

성사 속보
|
2014/7/30 16:44:00
23

상점의 슈퍼마켓은 교묘하게 이름을 세워 돈을 마구 받아서 “ 기러기가 털을 빼다 ” 라고 지적되었다

성사 속보
|
2014/7/30 16:38: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합비라성 마트 애니메이션 주제점 개업

같은 지역, 같은 면적, 개업은 같은 유형의 슈퍼마켓보다 수백만 위안, 정품 슈퍼마켓, 하이 슈퍼마켓, 국제화 관리팀도 사용하지 않고, 결국 "슈퍼 어린이 랜드의 세계 최초 애니메이션 테마 슈퍼마켓"을 열었다. 합작 2선 도시는 미래 슈퍼마켓, 하이테크 개념, 전국 최고 뷰티 마켓 등 다양한 개념을 갖춘 악성 슈퍼마켓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