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미래 레저화 시장은 누가 선두할 것이다

2009/2/27 0:00:00 10243

레저

절강 온주의 정장 구두와 복건샘저우의 캐주얼슈즈는 중국 구두로 만든 2대 중두이다.

온주의 오강, 빨간 잠자리, 강나, 거미왕, 의르강 등, 천주의 목림슨, 낭과 함께 춤, 명랑, 책악, 낙타, 수컷 거인, 김마이왕 등은 이미 많은 소비자들의 귀에 능숙한 브랜드다.

지난 몇 년간 정장과 캐주얼은 각기 다른 제품 스타일, 브랜드 내적, 시장 자리는 내수 전쟁터에서 동서토론을 했다.

시장이라는 무형의 손이 방향을 가리키면서 분쟁을 만들고 있다.

다년전 2년간의 경쟁이 이미 나타나고 있다.

1990년대에 사람들은 양복 혁을 신분의 상징, 양복 바람, 구두 바람이 전국을 휩쓸고, 가죽 판매량이 급증하여 온주의 제화업체를 가득 벌었다.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의 생활관념이 변화하고 옷차림 관념도 변하고 있다.

캐주얼 바람이 점점 뜨거워지고, 당시 ‘대외무역화 ’라고 불리는 캐주얼 슈즈가 일부 정장 슈즈를 분류한 소비자들이다.

오늘날까지 여가 생활 이념이 갈수록 농후해지고 레저 신발의 시장 점유율도 커지고 있다.

이런 조건 아래에서 복건레저 업종은 제품 전문성과 브랜드 제조 분야에서 한발 앞둔 단계에 한발 더 나아가 레저화 시장의 주력군이 된다.

그러나 온주 판괴도 가만히 있을 때도 변하지 않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온저우 몇 대 구두 브랜드가 늘고 있다. 이와 함께 정장 구두를 생산한 중소형 신발 기업은 캐주얼화를 완전히 만들었다.

양로대군의 단병접은 불가피할 것 같았는데, 2년 동안 우물물이 강물을 범하지 않고 있는 진영이 여가 갈림길에서 만나게 될 것이며 거리가 멀지 않았다.

갈수록 강한 경쟁 분위기에 직면해 양측은 각자의 우세로 서로 다른 반응을 보였다.

더욱더 전문적이고 전문적이고 전문적이며 전문적으로 전문가가 더 강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복건천주의 캐주얼화 업체들은 상대적으로 비교적 일찍 캐주얼화 분야에 진출해 여러 해 제품의 연구 개발, 브랜드 플라스틱, 레저 추세의 파악 등이 대기를 차지했다.

이것들은 시장 경쟁에서 이미 우세를 나타냈다.

무엇보다 경쟁의 촉매 아래 각 브랜드도 자신의 특색, 야외 캐주얼 발전도 매우 신속하다. 마치 목림슨의 청신한 자연과 낙타의 무게, 공우의 호방, 공우의 호방, 지금 내 하늘의 패션, 명랑의 낭만풍 등을 춤추고 있다.

이 브랜드들은 모두 전력을 다해 브랜드 문화를 조성하여 브랜드에 더욱 깊은 내포를 주입하여 브랜드의 상승을 촉진시켰다.

이 브랜드는 독특한 문화적 내포로 소비자의 눈덩이를 인용해 일부 브랜드에 대한 인식도 커지고 있어 안정적인 판매량으로 자신을 차지할 수 있는 브랜드를 안정적으로 점령하고 있다.

이런 축적은 소비자에게 더 전문적인 감각을 남길 것이며, 초료자는 브랜드에 대한 인지와 브랜드 문화의 공감과 제품 부가가치의 상대적 향상을 확보했다.

원저우 어느 브랜드 캐주얼 슈즈는 비즈니스 슈즈에만 한정돼 제품 라인의 연장, 제품 주선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다. 일부 중소기업들은 완전히 캐주얼 슈즈로 자리매김했지만 시장 자리매김했다.

이런 이유로 천주 대부분의 기업들은 온주 캐주얼화에서 온 큰 압력을 느끼지 못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보면 온주 레저화 기업은 아직 비교적 강한 경쟁력을 형성하지 못했지만 발전의 낌새는 이미 무시할 수 없었고, 일부 기업들은 이미 따로 새로운 레저화 브랜드를 조성하고, 오콘기 아래에 강룡 브랜드가 있고, 국제일선 캐주얼화 브랜드 만리웨드, 전자들은 경제가 발달한 연해 지역에서 국면을 열었고, 후자는 이미 고단 시장에서 자리를 차지했다.

고추잠자리 아래 캐주얼화 브랜드가 화끈하다.

중고층 여성시장을 정위해 여러 해 동안 노력하고 있었고, 이미 여성 소비군에서 일정한 몫을 차지하고 있다.

후발의 쇼는 파르만과 데니얼슨, 굴레랑, 사냥총 등 브랜드는 캐주얼슈즈 시장에 전념한다.

이러한 단계별로 레저화 시장에 삽입해 발전세가 여전히 강력하다.

윈저우 기업: 우리 채널은 더욱 광활하다. 윈저우신 기업이 선두로, 윈저우신 기업은 자물쇠를 세우는 데 있어서 상대적으로 더 빨리 걷는다.

1990년대 오콘은 체인 전매를 성공적으로 설립한 후 각 브랜드의 체인 전매 네트워크가 빠르게 펼쳐져 2층 시장에서 어디서나 온저우신발의 전문점들을 볼 수 있다.

같은 시기의 복건 캐주얼슈즈는 구두성과 일부 시장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오늘날 연쇄 전매 시스템은 온주, 천주화 기업의 주요 판매 루트로, 시장의 발전에 따라 현재 체인 전매 패턴의 경영 비용이 끊임없이 오르고 있으며, 면적 무후점은 이미 쉬운 일이 아니다.

본 잡지 일선 팩스 코너 조사에 따르면, 본간 기자가 걸어온 적재 구역, 전체 구두점 온주 레저화 전문점의 비율이 10% 미만이다. 이 비율은 같은 시장의 정위 온주 구두 브랜드의 전문판매망은 좀 뒤떨어지고, 동성의 운반화에 비해 손색이 더 많다.

온주 레저 슈즈는 막 시작됐지만 상대적으로 넓은 루트 포석은 쫓는 기력, 온저우 슈즈 기업은 기존 인터넷에 근거하여 대량 점포를 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선천적 경로를 왕으로 삼는 오늘날에는 브랜드의 중요성이 업계에 알려져 단말자원의 경쟁이 치열하다.

많은 지역의 점포는 임대료가 놀랄 정도로 높지만 여전히 각 브랜드의 약탈을 받고 있다.

지금까지 온주 구두업체나 샘저우의 캐주얼슈즈업체나 빠른 포석의 능력도 없고 금융위기 영향 하의 소비가 부진해 개척의 어려움도 증가했다.

이런 상황에서 온주 구두업 브랜드가 단말기 우세의 기초에 적절하게 변형할 수 있다면 미래의 전망은 무시할 수 없다.

무엇보다 주목할 만한 것은 브랜드가 전부를 의미하는 것이다.

온저우판은 휴양교의 주석을 344223232323

좋은 관리가 없으면 가게가 많아도 군더더기 뿐이다.

경영 패턴이 높고, 양지기업의 경쟁도 단말 관리에 구체적으로 다가갈 수 있다.

현재 두 지역의 캐주얼 슈즈는 또 23선으로 집계되어 있으며, 거의 모든 기업은 대리제로, 제조업체들이 공동 경영하는 패턴을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패턴은 비교적 빨리 시장을 개척할 수 있지만, 단말의 관리는 시종 단판으로, 브랜드의 상승에 대한 한계를 높여 판매량과 부가가치의 윈도 얻기 어렵다.

13% 의 대리제 는 시장 확대 에서 우세 를 보이지만 경영 과정 에서 제조 업체 가 타깃 하는 것 은 불가피하다, 집행력 을 수행 할 수 없다.

게다가 대리점의 자질과 실력이 다르고 경영의 결과도 다르기 때문에, 두 지역의 브랜드는 모두 지역 브랜드이고, 전국적인 강세 브랜드가 아니라, 장기적으로는 브랜드 향상에 일정한 손상이 있다.

백리, 다프니, 오캉 같은 브랜드에서는 자영 매장이 60% 이상으로 자체 아래 집행력을 확보하고, 종단 관리가 빠르기 때문에 브랜드가 현존하는 단말 관리가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이 관건이다.

고단백화점 자원에 대한 쟁탈도 초점이다.

백화점의 브랜드는 판매량뿐만 아니라 신분의 상징이다.

현재 천주 캐주얼화 브랜드는 백화점 입주율이 상대적으로 높았지만, 온주 브랜드도 노력 중이며, 두 구판은 이 방면에서 압도적인 차이를 형성하지 못했다.

지역 특색 공진 공승 을 추구 하 는 물류 정보 의 발달 을 두 곳 의 캐주얼 슈즈 업체 가 생산 에서 뚜렷 한 우세 를 보이 고 두 곳 에서 두 곳 에서 나 를 보이 고 있다.

생산적으로 비교적 큰 교차성은 우위에 상호 보완을 줄 수 있지만 제품의 동질화를 가져왔다.

이런 점에서 많은 기업들이 골치 아프게 했으나 의협심이 무력하게 해결하고 이런 상황에서 브랜드 경쟁은 가격의 경쟁으로 불릴 수밖에 없다.

시장 경쟁은 필연적이지만 맹목적으로 해서는 안 된다.

핵심 특색 아래 경쟁이 더 큰 공간을 개척할 수 있다.

브랜드로서는 자신의 특색과 지역 특색이 중요하다.

기존 상황에서 양지의 레저 브랜드가 양자를 양자로 잘 결합시키지 못했다는 점도 국제브랜드 국제 브랜드가 시장의 우위를 차지하는 이유다.

또한 이 점을 바탕으로 양지 캐주얼슈즈 브랜드 대부분이 미국 이탈리아 프랑스 등 유럽미국으로 명시돼 지역 문화를 넓히면서 한 번 들으면 전문적, 지리적 감각으로 소출되기 쉽다.

무엇보다 양지의 캐주얼화 업체에 대해 자신만의 특색과 지역 특색 두 방면에서 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라, 캐주얼 슈즈에 있어서는 어려운 일이 아니다.

자칫 캐주얼 자체가 풍부한 내포적인 생활 방식이다.

캐주얼 은 당대 사람 생활 에서 흔히 패션 기호 가 됐 고 생활 의 측면 을 포괄 해 현대 사람 이 추구 하는 불가 한 생명, 생활 품질 지표 중 하나 이다.

캐주얼화의 개념, 내포와 기능은 이런 새로운 생활의 이상과 방식이 긴밀히 관련되어 있다.

사람들은 캐주얼 슈즈의 스타일링, 구패와 내포를 빌려 자신을 꾸미고 자신을 보여주며 심미적 유쾌성 상징성을 갖춘 정신만족을 얻었다.

캐주얼슈즈 브랜드는 개성화, 다양화의 특징을 만들어내며 편안, 패션, 건강, 개성의 특징을 녹여넣으면 주목 의 초점 과 신총애를 선사할 수 있다.

현재 두 지역은 이미 유명한 구두업 제조 업체 모두 연구 개발 생산에 큰 노력을 기울여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으며, 브랜드 문화와 양호한 결합, 다른 특색 브랜드와 캐주얼 신발의 원지 문화를 만들어야 광활한 시장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함께 얻을 수 있다.

http://fzfzzm /http

  • 관련 읽기

브랜드 확장 채널 돌사자 천여 의류 업체 모집 시 어려움

업종 종합 서술
|
2009/2/26 0:00:00
10242

판매 하강 원가 해녕 제혁업 을 잡아 포위 를 찾다

업종 종합 서술
|
2009/2/26 0:00:00
10232

전관념 온현 창업 역경 서방 시장

업종 종합 서술
|
2009/2/26 0:00:00
10240

구두업 직영점은 우세지만 문턱은 낮지 않다

업종 종합 서술
|
2009/2/25 0:00:00
10226

형제가 지퍼를 죽이는 기업을 피하고 전쟁터의 해외 경쟁을 옮기다.

업종 종합 서술
|
2009/2/25 0:00:00
10239
다음 문장을 읽다

봄 신발 판매 점열 반전 계절 겨울 신발 가격 인하 세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