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품 위조 상품은 대차 가격 정가 책략에서 다다르다.
‘p ` 같은 핸드백 경내외정품 격차가 약 1배에 달하는 기자들 조사에서 중국이 정가 말권 판매 경로 어룡이 혼잡한 것을 발견했다 ` 더 이상 사랑하지 않을 것 같다 `
경동, 집미 우미품 등 유명 전업체 사이트가 사치품 가짜 상품을 판매한다는 소식에 사치품 애호자 샤나는 기자에게 감개했다.
이 옆 전사들은 가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저쪽에는 사치품 전제품이 여전히 1 ~3퍼센트의 초저가로 손님을 모았다.
바로 < p >
업계 관계자들은 국내외 사치품 가격의 고가차가 소비 외류를 만들어 국내에서 사치품 저할인으로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법보가 됐다고 지적했다.
사치 브랜드가 다른 정가전략을 국내외 20 ~100%의 가격 차이를 조성했다고 분석했다.
바로 < p >
의 선전할인할인 혜택은 모두 100% 진품이라고 부르지만, 구입한 후에는 여전히 위조품이다.
최근 경동, 폴리미우품 등 유명 전업체 사이트가 사치품 가짜 상품을 판매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치품 애호자들을 놀라게 했다.
바로 < p >
< 소비자가책임지다.
바로 < p >
'http:'http:'wwww.sjfzm.com /news /index (u c.aaaaast)'를 사전에 구매하고'a htttp:'htttp:'을 사전에 구매 알립니다.
바로 < p >
사전업무 `Strong `선상업무 `strong ` `의 협박선 밑 대리상 ` ` ` `tstrong `
의 사치브랜드 전자상들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상품원이다. 이는 또 왜 각 사이트들이 잇달아 자신의 브랜드 전문성과 신뢰도를 강조하는 원인이다.
"하지만 국제 브랜드의 부여를 얻으려는 것은 쉽지 않다."
워킹망 고급 부총재는 기자들에게 이 국제 브랜드들이 엄격하기 때문에 그동안 필라그모 브랜드와 호흡을 맞췄다.
전후의 담판은 거의 1년이 넘는다.
계약을 체결한 후 브랜드 측은 전기 업체에게 특정 스타일의 연장 기한 할인 혜택을 주어 2계절 할인 기간을 넘을 정도다.
바로 < p >
‘p ’의 전문 인사는 공식 허가를 통해 사치품을 판매하는 것을 제외하고 일부 사치품 전자상들도 브랜드의 지역 대리상에게 물건을 가져올 것이라고 소개했다.
또 브랜드의 도매상과 도매업자는 일반적으로 소매점포가 있으며, 전기상회는 브랜드에서 직접 입고해 매년 브랜드상들의 주문회에 참가해 6 ~9개월 앞당겨 브랜드 상업에 내걸었다.
바로 < p >
은 상대적으로 정규적인 것들과 일부 전기상들은 판매플랫폼을 제공하고, 상붕 항업 같은 회사를 통해 가짜 브랜드 수권서 및 신문 증서 등을 통해 각 전기 업체 플랫폼을 통해 원서나 대신 구입한 명의로 각종 저렴한 사치품을 공급한다.
소비자들은 아마 전기 플랫폼이 입고된 후 사치품 판매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이는 전기상에서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일 뿐, 다른 것은 모두 이 플랫폼에서 사치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런 협력 패턴은 사치품 전기 업체에게 무한 후환을 남긴다.
이 프로는 밝혔다.
바로 < p >
은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사치 브랜드가 선상 대리권 업무도 선 아래 대리상들의 이익을 침해하여 선상 대리상으로부터 소송을 당할 것이다.
브랜드 대리상이 기자에게 선상에서 과화와 할인 가격이 낮아 브랜드 이미지와 라인에 영향을 미칠까 걱정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전기 상품 구매 루트 분석하기
‘p ’ 업계 인사가 기자에게 달리 사치 브랜드 그 채널 전략도 다르다. 브랜드 자체가 직영을 한다면 상품의 정가권이 본사에서 각 백화점 매장 매장 매장 직판로가 일반적으로 브랜드가 단말돼 가격을 통제할 수 있다.
“회사가 재고 할인을 요구하면 전문점, 직영점 모두 일치하는 할인 혜택이 생기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문제는 비직영 패턴에 나타난다는 지적이다.
바로 < p >
은 직영 채널을 제외하고 일부 브랜드도 대리상을 찾아 소매 단말기와 전기상 단말기를 포함하는 것을 소개했다.
사치 브랜드 공급, 대리상은 지역 상품 공급을 통제하고 대리상, 중개업자, 중개업자 층가 가격을 올리고 터미널 소비자 손에 들어간다.
"이때의 정가권은 중개상과 전자상거래 수중에 브랜드 업체들이 일정한 참고가격을 제시할 수 있지만 최종 가격을 통제할 수 없다. 왜 홈페이지 직영과 전기상단의 가격차가 나타날 수 있는 이유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생존 '문제는 2016년 의류 업계의 3대 추세를 고려해야 한다.
- 매일 첫머리 | 베리 대리 스포츠 브랜드 가 억지로 나이크 · 아디다스 등 의 중개상 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 복식 문화 | 캐시미어, 패딩 등 의류 공장 가게가 정말 풍생수인가?
- 전시회 동영상 | 2016 산동성 방박회 면 보조 방선전 내년 6월
- 프로젝트 | 스타가 모여 경로전상: 갈우 투자 오맹 바다
- 추천 | 신강 방복업은 전진로 가는 열차를 탔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스타가 모여 경로전상: 갈우 투자 오맹 바다
- 뉴스 택배 | 인민폐 환율 5연락 방직업은 이익이 될 것이다
- 지역 정책 | 북경상위: 국경 O2O 가 전 시 범위를 열어 체험점을 장려하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북경상위: 국경 O2O 가 전 시 범위를 열어 체험점을 장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