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자 아이는 어머니를 위해 돈을 꾸며 병을 고치고 어머니와 의류 가게를 위호하여 어머니의 탈출을 엄호하였다.

2014/7/4 7:42:00 28

옷 가게엄호어머니탈출

7월 2일 밤대학도중 한 옷가게에 도둑이 두 명 있는데, 판매원은 지갑을 도둑 맞은 후 슬리퍼를 신고 나서서 추격하며, 뜻밖에도 이 도둑이 모녀관계로 영업원에게 잡혀 도망을 시도했다.시민이 많아지면서 11살 어린 소녀는 엄마를 빨리 도망가게 하고, 대중의 둘러싸고 비난과 민경의 엄중한 수사에 나섰다.탈출한 어머니의 뇌에 혹이 생겨 수술비가 급히 필요하고, 세상에는 시일이 많지 않다.


21시 50분, 대학로파출소에서 신고를 받고, 대학로와 시장 남거리 근처에서 강도 사건이 발생했다.


민간 경찰이 현장에 도착하자 대학로 동쪽의 앞면이 꽤 작은 옷가게가 시민들로 둘러싸여, 가게 안에 작은 소녀가 두 손으로 눈을 가리고 울음을 그치지 않았다.


영업원 샤프핑은 한쪽에 서 있고, 얼굴과 팔 부분은 모두 상처가 있고, 왼쪽 다리 무릎 부위는 먼지를 가득 묻혔고, 그녀는 자신의 지갑을 소녀와 한 중년 여성을 훔쳐 갔다.


이른 아침, 작은 핑은 문을 닫을 준비를 하고, 상점 안에 두 명의 여성을 들여다보니, 마치 모녀인 듯, 두 사람이 가게에서 한바퀴 돌며 떠나갔다.


두 사람이 막 집을 나서자 작은 핑핑은 카운터에 내려놓은 가방을 만지고 지갑을 잃어버렸다.가방 안에는 약 1000위안의 현금이 들어 있는데, 작은 핑핑은 발을 돌보지 않고 슬리퍼를 신고 문을 열고 나와, 두 명의 여자가 전동차를 타고 대학로를 북쪽으로 달리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나서 분발했다.


 어머니전동 을 타고 도망쳐 딸 을 두고 울며 말을 하지 않는다


대학로와 시장 남쪽 거리에서 작은 핑핑은 뒷좌석에 앉아 있는 소녀를 붙잡고 도망가려고 했으나, 작은 핑핑은 손을 놓지 않고 무릎을 꿇고 땅에 넘어져 전동차를 끌려 갔다.


작은 평초가 손을 풀기 위해 두 여자는 함께 손을 잡고 물려 작은 평평이가 몸에 다쳤고, 팔은 어린 소녀에게 한입 물었다.


어린 소녀는 탈출할 수 없었고, 길거리를 둘러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두 여자가 작은 핑핑핑을 끌며 복장 입구로 돌아와, 나이가 많은 사람들은 지갑을 버리고, 차를 타고 빨리 도망가고, 이 소녀를 남겼다.


샤오핑은 나이가 많은 도둑이 얼굴이 노랗고 몸매가 작고 165센티미터라고 소개했다.


현장에 누군가가 그 여자를 몇 번이나 본 적이 있는데, 누군가가 이 소녀를 아주 잘 할 수 있다는 말에, 또 누군가가 어머니로서 아이를 데리고 도둑질을 할 수 있겠는가?


어린 소녀는 가게 안에 서서 줄곧 울고 있었다. 어쨌든 어머니의 전화를 말하지 않고 민경의 권유를 거쳐 아버지의 전화를 털어놓았다.


경찰이 어린 소녀의 아버지가 아내를 불러 오라고 했지만, 딸에게 강력하게 저지당했다.


23시, 대학로파출소 치안 중대, 어린 소녀의 얼굴은 무거워 흐느끼는 딸을 바라보고 있지만 딸은 그의 위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소녀는 이름이 총명하다. 11살, 초등학교 5학년, 엄마와 외할머니와 함께 산다.총각은 파출소 내에서 가장 어두운 벽 구석에 기대어 계속 흐느껴, 그녀는 상체에 초록색 반바지를 입고 하체에 흰색 반바지를 입고 머리에 핑크 머리띠를 쓰고, 키가 약 160센티미터, 민경은 의자에 앉아 꼼짝도 하지 않았다. “엄마 오지 마, 엄마 오지 마 ….”


경찰이 총명하고 총명한 아버지가 아내에게 파출소에 간다고 통지할 때 총명하고 미친 듯이 아버지를 으르렁거리며 “ 우리 엄마의 전화를 말하려 한다면 나는 이 문을 나서면 죽는다! 내가 감히 감히 감히 못 보겠다! ” 라고 손가락질했다.


아버지께서 꾸짖으셨을 때 왜 이렇게 철없이 말을 안 들을 때 총명하게 울부짖는 소리에 그 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암울한 표정을 지으셨다. “넌 왜 나를 왜 그렇게 대놓고? 이렇게 커서 언제 나와 엄마를 상관했니?”


어쩔 수 없이 총명한 아버지가 문을 닫고 떠나 “ 내가 관여하지 말라면 평생 너를 상관하지 않겠다 ” 고 말했다.


주인을 잃고 그녀들을 용서하였는데, 여자아이는 어머니의 병을 고치고 도둑질을 했다고 한다


민경 조정 하에, 작은 핑은 그녀를 용서하기로 결정했다. "당신도 자라서 나처럼 큰 여자가 되니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을 하지 마세요. 이번에는 용서해 드리겠습니다."


총명하고 민경의 교육을 거쳐 더 이상 울지 않고 작은 입과 민경'흥정'을 통해 엄마에게 메시지를 보내려고 한다.


총명하다. 기억력부터 아버지의 배려를 얻지 못했다. 어머니, 외할머니와 함께 시외에 살고 어머니의 몸은 좋지 않았고, 북경에 수술을 해야 하는데 집에 돈이 전혀 없어서 훔칠 생각을 했다.


민경은 총명하고 총명한 어머니의 뇌에 종양이 하나 발견되었고 목에는 주머니 붓기가 하나 더 있어 세상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지, 아이들이 이런 것을 몰랐을 뿐, 돈이 있으면 어머니에게 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어제 새벽 1시쯤 총명한 아버지는 민경 통지를 받은 후 파출소에 귀환하여 총명하게 갈 것이다.

  • 관련 읽기

여름 미니스커트 스커트 드레스 매치

추천
|
2014/7/3 23:39:00
118

成功女人“成功气场” 源自你的着装

추천
|
2014/7/3 20:39:00
57

짧은 원피스는 키가 크지 않아요 MM 패션 스타일링 이체예요.

추천
|
2014/7/3 20:01:00
380

청순 원피스

추천
|
2014/7/3 17:20:00
201

의류 가폰 업계 2014 년도 중기 정책 보고서: 업종 연약 회복

추천
|
2014/7/3 17:17: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션 계 남자 독보적 인 복식 의 정격

2015 봄 여름 밀라노 남장주에 40개 브랜드를 넘은 작품을 선보이며 주류 패션미디어 시야에 진출하지 않은 작품은 아니다.그중 가장 수준 있는 디자인을 찾아내야 한다. 우리가 상상할 만큼 간단하지 않다. 매 매체, 패션 종사자들은 각도를 갖고 있지만,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를 골라 2015 봄여름을 추연하는 추세가 훨씬 쉽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티지, 뉴욕타임즈나 온라인 판에는 더컷, 심지어 동지 패션 사이트인 OUT 가 추출한 브랜드는 거의 일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