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 p >
'Sari Asli 회사 주임 Iwan Setiawan Lukmintoo'는 현재 인도네시아 방직업이 전 세계 2%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지난 5년간 인도네시아 방직업은 평균 6.2%의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 인도네시아 방직품과 의류 제품 수출 금액은 126억 4천만 달러였다.
바로 < p >
'p `관련 링크: `
‘p ’은 인도네시아, 외국의 실체적으로 제출한 상표 신청량이 적고 국내 실체적으로 제출한 많은 사실이 각종 문제를 반영하고 있다.
우선 지속적으로 존재하는 상표의 주석 문제다.
바로 < p >
<인도네시아 사람 >은 줄곧 상표의 가치를 잘 알고 있지만 어떤 상황에서 이런 의식이 너무 강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표 해적판과 다른 악의상표등록이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지난 몇 년 동안 비인도네시아의 실체적으로 제출한 상표 신청량은 총 신청량보다 낮기 때문에 이런 불량 상표가 계속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
바로 < p >
의 다음의 문제는 인도네시아 본토의 모든 (선의나 비선의) 상표 등록이 갈수록 외국인 상표를 가로막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외국 기업들은 인도네시아에서 그 상표 등록을 받기도 쉽지 않다.
바로 < p >
‘p ’이 갈수록 많은 외국인 상표 신청자들이 상표 철수 조치를 취하기 위해 인도네시아에서 그들의 상표를 다시 얻거나 그들의 상표 퇴흥 도로를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지만 이는 모두 외국 상표 소유자가 시간과 금전 방면에서 비교적 높은 원본을 지불해야 한다.
바로 < p >
바로 인도네시아 지적재산권국에서 네스 분류에 기반된 상표 신청 통계 데이터를 처음으로 발표했다.
2012년 데이터에 따르면 25번 다음 제품에 대한 상표 신청은 4134건으로 당년 신청량이 가장 많은 유목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 뒤를 이어 30류와 35류로 각각 3611건과 3099건이었다.
4위와 5위는 09류와 05류로 각각 2847건과 2647건이었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