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기존 서비스업체를 전자상무 분야의 협력 파트너로 바꾸면 중산시련은 제복 유한회사라고 할 수 있다.
바로 < p >
이 큰 데님 의류 업계에서 유사시 최구한 것은 아니지만 최근 가장 활력과 리더력 있는 기업 중 하나다.
이 회사는 소우정씨가 2001년 창설되었고 이후 10여 년간 스티커 가공을 위주로 해 왔다.
바로 < p >
은 2008년 이후 전 세계'시장 기후'에 영향을 받아 많은 청복 업체들이 생산을 감산하거나 낯선 내판시장에 직면하는 것은 일방적이다.
소우경은 이때 시세를 잘 살펴 선봉을 점령하고, 밀착 수출에서 내판까지 화려하게 전개해 2011년 시수전기상.
바로 < p >
'p '당시에 그가 선택한 것은 자주브랜드를 판매했다.
그러나 천고양이의 경쟁은 이미 치열해 시장 인지도를 갖추지 못한 브랜드가 시장에서 신속하게 명성을 날리기 어렵다.
이번 시도는 실패했고, 소우경은 브랜드의 중요성을 깨닫게 했다.
바로 < p >
‘전자 상거래 ’는 전통적인 제의업체에 있어서 어렵게 두 차례의 창업이다.
소우경은 이에 대해 깊이 느끼고 있다.
2013년 4월 그는 ‘미국 바람둥이 플레이보이 플레이보이 제인스 ’의 전자상거래를 성공적으로 판매해 중국 총대리권을 팔아 ‘배를 빌려 바다를 떠나 ’로 진군하기로 결정했다.
바로 < p >
'p'은 해마다 권한을 받지 않는 수권비를 메고 있으며, 그는 지난해 6월 천고양이 상도시에서 PLAY BOY JEANS 데님 플래그숍을 개설해 국내 각 대전기상 플랫폼과 호흡을 맞췄다.
풍부한 경험이 생겨서 이번 소우경은 순조롭게 잘 되었다.
바로 < p >
‘p ’은 2013년 11월 11일, 만중들이 주목하는 ‘쌍십일 ’ 대전에서 그가 직접 사무실에 가서 진두지휘를 하고 전자상무전장에 투신하는 ‘첫 전투 ’를 울렸다.
중산시 쌍십일가전자상온라인 경기에 참가하는 가운데 전 시 3위에 오르는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바로 < p >
'천고양이'가 올해 곧 열리는'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ast >에서'PLAYBOY 이 브랜드의 종합 평가를 받아'남성복 '첫 페이지를 다시 입증했다.
이 판매 노점을 대비하기 위해 그는 이미 800만 위안에 가까운 상품을 마련해 발동할 준비를 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PLAYBOYBOYBOYBOY'가 사전에 포위된 에 성공하였다 `
'p'은 개점부터 시장의 호평을 받으며 겨우 반년 만에 걸렸다.
이번 사건에 소우경은 극히 치열한 전상 경쟁에서 돌입할 수 있을까? 《p 》.
사전의 소우경은 국제 브랜드와 협력하는 것이 성공의 관건이라고 생각한다.
국제브랜드의 영향력을 빌려 자신의 현지화 운영의 우위를 이용하여 전자상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국내 시장을 신속하게 열었다.
바로 < p >
‘p ’은 물론 브랜드를 부르려면 제품도 과중한 품질이 있어야 시장에 확장할 수 있다.
2001년 연성된 연성은 여러 해 발전을 거쳐 현재 각종 복장 생산 설비 400대 (세트), 4개의 자동화 라인, 컴퓨터 코트 장비와 자동화차 장비, 후봉기 등 연산 데님 복장이 200만 개를 넘는다.
바로 < p >
'미트콤 '기자가 알기 때문에 2013년 연성은 국가 표준화 위원회 전문가를 통해 심사를 잘 처리하여 중산시 청복'이 되기 위해 `의 `
'p '' 패션 업계 최초의 국가 표준화 좋은 행위 AAAAAA 업체도 VF 국제질과 SGS 사회적 책임 등 국제표준화 생산 인증을 통과했다.
바로 < p >
의 브랜드와 품질 외에도 설계 분야에 연속되어 있다.
미국 PLAYBOYBOY 회사는 매년 다음 시즌 유행색소를 미리 제공한다.
여기에 연성된 디자이너 팀은 국내 유행원소를 종합해 최종적으로 각양각색의 새로운 디자인을 디자인해 제품의 더욱 잘 팔린다.
바로 < p >
사전의 전자상 분야에서 얻은 성적도 연성에 의존하는 전자상운영 실력도 있다.
2013년은 전자상거래가 급속히 발전한 한 해에 연성심사시세를 세워 상하이 운영팀을 설립하여 업계 엘리트 들이 참여했다.
현재 연성은 유품회, 경동상성 등 전기상 플랫폼이 밀집되어 있으며, 상하이 지사의 전기 기술진은 중산으로 옮겨가고 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astap)’가 사전에 ‘연결 패턴 ’을 크게 불러일으킨다 『
'소우경'의 성공은 PLAYBOYBOY 브랜드가 전기업체의 도우미 도우미 도우미 (현지화)를 도우미 (현지화)를 도왔다.
바로 < p >
‘p > 기자가 큰 요진에서 이 마을은 이미 100개 기업이 타오보나 천고양이가 인터넷 가게를 개설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적지 않은 규모 기업들이 연성 패턴을 잘 보고, 그 본보기로 국제 유명 브랜드 기업과 연결되어 새로운 발전상기를 찾다.
바로 < p >
은 의심 없이 소우정씨가 탐색한 ‘연성 모드 ’를 통해 중소우기업의 전기상플랫폼을 개척하고 국내 시장을 점령하며 전체 청복장 업종의 전형 업종의 발전을 더욱 강화했다.
바로 < p >
‘p ’은 미래를 방시하지만, 소우씨는 전자상거래라는 새로운 왕국에서, 더 큰 꿈: 플래보이라는 브랜드를 이용해 쌓인 전자업체 운영 경험을 이용하여, 더욱더 많은 국제 유명 브랜드를 도입해 산업을 추진한다.
바로 < p >
'p'을 비롯해, 소우경은 전기 업체 분야에서 더욱 많은 시도를 하고 있다. 텐센트본사와 상담하여, 미신 지급 기능이 될 수 있는 중산독점 대리상이 될 수 있을지, 전산독점 빌딩을 건설할 계획이며 플랫폼을 세워 완벽한 서비스 사슬을 만들기 위해, 전기 업체의 의류 기업이 좀더 많이 돌아가려고 시도해 빠른 포위를 돌릴 수 있도록 ….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