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플리퍼가 트렌디한 컬러의 화사하고 심플한 코디
‘strong '(패션 신월리' '-(strong)'가 < < < < strong > 의 < 의 < 신월리 < 신월리 >
‘p ’이 유행 요소가 풍부함에 따라 사람들 발 아래의 신발도 시시각각 유행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슬리퍼 ’로 불리는 슈즈는 수많은 패션층의 트렌드 신상품으로, 특히 젊은 일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 p >
‘p ’은 방금 출시된 슬리퍼와 곧 출시될 플랫폼 브랜드에서 전달되는 정보에 따르면 두꺼운 슬리퍼, 류정 스니커즈, 내장 스니커즈, 개성 있는 플리퍼와 개성 이 옅은 플리퍼의 트렌드 아이템이다.
바로 < p >
‘p ’은 선형상 고전학원풍, 미국 복고풍과 인륜 스타일의 슬리퍼가 여전히 유행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색채 패턴에 밝은 색채, 형광 색채, 색조 스펠링, 충돌 효과 등이 모두 플랫슈즈 디자인에 구현되어 있다.
하와이 풍정 프린트와 항해풍 프린팅, 뱀 무늬, 호피, 얼룩말무늬, 기하학 패턴은 2014 봄 여름 시리즈의 주요 원소다.
특히 남성화에서 디자이너들은 꽃무늬를 교묘하게 활용해 선명한 꽃무늬를 프린트해 남성화의 상용 짙은 색과 중성톤을 돌파해 남성화를 새롭게 발산시켜 중성풍의 매력을 자아냈다.
바로 < p >
은 소재에 더 많은 제품이 캐주얼한 캔버스 원단과 부드러운 가죽을 사용하여 옥스퍼드 밑창이 늘어나고 있다.
바로 < p >
‘p ’의 나이키 슬리퍼는 저패와 중방 위주로, 2014 신상품은 패션의 외관과 착용에 주력하는 편안도, 새로 선보이는 개성 무늬 패턴은 블루, 브라운 파우더, 청신하고 자연스러운 내추럴 컬러로 패턴을 맞출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며, 조윈어쿠션 기능을 게재했다.
바로 < p >
'아디다스 시즌 신상품은 운동중의 격정과 환락을 유출해 신형 여가 레저 샌들은 학원 레드 위주로 블랙과 금색 금속, 고무 외투, 우층 가죽과 합성혁과 맞춤형 소재를 포함해 포착, 미끄럼 방지, 내마름을 갖추고 있다.
바로 < p >
< p > 의 광웨이 속 방 신발은 줄곧 소비자가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전체 헝겊, 반면, 고무, 고무, 가죽, 채색, 체크, 특별 무늬 등 디자인이 다양하다.
중국 시장에서 올스타 클래식 스니커즈, 클래식 스니커즈, 입을 열어 3대 시리즈 50여 가지 컬러를 선보여 답답한 청년들의 고조적 색채를 고조시켰다.
또한 광웨이 록 시리즈의 다양한 선명한 색상 + 색다른 패턴은 브랜드가 자기를 드러내고 자아를 실현하는 문화정신을 해석한다.
바로 < p >
'p'은 지난 2월 출시된 고무 바탕, 반털 가죽 슬리퍼를 디자인해 브라질의 영감 및 분화에서 나온 트랙을 선보이며 성바울의 히피사 맛과 풍부한 거리 아트예술의 분위기를 뽐냈다. 비교적 거친 반모가죽으로 박실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p ’은 영국 더cock sport 브랜드 신형 플랫슈즈를 심플한 스타일과 심플한 스타일을 결합해 햇빛 패션대기를 중심으로 정성을 기울여 80후 90후 디자인한다.
이 시리즈 제품은 고무 소재로 바닥을 넓게 만들어 독특한 베이스 디자인으로 미끄럼 방지 성능을 높였고 내부 디자인도 충격적 감축성, 신발 옆면의 통기 구멍을 신속하게 퍼뜨려 발부분이 더욱 건조하고 수건 안쪽을 더욱 편안하게 신어 줍니다.
바로 < p >
‘p ’이 지난 1월 출시된 복고풍 남자 플리츠 시리즈를 통해 테니스 운동원소를 넣었다.
모본 가죽 소재로 진피 소재의 컬러와 질감, 촉각.
신발에 초본이 있는 한마 창턱으로 냄새를 제거하고 세균을 억제하고 신는 편안함을 높인다.
이 시리즈는 클래식한 남성화 배색으로 의상을 매치하기 쉽다.
바로 < p >
‘p ’은 지난 2009년 BAGE (팔고)에 손잡은 마술쟁이 유겸과 아시아 무용왕 남현준은 판타지 유겸 시리즈 및 동감 춤왕 시리즈 슬리퍼를 출시한 뒤 2013년 팔고블랙박스 비즈니스 패션슈즈를 내놓으며 비즈니스와 패션을 완벽하게 결합시켰다.
팔고 블랙슈즈 소재에는 리얼 가죽, 모진가죽 등 소재가 많아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편안하고 편안함을 동시에 강조한다.
색채에는 클래식한 순색으로 착용자의 성숙함과 듬직하며 맞춤과 봉선, 조각, 펀칭 등 다양한 공예로 신발을 패션 감각과 동감을 더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묘묘한 배합이 끊이지 않는' -'strong '' '-'
‘p ’은 패션 의상 의상, 전위와 함께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트레이닝 팬츠와 청바지는 슬리퍼의 버디핏입니다.
청바지, 트레이닝팬츠는 너무 빠질 수 없고 캐주얼 팬츠로 물세탁 베스트.
바로 < p >
‘p ’의 저축 슬리퍼: 반바지, 짧은 슬리퍼에 매치하여 세련되게 시크하다.
작은 바짓가랑이 연필형의 낮은 허리 청바지는 저렴한 스니커즈의 뛰어난 코디로 바짓가랑이를 잘 맞추는 것이 좋다.
바로 < p >
‘p ’의 중방 슬리퍼: 중방 슬리퍼를 신고 가장 자유롭고 상체 티셔츠, 하체 청바지, 캐주얼 냄새가 충분하다.
여기에 스타일링을 더욱 사랑스럽게 입기 위해 디테일을 매치해 포인트, 모자, 벨트, 팔찌, 선글라스 ….
전체적인 옷차림을 더욱 청춘시킬 수 있다.
바로 < p >
‘p ’은 고방 슬리퍼: 약간 중성적인 디자인으로 일반적으로 직바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바지를 마음대로 말아 놓고 자유롭게 코디할 수 있는 주류다.
여성은 단식 위주로 중성적인 스타일을 매치해 롱 스커트를 매치하지 않는다.
펑크는 남자의 가장 쿨한 스타일링으로 고방 스니커즈와 함께 록 맛을 살려야 한다.
메탈 리벳, 검은색 슬리퍼, 루즈한 어두운 컬러의 캐주얼 팬츠를 매치해 롱 티셔츠, 검은색, 브라운 컬러의 짧은 가죽 재킷을 매치해 전체적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여름 의 조형 은 신상 을 추구하여 교묘하게 입는 것 이 훌륭하다
- 유행 색채 | 우아하고 화이트 매력은 빠지지 않고 여름에 입는 게 더 기품이 돋보이는 것 같아요.
- 스타 옷장 | 니 Vsangelababy 명원 기질 누가 우위에 올까
- 조류 풍향표 | 부드럽고 숙녀 의 아름다운 사람 이 여름 의 우아한 풍격 을 연역 하다
- 추천 | 완벽한 여름 청량미 넘치는 여신장
- 시각 도철 | 애교, 종이, 여름날 귀여운 척, 눈요기.
- 패션 블로그 | '삼나무 왔다'의 완벽한 종영 조려영의 패션 스타일링
- 패션 인물 | 辣妈杨幂影视圈事业高升 盘点红毯&街拍造型
- 직장 계획 | 职场失败的年轻人缺乏的究竟是什么
- 상표 등록 | 상표 등록 대리'무료 점심 '논란
- 아동화'성인화'는 큰 불리한 아기 성장 발육
- 창업회사는 어떻게 사람을 키우고, 사람을 붙잡아야 합니까?
- 2014 Nike Free 전 시리즈가 다른 운동 체험을 소개합니다.
- 새로운 NIKE FREE 시리즈 과학 기술 혁신 아이구
- ‘ 아박회 ’ 는 무거운 임무를 짊어지고 돛을 올려 출항한다
- 激光鞋履 不一样的高科技
- 《 용문다트 》 에서 창업기업의 용인 논리를 보다.
- 마빈: 여행 일정 중 한 단락의 상업기를 가지고 왔다
- 신입 사원 이 왔으니 왜 오래 있지 않느냐
- Other Stoories 손잡고 Lykke Li 가 캡슐 신발 출시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