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세인프래는 로호와 협정 정제 의상을 체결하여 글로벌 협력을 했다

2014/2/21 21:49:00 43

의류 마케팅다국적 마케팅정제 의상야외복

‘a href =‘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astp)’가 ‘산플레아 ’를 제외하고 새로운 고단태양에너지 스키복을 출시할 뿐만 아니라 로호귀빈에게 정제금을 제공한다.

바로 < p >


's strong ''빙설내몽 자가운전 여행 개기' -'a href ='wwww.sjfzm.com /news /index.aaastap'을 트랜스탭 '' '-'


‘p ’은 지난해 말 성플래가 이미 손을 잡은 길 호랑이, 샘패티스가 재미 가득한 빙설내몽 자운전 여행을 출시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혜통 가화로호클럽 관계자가 이번 빙설내몽 자운전 여행에 참석한 후 성프레 제품에 대해 높은 인정을 받았다.

"이미 5번째로 눈 내몽 활동에 참가한 지 5번째인데 매회 다른 느낌과 수확이 있습니다.

전 몇 번보다 이번 성플레가 제공한 장비에 대해 매우 만족했다.

이번 빙설 내몽은 자운전하는 여행으로 모든 장비는 성프레사가 제공한다.

이 제품들은 방수성이 좋고, 항풍의 온난방지 성능이 비교적 강하므로, 우리의 야외 탐험 수요를 만족시킨다.

표하다.

바로 < p >


‘p ’은 로덴 야외그룹 성플레리 사장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주로 영하 2, 30도의 빙설지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성플레의 정성을 다해 이번 행사에 대비한 처리를 진행했다. 예를 들어 신발이 미끄러움을 방지하고 복장은 보온성이 있어야 하며 극한 날씨에 저항한다.

바로 < p >


은 로호클럽과의 협력 초심 에 대해 진가태가 기자에게 로호와 성플레 소비자들의 고도교차로 이번 협력의 지석이다.

Sevlae 는 야외에서 과학기술과 야외 패션의 혁신형 응용자이며, 로호는 세계적인 명차로, 양측의 강력한 연합을 공동으로 Out going (외출)의 고품질 야외 체험을 목적으로 한다.

다국적 마케팅은 우리가 공통된 취미가 있는 소비자를 한자리에 모아 효과적인 소통을 펼칠 것이다.

이번 손잡이는 양측 모두 각자의 장점을 발휘해 고객의 점성을 체험하고 브랜드와 목표 소비군에 가까워졌다.

바로 < p >


‘ p '' 매회 마케팅 전략은 성플래의 브랜드 이념을 둘러싸고 있는 것은 다국적 마케팅의 관건이다.

한 번의 성공적인 글로벌 마케팅, 전제는 직면한 소비군과 비슷하거나 비슷하거나, 동시에 브랜드와 브랜드는 상호 소통을 형성하고, 브랜드, 소비자, 협력 파트너 사이에는 상호 동반자가 있어야 한다.

이번 활동의 성공은 국내외 업종의 또 하나의 성공 사례로 거듭났다. 업계 인사는 다시 한 번 성공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로호 정제 수수 기능 개발이 인성화 `


'p '현장,'www.sjfzm.com /news /index _c.aaaaaaaas.aaas.com /news /news /news.a asp'에서 설지 방한복'도 최초로 선보였다.

진가태 성프레리 사장에 따르면 설지 방한복은 가혹한 야외 환경에서 착용자들에게 완벽한 방한통기 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성플레는 야외 운동자들의 실제 수요를 전면적으로 고려해 세트의 신발, 모자와 장갑 등 시리즈 장비를 제공했다.

바로 < p >


< p >은 ` 캠페인의 재미를 최대한 보장하기 위해 엄한 환경을 할인하지 않고 성플래가 제공한 제품은 심패트엑스의 방한기술을 사용해 100% 방수, 바람막이와 완벽한 공기를 갖추고 있으며 100% 환경보호 재활용할 수 있다 `

진가태 소개.

바로 < p >


은 이번 호정제금이 기능개발에 있어서 인성화의 수요를 더욱 중시하는 것이다.

다양한 유형의 복잡한 야외환경에 대비하기 위해 성플레의 제품과 모델마다 특별한 의도가 있다.

바로 < p >


'strong ''의 환경력 조절 브랜드 사회적 책임 실천하기' -'strong '' '-'의''


‘p ’의 성플래가 먼저 국제 브랜드와 글로벌 마케팅 을 이행하여 공동으로 공익 환경 보호 사업의 발전을 추진하는 것이 기존 일개 브랜드의 공익 모델을 돌파했다.

현재 두 브랜드의 강력한 연합은 공익의 힘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바로 < p >


<혜통가화로호 클럽 사장이 서진군 선생에게 소개한 올해 성플레와 로호는 무인구, 사천장선 행주, 내몽골 자운전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양측의 연합은 참가자들의 야외 즐거움을 충분히 누리면서 공익 환경보호 이념을 홍보하기 위해 전력을 다할 수 있는 공헌을 할 예정이다.

산프레레의 환경 이념은 기업의 생산, 연구 개발 등 여러 부분에 침투된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여항 은 여러 가지 브리지 브랜드 가 현재 소치 동계올림픽 관관 이다

프로젝트 합작
|
2014/2/20 13:39:00
28

서영 은 백만 평 미터 '유럽 성' 프라다, 바보리 등 유럽의 대패 를 만들어 곧 현신 할 것이다

프로젝트 합작
|
2014/2/17 8:59:00
172

이탈리아에 돌사자 입주'동양 밀라노 프로젝트 '

프로젝트 합작
|
2014/2/14 13:19:00
68

방복 업계 성성 주도 경제 지주 정 연구 현 개시 '3대 선두' 프로젝트

프로젝트 합작
|
2014/2/9 11:28:00
232

브랜드 가맹 합작선 마케팅 전략 이 관건이다

프로젝트 합작
|
2014/1/23 10:51:00
431
다음 문장을 읽다

옷 포장이 아직 상가를 뜯지 않았는데 왜 반품을 받지 않습니까?

무 여사는 아직 뜯지 않은 옷과 어음으로 상가를 찾아가 반품을 요구했다.하지만 상가 규정에는 속옷은 반품하지 않는 편이며 품질 문제가 없다면 교환할 수 없다.또 한 백화점 관계자는 세뱃돈이 아이다. 아이가 자신의 돈을 가지고 물건을 사는데, 그녀의 행동은 인정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이 무녀가 난처하게 되자 그녀는 여러 번 설명을 했지만 결국 반품하지 못했다.사후 무 여사는 백화점에서 미성년 아이에게 직접 팔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